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 三 作文 > 독서

"Charlie and Chocolate Factory"읽기


나는 Charlie와 Chocolate Factory라고 불리는 책을 읽었으며 아직도 기억할 수 있습니다.
책의 주인공, 찰리. 버킷의 가족은 매우 가난합니다. 할아버지, 할머니, 할머니, 아버지, 그리고 할아버지 할아버지와 함께 작은 낡은 집에서 살고 있습니다. 찰리 (Charlie)가 살고있는 도시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초콜릿 공장이 있습니다. 공장은 매우 신비스럽고, 문은 잠겨 있으며 아무도 문에 들어 오거나 나가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공장 주인 인 윌리. 왕카 (Wangka) 씨는 5 명의 행운의 어린이들에게 초코렛 공장을 방문 할 것을 당부했다. 세계의 왕카 (Wangka) 초콜릿을 구입 한 아이들은 Wonka 초콜렛 포장지에 금메달 5 개 중 하나를 숨겨 놓았다. .
세계에서 단 5 개의 금메달을 딴 5 명의 아이들은 매일 많은 초콜릿을 먹는 뚱뚱한 남자 인 Augusto입니다. 그의 부모가 버릇없는 베루 카. 하루 종일 씹는 껌, 나는 첫 번째가되고 싶고 나는 승리하고있다. 지루해, 매일 TV 시청, 게임, 독선적 인 마이크. 티위 (Tiwi), 모두가 알고 있다고 말할 필요도없는 마지막 사람,이 책의 주인공 - 행운의 찰리. 물론, 그는 눈에서 돈을 꺼낼 수 있었고 누구도 그걸 원하지 않았고 운좋게도 그 안에 금메달이 든 Wangka 초콜릿 한 장을 샀다.
신비한 초콜릿 공장을 방문하는 동안 다른 4 명의 아이들은 유혹에 빠져서 왕카 (Wangka) 씨에 의해 "죽임을당했습니다"결국 찰리 만 남았고 모든 종류의 시험에 대항했습니다. 그를 공장의 상속인으로 선택하십시오.
사실,이 책을 읽었을 때 나는 저자 인 Roald 출신이었다. Dard의 연설에서 또 다른 의미가 읽혔습니다. 그는 세계의 다섯 가지 특징을 지닌 아이들을 나열했습니다 : 하나는 뚱뚱한 남자처럼 게으른 자식이고, 다른 하나는 무엇을 만나야할지 모르는, 무엇을 얻고 싶은지를 알고있는 버릇없는 아이입니다. 설득하려고하는 아이, 설득하도록 설득력을 가진 아이, 자기 만족하고 독선적 인 아이, 그리고 욕심이없고, 가족을 보살 피고, 찰리처럼 친절한 아이. 이 5 가지 유형의 어린이에게는 찰리의 유형의 아동 만이 결국 진정한 성공을 이룰 것입니다.
나쁜 습관을 가진 아이들은 삶의 길에서 나쁜 습관으로 비판을받을 것이고 나쁜 습관은 인생에 대한 후회의 걸림돌이 될 것입니다.
찰리 같은 아이들은 정신이 순수하지만 사람들에 의해 쉽게 발견되지는 않습니다. 빈곤 때문에 항상 평평 해 보이기 때문에 눈에 띄지 않습니다.
반 친구, 우리는 재능에 둘러싸여 있으며, 누구보다 경멸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당신보다 뛰어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명나라의 창건 황제 Zhu Yuanzhang은 여전히 ​​명나라이자 수도사 였을 때 명나라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그는 "詠 鸡鳴"이라는시를 부를 수있을 것이라고 기대 했었을 것이다. "닭고기는 때 리고 닭고기는 두 번째 가수라고 부르며, 세명은 부 황당을 불러 별과 Xiaoyue를 쓸어 버리라고 요구한다." "그리고 그것은 현재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때때로 아주 작은 일은 사람의 삶을 파괴하거나 새로운 삶을 창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나쁜 습관의 걸림돌이 장애물이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찰리의 성격을 배우고이 캐릭터가 훌륭한 삶을 통해 우리와 함께하게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