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 三 作文 >

찬양? 비판해라!


당신과 나는 항상 모종과 같이 칭찬과 비판으로 자라납니다. 그것은 태양계 아버지의 보살핌 아래 있어야하며, 어머니 지구의 재배하에 있어야하며, 바람의 어머니의 운동은 강한 나무로 자랄 수 있습니다.

아무런 칭찬도없고, 당신의 삶에 승인과 긍정이 없다면, 스스로 할 수 있는지 의심 스러울 것입니다. 우리는 그렇게해야할까요? 비판이 없다면 실수와 결함을 지적 할 수 없으며, 그러면 다시 틀리게됩니다. 이 두 목소리가 없다면 우리의 삶이 정체 될 것이며 결코 진취적인 정신은 없을 것입니다 ...

저는 항상 수업 관리의 책임을 져야하기 때문에 수업에서 부차적 인 지도자로 추천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나는 능력으로 수업을 관리하고 수업을보다 훌륭하게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처음 엔 너무 어렸을 때, 나는 우리 반에서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는 남자 학생을 키웠다. 기사의 자신감이 많이 떨어졌고 동급생이 징계를 따르지 않을 때마다 항상 자리에 모였습니다. 교대가 끝나고 수업 선생님이 저를 찾았습니다. 그녀는 저의 능력을 확인하고 수업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도록 격려했습니다. 나는 언젠가 학급 교사가 행복해하고 자랑스럽게 저에게 이렇게 말할 때까지 점차 자신감을 갖고 수업을 관리했습니다. 우리 선생님은 선생님의 칭찬에 직면하여 더욱 강력하고 강해집니다. 아침 저녁으로 나는 항상 독서를 구성하고 랑랑의 독서를 듣기 위해 항상 수업에 참여합니다. 매우 행복합니다. .

인터넷에서 매우 인기있는 주제는 "늑대 아빠"에 관한 것입니다. "아버지"자녀는 박사 과정을 공부하는 3 명의 학생이 있으며, 한 지붕 아래 세 명의 북경 대학 학생이 있습니다. 전설입니다! 이 3 명의 북경 대학생들은 아버지에 의해 패배 당했고, 중요한 환경에서 자랐습니다. 그들의 아버지의 비판은 그들이 실수를 깨닫고 북경 대학에갔습니다.

찬양? 비판해라! 어떤 소리가 크든 상관없이 우리의 사고 방식이 올바른 한 모든 것은 우리에게 유익합니다. 칭찬의 소리는 우리가 더 자신감 있고 목표를 추구한다는 것입니다. 비평은 우리가 실수를 이해하고 시정 할 수있게합니다. 우리가 얻은 칭찬과 비판을 소중히 간직하십시오!

Ji Yan 중학교 3 일째 : Lin Yuxua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