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 三 作文 > 论論 文

자랄 때


자라 무엇입니까? 인생의 모든 것은 자라나는 과정이지만 자라는 진정한 의미를 결코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인생에서 엄마는 집안 일을 도와주고 어머니는 내 머리에 손을 대어 "아이, 너 자란다."라고 말합니다. 형제와 언니가 싸우고 소리를 지르는 것을 보면서 나는 또한 말하고 화해 할 것이며 아버지는 " 네가 자랄 때, 너는 형제들을 돌볼 수있어. "나는 시험을 치르기 전에 잘 리뷰하지 않았다. 나는 놀 방법 만 알고 있었고, 나는 항상 크지 않은 아이처럼 보였다.

이때 나는 자랐습니까? 나는 결코 자랄 수 없었을 것이다. 나는 선생님에게 물어 보려고 갔지만 다른 교실의 선생님들은 나를 밖으로 나가게했다. 나는 자라났다. "자라고있는 것은 무엇인가?"그는 말했다. "성장하는 것은 책임의 시작이며, 부담을 감당할 때가되었습니다. 클래스 가이드와 똑같아요. "그는 많은 테스트 종이로 바빴던 수업 안내원에게 지적했다. 나는 너무 늦었다.

나는 아궁과 아에게 물어 보았다. 아곤은 체스 조각을 손에 들고 사랑스럽게 나를 보았다. "자라는 것은 더 많은 것을 배우는 것입니다. 2 층에 사는 고등학생이 있습니다." 나는보고있는 곳을 올려다 보았다. 언니는 운동을 쓰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나는 이해할 수없는 영어 독서를 들었다. 나는 망설였다.

아, 그녀는 이불을 꿰매고 있는데, "아, 자라는 게 뭐야?"라고 물었다. 그녀는 나를 훑어보고 이불을 꿰매고 내 머리에 닿았 다. "자라. 엄마가 말했다." 나는 바늘과 선으로 시작하여이 바느질처럼 자랐고, 모든 바늘은 좋은 곳으로 가야만합니다. 한 바늘이 틀리면, 옷 전체가 파괴됩니다. "나는 머리를 만졌고, 어떤 것은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아, 나는 머리에 손을 대었다. "자랄 때 이해할 것이다."

언니는 걱정스러워서 집에 갔다. 나는 내 방으로 갔다. "너 한테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 무슨 일 이니?"나는 바닥을 쳐다 보며 "언니, 자라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 "언니는 내가이 사건에 괴롭혀서 신중하게 생각했다는 사실에 조금 놀랐다."모두 다 자란다. 아래의 아이를 보아라. "나는 아이 아래를 내려다 보았다. 울고있는 울음 소리에 앉아서 남자를 미터에서 멀리 서서 그는 말했다 : "아들, 일어서야합니다, 당신은 걸어야 할 것입니다. 아버지가 도움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그 아이는 일어 서서, 남자는 행복하게 말했다 : "아이들, 너 자란다!"그들의 얼굴은 행복한 웃음으로 가득 차있다.

내 동생이 내게 말했다. "모두가 자랐어요. 나는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자랐고, 자라서 스스로 자랄 수 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을 자라게 할 것이다.

Huaihua, Zhonghua, Hehua District, Hunan Province의 3 일째 : Cao Haiya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