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 三 作文 >

스마일, 삶의 노래 부르기


당신은 송나라의 위대한 시인 수표의 노래가 무수한 사람들로 하여금 눈물을 흘리며 자급 자족 할 수 없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기쁨과 슬픔과 슬픔을 지닌 사람들이 있고 달에는 많은 정체가 있습니다."세상에는 많은 결함이 있습니다. 이 경우 왜 우리는 그것에 대해 걱정해야합니까? 나는 어디에서 보입니까, 나는 여전히 "미소 짓고, 삶의 노래를 부르십시오"!

인생은 아름답 지 않아도되며, 행복도 가득합니다. 나는 그것을 발견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름다운"은 항상 사람들이 원하는 것입니다. "행복"은 항상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며, 행복은 어떻게 우리에게 돌아올 수 있습니까?

나는 행복이 올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행복을 찾아야합니다. 우리가 태양 아래서 걸을 때, 우리는 태양이 우리를 비추고 그림자를 비추는 것을 볼 것입니다. 그림자는 우리의 발자취를 따라갈 것입니다.이 때 우리도 행복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풍경을 천천히 즐기고 바람이 가져 오는 행복을 누리며 산들 바람의 온기를 느끼게하고 조금 감미 롭습니다.

천천히 녹색 잎을 보며 새로운 보습으로 가득 찬 버드 나무를 핥고 모든 종류의 활력, 녹색 및 기름진 것으로 가득 찬 것처럼 보이며 사람들은 손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꼭대기를주의 깊게 살펴보고 녹색 기름 층과 같아서 새롭고 소중한 느낌을줍니다. 여자들이 가느 다란 허리를 비틀면서 사람들이 행복하게 느끼게하는 것처럼 천천히 떠 다니는 버드 나무. 바람과 함께 흔들며 바람의 온기와 아름다움을 느낀다!

미소를 키우고 미소를 키우려는 투쟁. 얼굴이 위로 향하는 태양 꽃을보고, 피는 꽃을 피우십시오. 해가 뜨거울 때 사람들의 인식을 이기기 위해서입니다. 이런 노력의 정신이 다른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기를 희망합니다. 시간이 조금 걸릴지라도 큰 노력으로 흔들리고 성공의 기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스마일, 인생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게 해주세요!

바람이 조용히 불고있다.

조용한 새

독특한 미묘한

오직 꿈 만이있다.

미소

인생의 노래 부르다.

3 일째 : Yu Yuki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