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내러티브

삶과 죽음


바람이 눈과 초록빛으로 섞여 서서히 태양이 가라 앉았습니다. 달이 조용히 울부 짖었 고 달빛이 얼굴에 뿌려졌습니다. 출생 ...

- 비평

사람들은 달의 궁전에 아름답고 친절한 요정 전갈이 있다는 것을 종종 듣습니다. 달궁에 월계관이 있는데, 나는이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나는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때 발코니에 숨어 일몰 별, 작은 것을 보았습니다. 자주 호기심, 일, 달, 별, 첸, 그것은 무엇입니까? 밤. 점차적으로 깊어 져서 일어나서 방으로 돌아 왔습니다.

조용히 내 책에서 도망 쳤다. 무의식적으로, 나는 나라의 한가운데에 갔다. 저녁 이후에, 나는 반 친구들과 함께 기숙사로 돌아 갔다. "좋아! 내일 집에 갈 수있어!" "그들은 행복하게 말했다. 나는 미소 지으며 내일을 기다렸다. 오늘 집에 돌아가서 가족 중에 아무도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학교 가방을 내려 놓고 생각없이 Yaling의 집으로 걸어갔습니다. 나는 미소지었습니다. 나는 그녀를 몇 년 동안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녀의 모습을 모릅니다! 치자 나무를 통해 그녀의 집에서 미소가 사라졌습니다. 내가 본 것은 흰색이었고, 여분의 색은 없었으며, 흰색 만 있었고, 화환을 걷고, 홀을 통해 걸어갔습니다. 문은 그녀를 보았습니다, 원래의 몸집이 작은 남자, 구석에서 말아서 소리없이 울었고, 눈물이 그녀의 뺨에서 떨어지고, 매끄러운 땅에 떨어졌습니다.

나는 조용히 뒤에서 두드려 걷고, 그녀를 쳐다 보았다. 나는 그녀를 바라 보았다. 그녀의 눈은 너무 비웠다. 그래서 비어 있었고, 나는 그녀처럼 보였다. "나는 무엇을해야합니까! 엄마, 그녀 ... "눈물이 더 이상 고통을 겪지 않을 때까지 그녀는 내 팔에 부딪쳐 계속 울었습니다. 그녀는 잠시 멈췄습니다. 잠시 멈춰서 일어나 일어나 벽에 부딪혀 머리에 쓰러져서 기절했습니다. 나는 도망 가서 그녀가 내 손으로 상처를 잡는 것을 도왔다. "나는 아버지를 잃었고, 나는 더 이상 어머니를 잃고 싶지 않다."나는 손가락에서 혈류를 보았다. 나는 공황 상태에 빠지기 시작했고 사람들에게 그녀를 보내달라고했다. 치료를 받기 위해 병원에 갔을 때 나는 손에 든 피를 봤고 집에 어떻게 왔는지 몰랐다. 나는 어머니가 내 손에서 피를 닦는 것을 보았다. 내 마음이 쉰다. 나는 엄마를 안아주고 울기 시작했다. 너를 잃어 버려! 언젠가는 나를 떠나 겠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당신을 잃고 싶지 않습니다!

눈을 소중히하십시오!

황 Zhongchu, Yongjia 카운티, 온주, 절강 : 리우 Yume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