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Weibo의 유명한 말


1. 욕망은 잡초와 같고 미덕은 꽃과 같다. 야생 잔디이든 꽃이든, 그것은 당신의 생활 방식에 달려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생활 방식, 어떤 종류의 생활지도.

2. 가장 중요한 것은 은혜, 기질, 지식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용기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3. 사실 내 마음 속에 숨겨진 일부 단어는 의도적으로 은폐되지는 않지만 모든 고통이 고함을지를 수는 없습니다.

4. 그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고, 당신의 마음을 구하고, 귀를 묻지 않으며, 사랑하지 않기를 사랑하고, 눈물을 흘리며, 미소를 지으며 사랑하지 않습니다.

5. 소위 성장은 혼자서, 어색하게 부상 당하고, 걸림돌이되고, 강해지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6. 헤어질 때, 그는 그를 사랑하는 사람을 잃어 버렸고, 잃어버린 것은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왜 슬픈 일이 생깁니 까.

7. 누군가 아플 때, 누군가 동행하다가 지루할 때 누군가 이야기하고, 울 때 어깨가 생기고, 집에 갈 때 얼굴에 미소가있다. 이것은 내가 필요로하는 안전감이다.

8. 베이비, 나는 별을 세고, 당신의 IQ는 거의, 당신은 달을 계산합니다.

9. 세상에서 가장 피곤한 일은 당신의 심장 마비를 지켜 보는 것입니다.

10. 우울하지 마십시오. 삶은 심전도와 같으며, 교수형에 처하는 것을 증명하기 쉽습니다.

11. 어렸을 때 우리는 울었고, 울었고, 웃었다. 우리가 자랄 때, 우리는 웃으며 울었다.

12. 사랑은 질병이고, 나는 잡았고, 당신은 내 약품이고, 나는 중독되어 있습니다.

13.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눈을 감고 볼 수있는 사람은 가장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14. 모호한 미래에 대해 걱정하지 마시고, 명확성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15. 거짓말과 선서의 차이점은 사람이 진실을 경청하는 사람이고 다른 사람이 진실이라고 말한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16. 일단 내가 열정과 상처를 받으면 나는 마침내 무자비하다는 것을 배웠다. 언젠가는 젊지 않고 여전히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나는 항상 내 자신에게 "내 인생을 살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하지만 너무 실망하고 외로울 때만 나는 눈물을 흘릴 수 없습니다. 나는 파도를 피울 여유가 없다. 미소는 네가 나에게 좋지 않다는 것을 나에게 말한다. 그러나 그 사랑은 헛된 것이다. 얼마나 강한 지, 얼마나 외로웠 느냐.

17. 선한 사람은 유혹을 견딜 수 있으며 좋은 여성은 외로움을 견딜 수 있습니다. 사랑은 단순하지만 캐주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교만한 여성은 주로 겸손한 사람과 결혼하고, 자랑스런 사람들은 주로 겸손한 여성입니다. 세상에는 아름다운 천사가없고 오직 좋은 여자 만 있습니다. 함께 할 수없는 두 사람이 없으며 서로 가깝지 않은 두 사람의 마음 만 있습니다.

18. 인생은 살아 있고 많은 잘못을 겪을 의무가있다. 사람이 성공할수록 그 사람은 더 잘못되었습니다. 인생의 궁극적 인 가치를 얻으려면 불만을 너무 걱정해서는 안되며, 마음을 조일 수 없도록해야합니다. 웃을 것을 배우려면 분리되어야 함을 배우고 잠재적 인 에너지를 변화시키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참을성이있는 방법을 압니다.

19. 사랑이 있다면 그것을 만지지 마십시오. 소중한 사랑에 직면하여 우리는 항상 그것을해야합니다.

20. 외로움을 견딜 유혹으로, 우리는 서로에게 가장 큰 안도감을 줄 수 있으며, 사랑의 길은 평평하고 평평해질 수 있습니다.

21. 인생은 여행이며, 우리는 종종 자라 났다고 느낍니다. 결과가 올 때가되었습니다. 매듭의 결실을 잃으면 인생에 실망하게됩니다. 이 시간에 이익과 손실에 대해 너무 많이 걱정하지 마십시오. 성장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22. 어떤 사람들은 신화로 시작하여 나중에 농담이되었고, 어떤 사람들은 농담을하고 나중에 신화가되었습니다.

23. [삶은이 열 가지 유형의 사람들과 의사 소통을 할 수 없습니다.] 1. 항상 불평하고있는 사람들 2. 지나치게 의존하는 사람들 3. 매우 민감한 사람들 4. 공격적인 사람들 5. 부도덕 한 사람들. 사람들, 7, 쿼터에 대해 말하지 않는 사람들, 8.이기적이고 자기 관심이있는 사람들, 9, 소중한 사람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 10, 약속을 거부하고 떠나지 않는 사람들.

24. 가능한 한 강해 져라. 부러워하고, 너무 약하다.

25. 열심히 일하지 않고 얻을 수있는 유일한 것은 세상입니다!

26. 커다란 슬픔을보고 자신의 친구들을 만난다.

27. 행복하다면 웃을 것이며, 행복하지 않으면 나중에 웃을 것입니다.

28. 반드시 머리를 숙이는 적은 아닙니다.

29. 사람들은 무덤에 돈을 가져갈 수 없지만, 돈으로 사람들을 무덤에 불러 들일 수 있습니다.

30 출발하기 전에는 항상 꿈이며, 길을 가다가 항상 도전이 될 것입니다.

31. 그날 너는 세상 끝, 나는 케이프, 양면은 서로 마주하고있다. 절망은 상호 의존 할 수 없다. 세상은 너가 밝은 달, 나는 맑은 샘, 모양이 틀렸고, 얽힐 수 없다. Qingshui 강 유역에, 나는 Naihe의 다리에있어, 당신은 깊이 전화하고, 나는 깊은 사랑이 있습니다. Sansheng Huafa, 인생에 대해 걱정, 결국 우리 동화, 당신과 함께, 그냥 내 인생에서 그리워 만화되지 않습니다.

32. 때로는 전 세계에 버려진 것처럼 전혀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때로는 저의 주위에있는 많은 친구들이 여전히 외로움을 느낍니다. 때로는 친숙한 코너를 걸 으면 익숙한 등 뒤에서 나는 갑자기 생각합니다. 때로는 갑자기 울기를 원하지만 때로는 외쳐지기를 슬프게하고 때로는 밤이 조용 할 때 갑자기 골수에 외로워지며 때로는 갑자기 자신을 찾지 못해 스스로를 잃어 버리게됩니다.

33. 여자는 사랑을 가질 수는 없지만 일을해서는 안되며, 친구도없고, 친구도 가질 수는 없지만, 사랑하는 사람이 없어야한다는 책이 있습니다! 원래 사랑은 매우 중요하지 않습니다.

34. 사랑이 잘못되었거나, 매일, 만우절의 날 이요, 사랑이 옳습니다. 매일은 발렌타인 데이입니다.

35. 내 세계는 오랫동안 당신과 함께하지 못했습니다. 때때로 당신을 생각하고, 과거를 기억하고, 더 이상 명확하지 않은 것들, 점차적으로 떠돌아 다니는 것들, 큰 기쁨, 큰 슬픔이 없습니다. 나는 강한 사랑을 기대하지 않으며, 맹세하기를 두려워합니다. 사람들은 점점 더 커지고 외로워집니다. 사랑, 당신이 성장할수록 당신이 약합니다. 이 세상의 현실은 끔찍합니다. 무수한 모임과 흩어짐을 목격 한 후, 우리는 젊음의 용기를 분산 시켰습니다. 처음에는 절망적 이었습니까?

36. 때로는 어린이의 마음만큼 좋지 않습니다.

37. 성장은 잔인한 약탈이며, 무죄를 강탈하여 버립니다.

38. 때로는 우는 것이 약하지 만, 너무 오래 강하므로.

39. 시간을내어 발자국을 묻을 때, 운명이 당신의 얼굴을 재구성하고, 멈추고, 갑자기 왼쪽의 외로움과 오른쪽의 추억을 찾습니다.

40. 행복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여러분 모두의 슬픔과 미소를 숨기는 것입니다.

41. 외로움에 익숙해지면, 한 사람은 세상입니다.

모든 위대함은 논쟁의 여지가 많으며, 모든 완벽은 무한한 후회가 있습니다.

43. 당신이 파괴되면, 당신은 잃을 때 당신이 후회하고 있습니다.

44. 진정으로 성공적인 삶은 성취 수준이 아니라 명예의 존재 여부에 관계없이 지위의 수준이 아니라 돈의 가치가 아니라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인가?

45. 날씨는 여자처럼 변덕 스럽습니다! 일기 예보는 사람처럼 신뢰할 만합니다.

46. ​​8 계명에 살면서 나는 원숭이의 시체를 원한다.

47. 아무도 당신의 젊음에 관심이없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젊음을 통제하게하지 마십시오.

48. 당신이해야 할 일을 약속하는 것을 잊지 마시고, 얼마나 멀리 또는 얼마나 멀리 있더라도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을 약속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