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내러티브

보물 메모리


그날에 물건을 뒤집을 때, 나는 오랫동안 옷장에 숨겨 놓은 사진 앨범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나는 호기심을 열었고, 어린 시절의 기억은 생생합니다. 모든 사람의 삶은 많은 것들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 중 일부는 끝이없고, 한순간은 뜨겁고, 어떤 것은 뜨거운 철처럼, 기억은 영원히 지속되며, 어떤 것은 날아 다니는 새와 같습니다. 서서히 떠돌아 다니는 지평선과 여름 강과 같은 일부 것들은 가을 풀과 같이 봄 꽃과 같이 겉보기에는 보이지 않지만 아침은 보이지 않습니다. 어린 시절에 많은 작은 것들이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그렇게하지 않습니다. 나는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는다.

아마도 시간이 지나도 종이에 남아있는 기억은 항상 존재할 것이지만 일부는 타 오르고 잊을 수없는 기억은 우리 속에 깊숙히 파묻혀 있습니다. 영혼의 가장 깊은 부분! 앨범의 첫 페이지로 돌아 가면 아버지와 딸기 따기의 즐거움을 상기시켜줍니다. 내가 들판으로 들어갔을 때, 나는 아버지가 커다란 밀짚 모자와 플라스틱 수역을 손에 들고 바지 다리를 감쌌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전신을 "준비"한 후에, 나는 아버지를 따라 갔다. 내가 너무 많은 것을 가져 왔기 때문에 나는 작았고 나는 걸어 다니며 오리처럼 흔들었다. 아빠는 나를 늑대에서 보았고, 준준은 도울 수 없었습니다. 웃었습니다. 그는 단순히 카메라를 들고 "噼啪 -"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지금 그것을보고, 나는 정말로 내 과거의 무고한 세상으로 돌아가고 싶다.

"Ha ha ha ..."나는 공개적으로 웃었다. 이 사진은 주하이에서 연주하는 동안 찍은 사진입니다. 그때, 내 동생과 나는 대리석으로 덮인 광장에서 나를 쫓아 다니고 공중에서 뛰어 다니며 때때로 얼굴이 행복 해졌다. 어머니는 우리가 상관하지 않을 때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진이 씻겨 지자 나는 그것을 보았고, 오빠는 날아갔습니다. 내 어머니가 우리 사진을 찍을 때, 오빠가 막 뛰어 오르기 시작했다. 앞으로 손님이 집에 와서 손님이 될 때마다 나는이 사진을 꺼내 보여줄 것입니다 : "내 동생은 요정이에요!"이 동생은 내 눈이 멀어서 나를 웃게 만들고 울게 될 것입니다. 이 페이지를 넘기면 "Panyu Xiangjiang Wildlife World"에서 찍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내 형제 뒤에 나는 마치 우리를 삼키려는 것처럼 인위적으로 모양의 나무가있어 치열한 입을 열었다. 그러나 형과 나는 여전히 미소를 짓고 미소를 지었다.

어린 자녀가있는 사진을 보니 평온한 어린 시절로 돌아온 것 같습니다. 이들은 오래된 것들이지만, 그들은 영원히 기억 나는 해변에 남아있는 작은 빛나는 포탄과 같습니다.

두 번째, 두 번째, 두 번째 : Wu Yuti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