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2019 년을 격려하십시오


1. 인생은 아무 장애물도 없어, 능선쪽에 앉을 수없고, 사라질 때까지 기다릴 수 있고, 길을 찾을 수있을뿐입니다. 생명, 영원한 고통, 깊은 고통, 상처가 항상 치유 될 것입니다. 삶은 없습니다. 영원히 사랑, 끝 느낌, 항상 끝나지 못하는 사람들은 항상 잊어 버릴 것입니다. 천천히, 당신은 더 이상 울지 않을 것이며, 천천히, 모든 것은 사라졌습니다 ... 적절한 포기는 삶의 우아한 변화입니다.

2. 길은 아무리 깊다해도 끝까지 다가올 수 있습니다. 얼마나 고통 스러울지라도 끝날 것입니다. 내일의 희망을 품고, 고통스럽고 행복한 날에는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미래의 꿈을 갖고 평범하고 평온한 날들에 우리는 훨씬 더 화려하게 웃을 것입니다. 당신이 포기하지 않는 한, 당신을 뒤로 만들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당신이 충분히 강하면, 당신 자신과 싸울 것이 없습니다!

3. 사람들은 자신이 싫어하는 사람이 아니라 자신과 가까운 사람들에게 화를 내기 쉽습니다. 이른바 클로즈드 (close) 사람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그들과 함께 보내는 사람들입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즉, 우리에게 가까이있는 사람들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지거나 더 많은 것을 얻고 자 종종 화를냅니다. 뭔가.

4. 성공은 쉽지는 않지만 행동을 취할 것인가. 조치가 반드시 만족스러운 결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조치 없이는 만족스러운 결과가 전혀 없습니다. 세계는 결코 기회가 없었지만 기회를 포착 할 손이 부족합니다. 아이디어가 있다면 빨리 행동해야하며, 실패 나 어려움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끊임없이 연습하고 추구해야만 자신을 능가하고 자신의 영광을 얻을 수 있습니다.

5. 인생의 길이를 결정할 수는 없지만 품질을 제어 할 수는 있지만 날씨를 제어 할 수는 없지만 기분을 바꿀 수는 있지만 외모를 변경할 수는 없지만 미소를 보여줄 수는 있지만 다른 사람을 통제 할 수는 없지만 자신을 제어 할 수는 있습니다. 내일을 예측할 수는 없지만 오늘 마스터 할 수는 있지만 모든 것처럼 이길 수는 없지만 모든 것을 할 수는 있습니다.

6. 모든 선택은 초월이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선택해서는 안되며, 포기할 때마다 승화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포기해서는 안됩니다. 인간이되는 가장 큰 즐거움은 투쟁을 통해 이상을 성취하는 것입니다. 포기를 선택하는 것은 우리가 더 완벽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불이익을 받음으로써 더 열심히 일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포기하는 것은 일종의 지혜이며 결함은 일종의 은혜입니다. 싸우는 새로운 목표가 있기 때문에 인생은 더욱 흥미롭고 삶은 더 성취 될 것입니다.

7. 사람들은 항상 좌절감에 시달리고, 항상 썰물이있을 것이며,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있을 때, 불만족 스러울 때 저음구가있게 될 것입니다. 이시기는 정확하게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입니다. 그러한 순간에 우리는 인내심을 갖고 확신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갈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인생이 당신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고, 운명은 당신을 버리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외로움을 참을 수 없다면 북적 거리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8. 인생은 맑은 봄이다. 스스로 도전하는 사람들 만이 간지를 맛볼 수있다. 인생은 역사서이다. 스스로 도전하는 사람들 만이 위대함을 느낄 수있다. 인생은 아름다운 노래와 같다. 자신에게 도전하는 사람들 만이 아름다운 멜로디를 쓸 수 있습니다.

9. 삶의 현실은 모든 사람들 앞에 있으며 모두가 도망 갈 수 없으며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거나 수동적으로 받아 들일 수 있습니까? 현실은 우리가 상상 한 것만 큼 행복하지는 않습니다. 너무 행복합니다. 또한 잔인한면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삶과 죽음을 경험해야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받아 들여야 할 인내입니다. 사실, 현실은 끔찍한 것이 아닙니다. 끔찍한 것은 우리가 현실을 감당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10. 인생은 포기하지 않고, 장수 할 때는 아무도 부드럽게 항해 할 수 없으며, 아무도 필연적으로 좌절과 타박상을 경험하지 않을 것입니다. 경험에 좌절한 사람들은 항상 완고하고 성숙하며 용감하며 가까운 장래에 성공을 볼 수 있습니다. 즉, www.vipyl.com/에서 성공을 향한 한 걸음 더 다가갑니다. 좌절감은 삶의 경험을 축적 할뿐만 아니라 좌절감으로 인해 삶이 ​​승화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좌절에 직면하고 삶을 소중히 여겨야합니다.

11. 젊음은 내 마음에 쓴맛이 있고 달콤합니다. 섬세하고 거칠어서 분명하고 당혹 스럽습니다. 쓴 차 한 잔이지만, 결국에는 달콤한 향기가납니다.

12. 인생의 보트는 급류에 직면하고, 약자는 도망 가기를 포기하고 강인한 사람들은 얼굴을 마주하고 도전하기로 선택합니다. 삶의 무한한 즐거움은 삶의 도전에 매혹적인 빛입니다.

13. 인생은 매끄럽고 성공적이고 실패 할 수없고, 행복하고 잃어버린다. 우리 삶의 기복을 너무 많이 바라 보면 인생은 결코 평온 해지지 않을 것이며 결코 웃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인생을 추구해야하지만 당분간은 일상 생활의 행복을 저해하지 않으므로 정상적인 마음을 갖는 것이 인생의 필수 윤활제입니다.

14. 젊음은 항상 우리의 젊음을 이용하여 우리 자신의 삶의 네비게이션 마크를 붙잡고, 바람과 눈에 항상 잠기지 않고, 우리의 실제 행동을 사용하여 청소년을 쓰고 더 화려하게 만듭니다. 우리에게는 젊음이 있기 때문에 행복합니다. 너무 후회하지 마세요. 소중한 사람을 잃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15. 한 사람, 당신이 선하게되고 싶다면, 당신은 도전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한 사람은 가능한 빨리 선하게되고 싶습니다. 도전을해야합니다. 세상에는 두 가지 종류의 사람들이 성공합니다. 하나는 바보이고 다른 하나는 광인입니다. 어리석은 사람은 고난을받을 사람이고, 광인은 행동 할 사람입니다.

16. 다른 사람들의 관점에서 사물을 볼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의 영적 활동을 이해할 수있는 사람은 자신의 미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17. 오직 외로움에 앉아있을 때만 문제를 다시 해결할 수 있고, 슬픔을 잊으면 다시 얼굴을 볼 수 있으며, 심하게 맛을 본다면 자연스럽게 마음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당신이 이것을 믿는다면, 당신은 차분하게 인생의 틈을보고 계절을 겪을 수 있습니다. 연사는 평범하지만 인생은 결국 긴 과정입니다. 모든 시간을 혼자 경험해야합니다. 비와 이슬의 모든 컵은 혼자서 맛보아야합니다.

인생은 결코 잃을 수없는 것들 : 자기 통제, 차분한 마음, 희망과 확신. 운동은 기초로, 건강을 배우고, 기초로서 재배하고, 지식을 배우고, 도덕을 기초로 삼고, 인간이되는 법을 배우고, 기본에 적응하고 생존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19. 너무 피곤하고, 멈추고, 휴식을 취하고, 잠시 쉬어 서 더 멀리 나아 간다. 하늘을 올려다 보며 어두운 구름의 틈에 뚫린 얼룩진 햇빛을보고 앞으로의 용기와 확신을 찾아 돌아보고 길을보고 떠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십시오. 그들 중 일부는 노력입니다. 어쨌든 꿈은 멀어지고 미래는 멀어지고 끝은 멀어집니다.

20. 인생은 그것을 얻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버리는 것입니다. 씨를 뿌리고 큰 나무를 심고 곤경을 피하고 놀람을 가져다가 편견을 버리고 일종의 행복을 누리고 일종의 애착을 풀어 자유를 얻으십시오. 그것을 내려 놓는 것은 합리적 선택이자 열린 마음입니다. 당신이 열어 볼 수있는 한, He Wei는 행복한 봄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啼,,,,,,,,,,,,,,,,,,,

21. 인생은 여행입니다. 여행하는 동안 만나는 모든 사람, 모든 것, 모든 아름다운 장면은 평생 잊지 못할 광경이 될 수 있습니다. 길을 따라, 우리는 어떤 종류의 풍경이 맞을지 짐작할 수 없다. 목적지가 어디인지는 알 수 없지만, 진도의 속도는 멈출 수 없다. 왜냐하면 시간이 우리가 어느 곳에서나 머물 수 있도록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오직 진보 과정에서 선택하는 것을 배우기 위해서이다. 감사하고 배우는 법을 배우십시오.

22. 때로는 열심히 노력하지만, 훌륭한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무엇을 포기할 것을 고려해야합니까? 인간의 삶은 제한적입니다. 제한된 시간과 에너지를 파악하고 특정한 삶의 목표에 상대적으로 집중적으로 투자함으로써 성공할 수 있습니다.

23. 생명에는 영원한 고통과 깊은 고통이 없습니다. 상처가 상처를 치유 할 때 항상 치유 될 것입니다. 삶에는 장애물이 없습니다. 능선쪽에 앉아서 사라질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지나갈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삶은 영원한 사랑이없고 끝이없는 감정이고 끝이 없으며 가질 수없는 사람들은 항상 잊어 버릴 것입니다.

24.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의 사막이 있습니다. 우리는 금과 금 광부이며, 우리는 모두 씨앗과 씨앗입니다. 여러 번, 우리는 금박을 만들 수는 없지만 그것이 희망의 씨앗이 될 수 있습니다. 모래의 모래는 위험을 감수하는 용기를 필요로하며 녹색 음영의 강건성은 재배되어야합니다. 금은 수동적으로 자갈을 가지고 영원히 기다리고 있으며, 종자는 언제나 능동적이며 바람과 비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25. 학습은 내 인생의 주요 주제이며, 대학 캠퍼스 생활의 리듬은 가볍고 안정적이어서 나를 기분 좋게 느끼게합니다. 아침 햇살이 내리 쬐는 햇살을 맞으며 캠퍼스 스튜디오의 방송을 듣고 책을 들고 캠퍼스 구석에 조용히 앉아 책을 읽고 아침에 신선한 공기를 느낍니다.

26. 젊음은 포도주 같이, 사람들을 술에 취하게한다. 우리는 젊고 얼굴이 아름답고 똑똑하고 건강한 몸을 가졌으며 민감하고 깨지기 쉬운 마음을 가지고 있으므로 술에 취하면 열심히 일하게되고 취하게되는 즐거움을 즐기고 술에 취하게됩니다 연인들의 사랑에서 보살 피는 행복을 경험하십시오. 우리는 조용한 사고에 빠져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기쁨을 느낄 것이며, 우리는 농구 코트에 취해서 젊음의 활력을 불어 넣을 것입니다 ... 젊음은 풍미가 넘치고, 젊음은 아름답습니다. 젊음은 훌륭합니다. 그래서 나는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젊음은 포도주와 같습니다.

27. 분수의 아름다움은 물의 압력 때문입니다. 폭포가 장관 인 이유는 물에 틈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의 성장과 진보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람들에게 압박감이없고 잠재력이 발달하지 않으면 지혜가 꽃 피울 수 없으며 가장 큰 손실은 그 자체입니다. 때로는 자신에게 약간의 압박감을주고, 적시에 한 번 꽃을 피우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매우 훌륭하고 매우 특별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28. 대학 캠퍼스의 색깔은 단조롭지 만 지루하지는 않습니다. 매일 같은 리듬이 반복되지만, 이야기는 같지 않습니다. 대학 캠퍼스는 학생들의 꿈을 가지고 있으며, 마음의 꿈이 실현되는 곳이기도합니다. 훌륭한 청소년을 중심으로 삼아 대학 캠퍼스 생활의 완벽한 원을 그리는 데 필요한 풍부한 지식을 반경으로 사용합시다.

29. 현명한 사람들은 자신에게 친절해야한다는 것을 배워야합니다. 인생에는 항상 많은 실패와 고통이 있습니다. 이 시간에 마음을 잠그지 말고, 어두운 구름으로 마음을 가리지 마십시오. 삶의 모든 좋은 것들을 놓아 두지 말고, 마음을 열어주십시오. 불행히도 당신에게 오는 때, 너 자신을 사랑하고 너 자신에게 말하기 위하여 배우십시오 : "모두는 통과 할 것이다, 생활의 각면을."

30. 이제부터 똑똑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생각해 보지 말고, 사랑은 당신을 사랑하지 않습니까? 당신을 사랑하거나 사랑한다면, 당신은 자연스럽게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입에서, 다른 사람들은 매우 자랑스러워 할 것이며 당신을 걱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 - 세상에 대해 이렇게 많은 사람들을 생각하고, 너무 많은 것을 신경 쓰고, 최선의 태도로 가도록하십시오. 종종 가장 조심스러운 것에서, 우리는 가장 가치가 떨어집니다.

31. 누군가가 이런 기복을 정의했다 : "삶의 길을 가로 질러서 사람들의 의지를 시험한다."거친 것은 약자를 떨어 뜨릴 것이지만 강자는 이상적인 피크를 올라가는 단계이다. 성장에 직면하여 용감하게 받아 들여야하며, "한숨과 함께 자립하지 마라."

32. 안녕, 어쩌면 보지 못했을 지, 나는 그것을 완고하게 추구하고 있으며, 나는 그것을 나 자신 만 볼 수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옳다고 희망한다.

33. 한 청년이 매우 유명한 과학자를 방문하여 열심히 노력한 것이지만, 그는 아직 업적이 없다고 말했다. 과학자는 돋보기 (흰 종이)를 꺼내 햇볕에 놓았고 눈부신 모습이 종이에 나타났다. 스포트라이트가 한순간에 타 오르고, 젊은이들은 입을 벌려 쉽게 떠났습니다.

34. 어떤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정말로 잊고 싶다면 분명히 잊을 것입니다.

35. 어떤 말은 마음에 썩은 것에 적합하고 약간의 고통은 조용히 잊어 버리는 데 적합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경험할 때, 당신은 성장하고 당신은 그것을 압니다. 많은 변화가 자신이 말할 필요가 없으며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볼 것입니다.

36. 말이 말 뛰고 있고, 강한 군인이 놀고 있습니다.

37. 도로가 울퉁불퉁하더라도 휠이 앞으로 나아갈 것이고, 강이 거칠어도 배는 항해 할 것이다.

38. 오직 창조 만이 진정한 즐거움이며, 열심히 일하는 것이 충족되는 삶입니다.

39. 어둠에 전쟁을 선포 할 사람은 빛으로 가득 차 있어야합니다.

40. 고원 한 이상은 산에서 자라는 꽃과 같다. 그것을 얻으려면 부지런함이 등산의 밧줄이 될 수 있습니다.

41. 우리 세계에서는 결코 슬픈 후진에 메달을 수여하지 않습니다.

42. 사다리의 발판은 결코 발을 쉰 채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다른 발이 다시 올라갈 수 있도록 사람들의 발을 잠깐 올려 놓습니다.

43. 킬로미터를 방어하기 위해 달리지 않을 때 100 미터 스프린트를 수행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44. 급류는 없으며 용감하다고 할 수 없으며 등산에 관해서는 어떤 산도 말할 수 없다.

45. 산길은 비틀어지고 돌아서지만, 결국 그것은 정상 회담쪽으로 확장됩니다.

46. ​​고난당하는 사람들은 땀이 모인 강에서 이상적인 해안으로 취업 보트를 몰고갔습니다.

47. 수집 중 바쁜 꿀벌은 사람들 앞에 무고합니다.

48. 전사들은 폭풍에서 침몰하지 않고 서둘렀고, 겁쟁이는 침착하게 물에 빠져 죽었다.

49. 봉우리를 목표로하는 등산가들은 길을 따라 어떤 발자국에 매료되지 않을 것입니다.

50. 파도가 허리케인과 밀치락 달치락 함을 파괴합니다.

51. 씨앗은 빗방울의 족쇄를 기억하고 용기를 이끌어내어 선두를 잡습니다.

52. 자연에는 흥망 성쇠가 없으며, 지구는 봄과 가을이 아닐 것이다.

53. 오직 환상적이고 행동하지 않는 사람들은 과일을 수확하는 즉각적인 기쁨을 절대로 깨닫지 못할 것입니다.

54. 근면은 당신의 삶의 코드이며, 당신은 당신의 장엄한 서사시를 번역 할 수 있습니다.

55. 등반가들이 오래된 발자국을 잃어 버리는 것은 애도가 아니며, 계속 길을 잃는 것은 위험합니다.

56. 산 꼭대기를 올라갈 때만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57. 마차가 없어지고, 강한 군인이 놀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