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비교 문


1. "오직 하나의 지구": 지구와 비교하면 지구는 작고 너무 커서 성장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구가 작다는 것을 생생하게 그리고 생생하게 기록한 비교 접근법이 있습니다.

2. 많은 사람들이 코끼리를보고 큰 동물 같다고 말했다. 사실, 코끼리보다 훨씬 큰 동물들이 있는데, 그것은 고래입니다. [Whale]

3. 봄 비는 섬세하고 부드럽고 여름 비가 거칠고 따뜻하다.

4. 바깥 쪽에서는 아무것도 볼 수 없다는 것이 방의 내부에서 분명합니다.

5. 강당 상단에는 새로 확장 된 장안 거리 (Beijing'an'an Street)보다 넓은 12 인치 스틸 트러스가 있습니다.

6. 아마도 인간을 위해, 지구는 거인이고, 어색한 우주를 위해, 지구는 최소한의 모래 입자 일뿐입니다.

7. 거리에 창문이 설치되어있는 경우, 거리의 소리는 40 데시벨이고 실내에는 12 데시벨 만 남아 있습니다.

분명히 시체는 약하지만 클래스에서 가장 높은 수컷이다.

9. 고대 궁전부터 근대에 이르기까지 우리나라의 건축 양식은 대칭 적이며 왼쪽은 어떨까요? 그리고 오른쪽은 무엇입니까? 쑤저우 정원은 대칭 적이 될 수 없습니다.

10. 우리는 태양을보고 그것이 크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그것은 매우 커서 130 만 지구가 마지막 태양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11. 시체는 매우 약하지만 클라스는 가장 높은 수컷이다.

12. 바깥에서 아무것도 볼 수 없다는 것이 방의 내부에서 분명합니다.

13. 봄 바람은 너무 오래 쉬고 상쾌하며, 여름 바람은 따뜻한 느낌으로 따뜻합니다.

14. 쑤저우 정원은 베이징의 정원과 다르며 거의 페인트 칠하지 않습니다. 이와 비교하여 설명하는 대상의 특성을 강조하기 쉽습니다.

15. 길가에 창문이 설치되어있는 경우 거리의 소리는 40 데시벨이고 실내에는 12 데시벨 만 남아 있습니다.

16. 고대 궁전부터 근대에 이르기까지 우리나라의 건축 양식은 대칭 적이며, 왼쪽은 어떨까요, 그리고 오른쪽은 무엇입니까? 쑤저우 정원은 대칭 적이 될 수 없습니다.

17. 용 링강이 홍수에 빠졌을 때 매우 강했습니다. 강 양쪽에있는 강둑은 종종 씻겨 나갔지 만, 다리는 결코 일어나지 않았고 견고 함을 보여주었습니다.

18. 원촨 (Wenchuan) 지진으로 인한 사상자는 그해 당산 지진과 비슷했다.

19. 그러나 우주와 비교할 때 지구는 작습니다. 그는 단지 6,300 킬로미터의 반경을 가진 행성이다. 별들의 우주에서, 그것은 마치 보트와 같습니다.

20. 태평양은 다른 3 개의 대양과 거의 같은 총계를 차지하는데, 이는 가장 작은 북극해보다 14 배 더 큽니다.

21. 다람쥐는 족제비보다 크고 시끄 럽다.

22. "오직 하나의 지구": 우주와 비교할 때, 지구는 작고, 단지 커야 만 커지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에는 비교 방법이 사용됩니다.이 비교 방법은 지구가 작다는 것을 생생하고 생생하게 기록합니다.

23. 고래 고래의 수란은 수직이고, 얇으며, 높이가 있으며, 고래의 물 기둥은 가늘고 짧다.

24. "태양": "우리는 태양을보고 그것이 크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그것은 매우 크고 1.3 백만 지구는 태양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태양과 지구를 비교하면 태양의 양이 강조됩니다. 큰 특징.

25.이 새로운 유형의 전투기는 매우 빠릅니다. 20 년 전에 동일한 유형의 최첨단 모델이 30 분 동안 비행 한 경우 10 분 내에 초과 할 수 있습니다.

26. 많은 사람들이 코끼리를보고 큰 동물 같다고 말했다. 사실, 코끼리보다 훨씬 큰 동물들이 있는데, 그것은 고래입니다. [Whale]

27. 네잎 클로버는 행복을 나타내며, 카네이션은 건강, 다른 꽃, 같은 마음을 나타냅니다.

28.이 rockery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100 배로 줄이면, 당신은 아름다운 분재가되기 위해 어떤 장식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29. 가을과 가을에는 추운 가을이있다.

30. 가을과 가을은 춥고, 봄은 봄이다.

31. 네잎 클로버는 행복을 나타내며, 카네이션은 건강, 다른 꽃, 같은 마음을 나타냅니다.

32. 다람쥐는 겨울에 산 쥐처럼 누워 있지 않습니다. [다람쥐]

33. 고래 고래의 수란은 수직이고, 얇으며, 높이가 있으며, 고래의 수줄은 경사지고 두껍고 짧다.

34. 그러나 우주와 비교할 때, 지구는 작다. 그는 단지 6,300 킬로미터의 반경을 가진 행성이다. 별들의 우주에서, 그것은 마치 보트와 같습니다.

35. 봄 바람은 너무 오래 쉬고 상쾌하며, 여름 바람은 따뜻한 느낌으로 따뜻합니다.

36. 다람쥐는 족제비보다 시끄럽고 커요.

37. 쑤저우 정원은 베이징의 정원과 다르며 페인트 칠은 거의 없습니다. 이와 비교하여 설명하는 대상의 특성을 강조하기 쉽습니다.

38. 태평양은 다른 3 개의 대양과 거의 같은 총계를 차지하는데, 이는 가장 작은 북극해보다 14 배 더 크다.

39. 타이 산은 위엄이있다. 대조적으로, 루산은 그렇게 교만하지 않다.

40. 용딩 강이 홍수를 겪었을 때 강이 강해 강물 양측의 강둑이 휩쓸려 갔지만 다리는 결코 굳어지지 않았다.

41. Wenchuan 지진으로 인한 사상자는 Tangshan 지진과 비슷합니다.

42.이 새로운 유형의 전투기는 매우 빠릅니다. 20 년 전에 동일한 유형의 최첨단 모델이 30 분 동안 비행 한 경우 10 분 내에 초과 할 수 있습니다.

43.이 rockery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100 배나 줄이면 아름다운 분재로 장식 할 필요가 없습니다.

44. "태양": "우리는 태양을보고 그것이 크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그것은 매우 큽니다. 130 만 지구는 태양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태양과 지구를 비교하면 태양의 양이 강조됩니다. 큰 특징.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