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내러티브

너와 함께 걷자.


모성의 사랑, 인류의 탄생 이후 수천 년 동안 반복 되어온 주제, 당신이 함께해온시기에 모성의 영광이 빛난 것처럼 보입니다.
- 비평

엄마 :

이것은 10 년 이상 친숙하고 익숙하지 않은 단어입니다. 반복되면, 나는 반역하는 데 익숙해 져 있습니다. 갑자기 변하기가 약간 어렵습니다.

x 년 x 개월 x 일

너의 딸

"그, 엄마는"나는 가벼운 손으로 주방에 들렀다. 내 마음에 가득 찬 나의 어머니에게 편지를 건네 주었다. 그리고 나의 어머니는 그것을 열었고, 간단히 행을 열람했다, "닦아 라." 쓰레기통에 버려. 그때 나는 얼굴을 두들겨 얼굴을 두드려서 눈을 떴다. "너 무슨 뜻이야? 나는 아주 좋아, 그렇지? 선생님이 나에게달라고 부탁 했어? 너 점수가 얼마나 떨어 졌는지 얘기 했어! ... "나는 머물렀다, 화가 났던 엄마를 보았다, 나는 정말로 의심했다, 나는 정말로 무엇인가 잘못했다. 그러나 부정! 나는 도망 칠 수 없었지만 과거를 약탈했다. 천국! 나는 그 두개골을 통해 거기에서 오는 이름없는 화재를 알지 못합니다. "무슨 뜻입니까? 나는 당신이 의미하는 바를 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말하고 싶은 것을 적었습니다. 당신은 아무런 징조도없고 그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을 보지 말고 쓰레기통에 던지시오. 내 감정을 생각 해 봤니? ""이봐 요. "갑자기 큰 소리로 때리고, 갑자기, 나는 멈췄다. 다섯 개의 지문이 나에게 나타났다. 불타는 얼굴, 솔직히 말해서, 얼굴의 절반은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그 순간에도 절망감이 들었습니다. 나는 엄마의 생가 딸인지 아닌지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어머니의 얼굴은 물론 플러시되었습니다. 감과 그녀는 정말로 형제였습니다. 나는 내 얼굴의 절반을 노려 보았고 회오리 바람에 집에서 도망 갔다. 나의 어머니는 거기에있는 것처럼 보였고 나를 멈추지도 않았다.

내가 밖으로 미끄러 져 나에게 열려있는 문이 없다는 것을 확인했을 때, 나는 집으로 갔다. 문을 열었을 때 충격을 받았습니다. 테이블에는 뜨거운 식사가 가득합니다. 나는 부엌에 들어갔다. 엄마는 엄마가 땅에 파쇄 된 편지를 부숴 버리 셨다. 갑자기 어머니가 나를보고 나를 보았다. 그녀는 어색하게 웃으며 말했다. "너 돌아 왔니?"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럼 먹자!"나는 평소보다 웃으면 서 웃었다.

빙산의 시대를 거치면서 손을 잡아 당긴 다음 그것을 보면서 빙산이 햇볕에 비치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둘째 날 : Shi Mengyuan smy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