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초二 作文 > 상상해보기

"중국 꿈"이 더 이상 꿈이 아니라면


삶의 장면은 사람들의 시선에 끊임없이 반영되며, 주변의 산과 강은 물이 떨어지고 거리의 사람들은 끊임없이 미소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중국의 꿈"실현 당시, 여러 장소에서 그러한 사람과 자연의 번영을 아름답게 묘사했습니다.

과거에는 매일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들판에 머리를 들었던 농부 삼촌들이 위장에 지혜를 채우는 방법을 알고 있었고 향기로운 캠퍼스에 잠겨 있었으며 아이들의 독서는 크게 나타났습니다. 아이의 순수한 목소리, 아이들은 더 이상 꾸짖거나 수동적으로 강요 당하지 않으며 미래의 청사진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한 세대의 삶을 변화시키고 한 세대의 성장에 영감을 불어 넣은 "중국의 꿈"입니다.

산을 거닐면서 마음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호기심, 한때 벌거 벗은 노란 산들에 한 번 녹색 코트를 박는 힘은 무엇인가? 호기심, 한 번 잠든이 산을 깨운 힘, 호기심, 한때이 산을 물린 야수, 호기심 ...

이것은 추위와 따뜻하게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외투를 입히는 "중국 꿈"입니다. 졸린 사람들을 깨우고 사람들을 괴롭히는 침략자들을 몰아 냈습니다. "중국의 꿈"은 모든 중국인이 모든 코너에서 자랑스럽게 말하게 만듭니다. "나는 중국인이야!"

오늘날 중국인이있는 한 조화되고 포용적인 분위기가 조성 될 것입니다. 화합과 우정의 고귀한 특성은 사람들에게 봄바람을 가져옵니다. 과거에는 외국인의 시각에서 중국은 항상 이기심과 이기심의 동의어였으며 오늘날에는 "중국 꿈"의 실현이 영구적으로 봉인 될 것입니다. 요즘 중국인들은 밧줄로 뒤 틀렸고, 항상 깨어있는 동부 사자를 세계 정상에 몰아 넣을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중국의 꿈"으로서, 끈질긴 중국인을 장벽이되게합니다 - 무적의 장벽.

"중국 꿈"은 끊임없이 사람들을 자극하는 활발한 장면이며, "중국 꿈"은 산과 강으로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줍니다. "중국 꿈"은 사람들의 마음을 더 단결시키는 단순한 미소입니다.

위대한 "중국 꿈"은 결국 현실이 될 것입니다. 학생들은 우리가 끊임없이 "중국 꿈"호흡이 우리에게 급히 돌진하도록 돕기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

중국 윈난성 징둥 군 징동 현 중학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