작문 홈 > 中 中 作文 > 초二 作文 > 상상해보기

물마루 밖


내셔널 타임에는 열심히 공부하고 매일 행복하며 내 미래에 대한 희망이 가득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학업 성적이 떨어지면서 매일 슬픔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나는이 상태를 바꾸려고 노력하지만, 여전히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매일 악몽에 얽혀 있었고, 내 마음은 언제나 번쩍였다 : 나는 건조한 우물에 빠져 위로 올라 가려고했지만, 우물 벽이 너무 부드러 웠기 때문에 작은 발걸음을 오르면 무자비한 폭풍에 마침내 밀려났다. 비가 내린 후, 우물 바닥은 매우 습기가 많았습니다. 아무리 힘들었더라도 우물 바닥에 닿았을 것입니다. 습한 공기 흐름으로 인해 몸이 무너져 내리고, 나는 그것을 지탱할 수 없었고, 태양을 볼 수 없었습니다.

꿈의 여름, 날씨는 마치 경기의 공기가 타는 것처럼 뜨겁습니다. 나뭇잎은 흰색이고 아스팔트 도로는 시럽처럼 부드럽습니다. 절벽 아래의 숲 만이 유독 한 빛을 쏘지 못합니다. 나는 높은 벼랑 위에 서서, 푸른 하늘을 보았고, 나 자신의 경험을 회상했고, 우연히 벼랑에서 떨어졌다. 이때 나는 바람과 함께 걸어 갔고, 나는 행복했다. 나는 넘어지면 모든 연극이 끝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하나님은 정말로 나와 농담을 할 것이다. 나는 절벽으로 넘어졌고 나는 은둔자에 의해 구원 받아 살아 남았다. 며칠간의 사고 후에, 나는 자신감을 되찾고 집으로가는 길을 찾았습니다. 그러나 단 한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절벽을 오르십시오. 나는 모든 것을 준비하고, 폭풍우의 도래를 맞이하며, 나는 무수히 많은 부침을 경험했다. 내 삶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내일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나는 활기차고 명랑하고 내 미래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한 전과 같았고 나는 부정적으로 나와서 물동이에서 빠져 나왔다. 밝고 불멸의 빛에 불을 붙였습니다.

Pojia 중학교, Yuzhong 카운티, 칭하이, 칭하이 : Li Yue의 두 번째 날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