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내러티브

모성애



나는 그 같은 말을 들었다 : 하나님은 모든 사람의 집에 직접 갈 수 없기 때문에, 친절하고 사랑스러운 천사들이 내려 가게하라. 나는 어머니가 하나님이 보내신 사자임을 확신하며 화려한 깃털을 버리고 거친 천 드레스를 입는다. 평온하고 행복하고 행복한 엘프에서부터 자신의 삶을 포함한 모든 것을 기꺼이 베풀기 위해 기꺼이한다. 보통 어머니. 어머니가되면 햇빛이되어 추운 겨울에도 봄의 온기를 느낄 수 있으며, 어머니가되면 아이의 감정이 덮여 있어도 맑은 봄이됩니다. 그 해의 먼지는 여전히 분명하고 분명합니다. 어머니는 쓰레기통입니다. 작은 핀홀이있는 한 어머니의 사랑은 봄날과 같습니다.
어머니는 소규모 국가 졸업생으로서 문화가 많지 않으므로 나와 동생에게 희망을 쏟아 붓고 열심히 공부하고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든 비용을 지불하면 일찍 퇴근하고 매일 집에 돌아갑니다. 가족 내 모든 일은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한 번, 아버지와 어머니는 파운드로 돌아 왔고, 한밤중에 이미 2 시가 넘었습니다. 어머니는 피곤한 몸을 동생의 방으로 끌고갔습니다. 어머니는 나를 나와 부드럽게 덮고, 침대에 앉아 내 자신에게 속삭였습니다. 그렇게 목소리가 너무 피곤했습니다. 종류. 나는 애매 모호한 소리를 들었다. 그때 나는 따라했다. "아이들은 언제 자랄 수 있는지, 언제 수천 마일을 걸을 수 있는지, 언제 완완 슈를 읽을 수 있는지, 오 ..."나는 사랑의 말을 들었다. 나는 우리를 향한 그녀의 사랑을 느꼈고 그 사랑을 보았습니다.
세상의 모든 것이 사라지지만, 결국 자신을 잊어 버린 사람들은 종종 어머니가됩니다.
3 년 전, 나는 새벽에 왔고, 내가 처음 왔을 때, 나는 여기 모든 것에 너무 이상했다. 그때 나는 여전히 나귀 였고, 나는 몸에 좋지 않았고 자신을 돌보지 않았다. 여름 여름, 어머니는 내가 참을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나는 매일 아침 8시에 학교에 다녔고, 나를 군사 훈련에 동행했습니다. 나는 그곳에 서서, 내 어머니는 내 옆을 쭈그리고 앉아 항상 나를 보았고, 내 눈을 즐겁게 여기며 진지해 보았다. 우리가 쉬고있을 때, 어머니는 부드럽게 물 한 병을 건네 주면서 잠시 물었다. "아이, 피곤하니?" "열심히?"... "일련의 질문들로 인해 나는 심지어 내 머리를 흔들어 놓았다. 군사 훈련이 끝나면 어머니는 떠나야 만하고, 아이들을 위해 일하고 싸울 것입니다.
나는 더 이상 그녀 주위에있는 나귀가 아니며, 나는 자라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는 어머니의 시력에서 결코 벗어날 수없고 제자에게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어머니를 떠나지 만 항상 어머니의 사랑을 떠날 수는 없습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 엄마가 날고있는 연인 것처럼 보이며, 그 줄은 여전히 ​​어머니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모성애는 말문이 있지만, 봄 태양과 같은 세류처럼, 보습, 아이들의 마음을 비추고있다. 산모의 사랑은 평범한 것이지만, 평범한 위대한 탄생입니다. 사심없는, 위대하고, 평범하고, 영원한 모성애인데, 정말로 체중을 감당할 수 있으며 누가 정말로 그것을 갚을 수 있습니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