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경구

생활 모토


1. 가장 간단한 것은 지속성이며, 가장 어려운 것은 지속성입니다.

2. 강하고 사막에서 결코 죽지 않는 낙타가된다는 것을 배우십시오!

3. 관용과 관용의 차이에주의를 기울여주십시오. 전자는 잔잔한 바다이고, 후자는 분무 할 화산입니다.

4. 세계에서 가장 큰 컨테이너를 마음이라고합니다.

5. 공차는 당신이 당신의 사랑을 주차 할 수있는 항구입니다.

6. 바다 Nabaichuan을 배우고 무제한의 용량을 갖도록하십시오.

7. 바다의 위대함은 수천 개의 강을 수용 할 수 있기 때문이며, 바다의 평범함은 조금씩 나오기 때문입니다.

8. 친구처럼 보이는 많은 사람들은 친구가 아니며 친구 인 많은 사람들은 친구로 보이지 않습니다.

9. 죽은 나무가 가장 인화성이며 오래된 말은 가장 길다. 오래된 책이 가장 흥미롭고 오래 된 와인은 가장 감미롭고 오래 된 친구는 가장 믿을만하다.

10. 우정은 우리의 슬픔을 완화시키는 사람, 열정의 여유를주는 일꾼, 스트레스의 환기구, 재난의 성역, 우리의 의심의 협상가, 우리 두뇌의 상쾌한 대리인, 우리의 생각 입을 낭비하는 것도 우리의 숙고의 운동과 개선입니다.

11. 당신을 나에게서 분리시키는 창문이 있습니다. 너 밖에있는 창문이야, 창문에있는 나야. 그 화창한 날에, 나는 창문을 열고 바람이 내 머리를 날려 보냈다. 이때, 당신의 친숙한 모습을 보았습니다. 갑자기 돌아서 자마자 창문에서 나를 보았습니다. 우리는 말없이 알면서 조용히 지켜 보며 서로에게 진실 된 축복을 보냈습니다 ...

12. 봄철 모든 바람이 내 생각을 불러 일으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든 여름 비가 내 성실함을 반영합니다. 가을 과일은 모두 나와 당신의 행복을 나타냅니다. 겨울철 눈이 내 축복을 상징합니다. .

13. 잎은 유충과 친하게 지내며 나무 전체가 앓는다.

14. 두 닭 사이의 우정을 확인하고 버그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15. 성품은 친구를 사귈 수있는 최고의 기술입니다. 통찰력은 친구를 사귈 때 중요한 안전 보장입니다. 관용은 우정을위한 비옥 한 토지입니다.

16. 햇빛은 추위를 없애고 우정은 슬픔을 해소 할 수 있습니다.

17. 꽃은 물을 뿌리고 사람들은 우정을 소중히해야한다.

18. 교만은 승리의 달걀이지만, 부화가 실패한 것이다.

19. 기업가의 어려움은 열심히해야하며, 지식을 찾는 것은 겸손해야합니다.

20. 열정, 이것은 돛으로 가득 찬 바람이다. 바람은 때때로 돛에서 날려 버리지 만, 바람이 없으면 요트는 항해 할 수 없습니다.

21. 하늘의 푸른 색이 당신의 미래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바다의 애매함은 미래를 향한 당신의 열망입니다. 투쟁에 머물러있는 한, 당신은 더 나은 내일을 창조 할 것입니다.

22. 산이 아니지만 등반되어야하는 삶은 생명이다. 그것은 심연이 아니지만 그것은 넘어야 할 필요가있는 것이다.

23. 산호초는 확고한 신념 때문에 아름다운 파도를 불러 일으킬 수 있으며, 젊은이는 승화의 추구로 인해 매우 다채 롭습니다.

24. 인생은 동그라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평생 동안 운명에 의해 끌려 나온 동그라미에서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는 원의 모든 점에 접선이 있음을 알지 못합니다.

25. 끊임없는 투쟁, 인생은 빛날 것입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아이디어는 두려움을 가질 것입니다.

26. 모든 빛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빛을 기다리며, 날개가 부러 질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방대한 푸른 하늘을 놓치지 마라.

27. 사람들은 그들이 태어날 때 울며, 웃음은 나중에 배웁니다. 그래서 슬픔은 낮은 수준의 본능이며, 행복은보다 발전된 능력입니다.

28. 꽃은 영원히 피지 못하며 잔디는 영원히 녹색이 될 수 없으며 사람의 생명은 영원히 매끄럽지 못합니다. 그러나 나는 꽃이 시들고 꽃 봉오리가 열리고 잔디가 노랗게되고 새싹이 봄에 새싹이 나고, 실패한 삶은 앞으로 나아갈 항해를 막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친구, 눈물을 얼굴에 머물게 두지 말고, 슬픔이 영혼을 차지하게하지 마십시오. 절망에서 우리가 발전하는 것을 막지 마십시오. 우리는 고통에서 다른 각도에서 세계를 보자, 당신은 세상이 너무 화려하다고 느낄 것이다!

29. 너는 네 주변 사람들을 악마로보고 지옥에 살고, 네 주변 사람들을 천사로보고, 너는 천국에 살고있다.

30. 두 사람이 고통을 느끼고 반쯤 고통을 겪고 두 사람은 기쁨을 공유하지만 두 가지 기쁨을 느낍니다.

31. 인생은 짧은 시간 동안 소중하며, 우정은 진실함으로 인해 소중합니다.

32. 꽃의 모란은 가장 생생하며, 인간 사이의 우정은 가장 가치가있다.

33. 친구들이나 친구들을 사귈 때 안전하다는 것은 친구의지지를 얻는 일종의 힘이며 친구를 사귈 수있는 격려의 정도이며 친구를 사귈 수있는 행복입니다.

34. 동창회는 성실한 이별이다.

시간은 이별 포도주를 희석시키는 것이지만, 그것은 우정이 아니며, 거리는 친구의 손을 열어서 사랑의 마음을 끌어내는 것입니다. 변화된 것은 얼굴이며, 상수는 마음의 상태입니다.

신앙의 가치는 얼마입니까? 신앙은 가치가 없으며 때로는 심지어 신중한 속임수입니다. 그러나 일단 당신이 그것에 충실하면, 그것은 빨리 감사 할 것입니다.

37. 봄과 가을의 포부를 진심으로 써라.

38. 이상은 깃발이며 믿음은 횃불이다.

39. 이상적인 종이를 사용하고 장엄한 청소년을 쓰기 위해 펜을 부지런히 쓰십시오.

40. 갈망하는 사람들은 장기적인 야심을 가지고 있으며, 의식을 잃은 사람들은 오랫동안 결정을 받았다.

41. 신념을 강화하면 성공이 가까워집니다.

42. 야생 풀은 태양 빛을 덮을 수 없으며, 어려움은 용감한 발자취를 막을 수 없다.

43. 산호초가 없으면 아름다운 살포는 없으며, 좌절감 없이는 웅대 한 삶은 없습니다.

44. 침착 한 호수, 숙련 된 선원은 운동 할 수 없으며 편안한 삶은 그 시대의 위인을 창조 할 수 없습니다.

45. 당신이 새벽을 불렀다면, 밤을 포옹하십시오.

46. ​​"하늘에 대한 보상"은 반드시 귀가 할 필요는 없지만 돌아 오지는 않을 것입니다.

47. 타락한 나뭇잎들은 자신의 춤에 관심을 가지며 유성은 빛의 마지막 순간에 큰 관심을 기울이며 우리는 삶의 모든 과정을 소중히해야합니다.

48. 다른 사람들이 지식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는지 알고 싶어하는 사람, 지식에 관심이 없지만 다른 사람들이 지식이 있다고 여겨지는 사람인지 아닌지에 대해 매우 염려하는 사람.

49. 만약 당신이 인생의 마지막 날처럼 일상 생활을 다룬다면, 인생은 더욱 흥미 진진 할 것입니다.

50. 유성의 아름다움은 불타는 과정에 있습니다. 삶의 아름다움은 투쟁의 과정에 있습니다.

51. 직장을 구할 수있는 것은 아니지만, 직업이 없으면 얻을 수 없습니다.

52. 어제 살았던 사람들은 과거를 잃었고 내일 살았던 사람들은 미래를 잃었으며 오늘날 사는 사람들은 과거와 미래가 있습니다.

53. 행복은 내일이 없습니다, 어제도 없습니다. 과거를 놓치지 않고 미래를 갈망하지도 않습니다.

54. 어제, 오늘, 내일을 준비하는 법을 아십시오. 당신은 삶을 이해하는 법을 압니다.

55. 어제 다시 한숨을 쉬지 마라. 내일이 다가 오면 내일을 생각하지 마라. 내일 어제 그 다음날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56. 어제, 오늘, 내일은 3 일간의 삶이 있습니다. 어제는지나 갔고 내일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오늘 만 파악하고 삶을 빛나게하기 위해 오늘 소중히합니다.

57. 어제는 수표, 내일은 미래, 현금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