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경구

모토의 규칙


새벽에, 그것은 깨끗하게 될 것이고, 내부와 외부에서 청소 될 것이다, 그것은 졸도하고, 문에 잠기고, 자기 점검 될 것이다. 사고로 쉽게 죽을 수있는 죽과 식사, 실크 반 반, 영원한 열심히 일.

비가 내리지 않고 계획하고 우물을 파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계약을하고 싶다면, 연회는 머물러서는 안됩니다. 기구는 깨끗하고 튼튼하며 전갈은 황금빛 옥으로 이깁니다. 식단은 거의 같고 정원은 더 귀중합니다. Huawu에 캠핑을하지 마십시오, 좋은 땅을 만들지 마십시오.

세 명의 숙모와 여섯 명의 여성, 죄 많은 도둑의 진정한 대리인, 아름답고 아름다우며, 내실의 축복이 아닙니다. 아름다운 아이의 하인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아내와 누이는 화장을 피해야합니다.

조상은 멀리 있지만 희생은 부정직해서는 안되며 어린이와 손자는 어리석은 것이며 경전은 읽혀서는 안됩니다. 기숙사 기간은 간단하며 godson은 의로운면을 가져야합니다. 돈 때문에 욕심을 먹지 마시고, 너무 많이 마시지 마십시오. 어깨와 교역하고, 그것을 이용하지 않으며, 가난한 이웃을 보며 따뜻해야합니다. 평균적인 가족이므로 장기적인 즐거움은 없습니다. 형제와 삼촌은 더 많은 올리고, 길고 젊은 내외부로 나눌 필요가 있습니다. 여자의 말을 듣고 살과 피를 핥는 것은 岂 남편, 무거운 赀, 얇은 부모님, 어른이 아닙니다. 여자와 결혼하여 좋은 맷, 재 취업을 택하지 말고, 부인을 구걸하고 두껍게 세지 마십시오.

부자와 가난한자를 보는 것이 가장 부끄러운 일이며, 빈곤에 관해서는 오만한 것입니다. 집에서, 소송은 최종이며, 소송은 마지막 살인입니다. 힘을 강요하고 독방에 빠지게하지 말고 날아가는 새들을 맞아 들이지 말고 새들을 죽여라. 외딴다면 후회 할 것입니다.

당신이 덜 싫어하면 오래 동안 지쳐있을 것이고, 나이가 들면 서로에게 의지 할 수 있습니다. 연설을 듣고, 비인간적 인 것을 알고 있습니까? 당신이 인내심을 가지고있을 때, 두 번 생각해보십시오, 갈등 때문에, 제가 아닌 것을 압니까? 시 희은 생각이 없으며 잊혀진다. 모든 것이 남겨지면 더 이상 나아가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기쁨을 가지고 있으며 질투심을 가질 수 없으며 사람들은 재해가 있으며 행복 할 수는 없습니다. 열망하는 사람을 보는 것은 좋지 않지만 악한 사람은 보는 것이 좋습니다. 색을보고 변태를 느끼고, 아내와 소녀에게보고하고, 어두운 화살표를 사용하여 어린이를 슬프게하고 비난합니다. 집은 조화로 우며 성공은 없지만 유환 (Yu Huan)이 있으며 국가 급은 일찍 끝난다. 즉 숨길 것이 없다.

현자의 야심을 읽으며 왕국의 공식적인 마음을 갖습니다. 귀하의 요점을 지키고 그날 경청하십시오. 이 경우 귀하에게 가까이 갈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