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선택

분리 된 감정적 인 문장


1. 아침에 아침에 가지 마라. 나는 구름을 바라며, 태양은 너를 세상 끝까지 데려다 줄 것이다. 꽃과 푸른 잔디와 너는 먼 길을 향했다.

2. 그 해, 우리는 치명적이었고, 미안하다. 나의 가장 소중한, 나의 글은 너무 어리다. 나는 가장 아름다운 것을 화려한 언어로 쓸 수 없다. 나는 간단한 말로 설명해야한다. 오늘은 우리가 세상을 떠나지 않았다. 젊음, 올해는 가장 아름다운 비오는 날입니다.

3. 우리는 손을 단단히 잡고 양손으로 감정을 전달하고 잊을 수없는 따뜻함을 공유합니다.

4. 친구, 다시 만난다! 친구, 보물! 물이 서둘러, 서둘러서, 감정이 영원 할 것이다.

5. 3 년이라는 시간은 매우 짧지 만 통과 한 도로를 되돌아 보아도 구석 구석의 편평하고 편안한 느낌, 삶의 길에서의 성공과 실패, "경쟁 할 의사가 있습니다" .

6. Liu Yan의 그늘 아래 많은 슬픔을 피지 말고 수천 명의 생각을 찾는 많은 젊은이들이 우정을 앞세워 힘을 얻고 있습니다!

7. 얼마나 많은 별들이 손의 물결에 매료되어 있는지 모르겠고,이 무궁무진 한 사랑을 지우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미래의 풍경이 더 아름답더라도, 그냥 버리고 웃을 수는 없어요. 인생은 작별에도 불구하고 사실입니다. 작별 인사하기가 어렵습니다.

8. 우리는 부드러운 목소리로 작별 인사를하고 마음 속으로 감사드립니다. 깊은 우정을 줘서 고맙습니다.

9. 광야에 떨어지는 호각, 분리의 무한한 족쇄와 외로움, 모든 것이 번식합니다.

10. 친구, 별이 빛나는 하늘을 좋아하니? 언젠가 너가 외롭고 우울 해지면 먼 길을 돌아 다니다가 별이 빛나는 하늘을 바라 보아라. 내가 준 행운의 별이있다.

그러나 3 년간의 급우들과 친숙하고 생소한 얼굴,이 삶은 제가 본 마지막 시간 일 것입니다.

12. 수년간 분리되었거나 다시 만난 후에, 그 단어는 무엇인가? 눈물은 침묵합니다.

13. 소중하게 말하지 말고 작별 인사하지 말고 그냥 조용히 나가십시오. 황금빛 가을에 우정의 열매가 풍성한 열매를 맺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14. 대학 3 년 동안 저와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를 돌보아주세요, 가정에서 2,000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 가정의 온기를 느껴 보도록하겠습니다.

15. 분열은 얕은 감정을 약화시킬 수 있지만 깊은 감정을 깊게합니다. 바람이 촛불을 불어 내듯이 그것은 불을 더욱 풍요롭게합니다.

16. 그러나 우리는 다시 한 번 만날 때마다 좋은 미소를 지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대학 생활 동안, 당신은 나에게 많은 행복을 가져 왔고, 한 번 불쾌한 마음으로 잊어 버렸습니다.

17. 당신이 우리의 오래된 꿈을 함께 회상 할 때, 천 마일에 고정 된 밝은 달만 있습니다.

18. 졸업 후, 나는 그 따뜻한 날들을 지키고 싶습니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삶의 급류에 투자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슬픈 문장

19. 잠시 후 수천 단어가 나옵니다. 눈물을보아야 만합니다 ... 아마도 눈 덮인 산들로 가서 마음처럼 흰 꽃을 피우는 것입니다. 아마도 태양의 화력을 사랑하고 불타는 꽃을 피울 수도 있습니다. 꿈처럼 아름답습니다.

20. 분열의 시간에 우리는 우정이 영원히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조용한 잔자 오 캠퍼스, 당신과 나는 서로, 펜과 잉크, 아침과 밤을 같이 지낼 것입니다. 사랑은 손과 발, 태산의의와 같습니다. 시간이 어떻게 지날 지, 몇 년은 돌아 오지 않습니다.

21. 오늘 우리는 가까운 친한 친구이고, 내일 우리는 경쟁 상대가 될 것이고 우정은 경쟁에서 더욱 깊어지기를 바랍니다.

22. 조용한 하늘, 각 별마다 고유 한 궤적이 있으며, 인생에서 가장 좋은 위치를 찾자. 우리 마음 속에있는 세계는 조화되고 평화 로워 질 수있다.

23. 집회는 시작이 아니며, 분산은 끝이 아니며, 동일한 창에서 응집력있는 수의 아름다운 순간들이 항상 내 기억에 새겨 져 있습니다.

24. 갈라진 틈은 얕은 감정을 약화시킬 수 있지만 깊은 감정을 깊게합니다. 바람이 촛불을 불 때처럼 불이 더 번성 할 것입니다.

25. 이별은 끝이 아니라 아름다운 생각의 시작이며, 바다 기억은 자신을 알고, 세상 끝은 이웃보다 낫다.

26. 물이 서둘러, 서둘러서 우정이 영원 할 것이다. 친구, 작별 인사! 친구, 보물!

27. 몇 년이 걸렸지 만, 나는 당신에 대한 내 생각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 졸업은 생각을 떠나야하지만, 그것은 당신과 나의 급우들을 데려 가지 않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생각은 깊어지고, 생각은 깊어지고, 우정은 강해진다. 차 한 잔 마시고 한잔의 와인을 마시 며 부드럽게 말하기 : 친구 보물!

28. 연회장을 보면서, 우리가 말하지 않은 모든 사랑과 실망이 진술 뒤에 숨겨져있는 것처럼, 우리는 웃고 용기를 북돋아주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는 이보다 더 많은 술이 없다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입니다.

29. 밤에는 점차 웃음이 터지면서 친구가 일어나서 작별 인사를했습니다. 보존, 이별 또는 반환 날짜조차 없습니다. 즐겁고 슬픈 날을 보냈고 슬프고 눈물을 흘리는 날을 보냈습니다.이 모임은 자연스럽고 논리적 인 장이었습니다.이 사실을 알고, 나는 각 모임의 따뜻함을 소중히하는 법을 안다. 나는 떠날 때 행복 할 것이다.

30. 바람이 불어 오는 날에 나는 슬픔에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흐린 하늘을 내 주소로 사용해야합니다. 오늘 밤 근처의 바람도 삶과 죽음을 선사합니다. 결코 흔들리지 않은 이별은 우리의 이웃 사랑을 무력화시킬 것입니다. 세상을 보러 올 때 나를 보러 올 수 있겠습니까? 눈을 감고 조용히 사랑하는 이름을 부르세요. 흐린 날에 다시 나를 보러 오십시오. 당신이 내 향수를 잃을 까봐 가장 두렵습니다.

31. 졸업의 또 다른 해와 분리의 또 다른 해입니다.

32. 사람들의 삶은 끊임없이 만난다. 매일 어깨를 문질러 지나가는 사람들이 처음 만난다. 그리고 그들은 다르다. 언젠가는 다시 만날 수도 있지만, 누가 다시 돌아올 지 아무도 모른다.

33. 메모리는 느린 사랑의 노래, 떨어지는 가을의 잎, 속삭임, 비명을 지르며 떠난다.

34. 인생에는 언제나 멈출 수없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벽이 밝아지면 예를 들어 어둠의 황혼, 운명의 운명, 예견 가능한 이별, 파멸과 같은 삶의 삶,

35. 우리는 같은 공간에서 동시에 우리를 만날 수 있고 또한 떠날 수 있습니다.

36. 평생 동안 몇 번이나 가야하고 복숭아 꽃을 몇 번 지나야합니까? 그러면 마침내 내 주변 사람들에게 익숙해 져서 마침내 영원한 모임이 없다는 것을 깨닫게되고 마침내 나는 모든 종류의 것들과 얼굴을 보았습니다. "너를 참을 수 없어."이 문장은 열심히하기가 어렵다.

37. 부부의 포옹은 달콤하고 달콤하며 부부의 포옹은 관대하며 친구의 포옹은 친밀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포옹 후의 포옹은 타협과 용서를 의미하며 회의 이후 포옹은 생각과 흥분을 의미합니다. 이전 포옹은 주저함과 기대를 나타냅니다. 포용은 조용한 언어입니다. 포옹 할 때 서로가 필요하며, 다른 포지션이 필요할 때는 사람에게 가장 귀중한 시간입니다.

38. 여자, 당신은 항상 이별을 두려워하지만 항상 강하다고 가장합니다 여자, 당신은 항상 밤을 두려워하지만 항상 은밀히 숨어 있습니다 여자, 당신은 항상 혼자가 아닌가 항상 두려워하지만 항상 혼자입니다 여자, 당신 여자는 항상 고통 스럽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항상 지불하기 쉽습니다. 여자, 당신은 항상 너무 약해서 속임수라는 것을 알면서도 여전히 자신을 속이기 만합니다. 여자, 왜 그렇게 어리 석고 비참한가?

39. 자녀의 손인 쳉 유에 (Cheng Yue), 그리고 노인의 아들과의 삶과 죽음의 계약은 실제로 가장 슬픈시이며, 죽음과 출생 및 이별은 큰 사건이며, 우리의 처분이 아닙니다. 얼마나 작고 작은 지 우리는 외세와 비교됩니다!하지만 우리는 "나는 너와 영원히 함께하고 싶다. 나는 남은 생애 동안 헤어지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해야 만합니다. 우리가 주님을 한 것처럼 보입니다.

40. 행복은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잠들기 전의 좋은 밤, 추운 회보, 단명 한 순간, 내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41. 세상에 대한 진실은 무엇이며, 직접적인 교육과 죽음입니다. 하늘은 넓고 북쪽은 날고 늙은 날개는 춥고 뜨겁습니다. 재미있게 지내고 평생을 떠나고 더 많은 자녀를 갖습니다. 6 월에는 언어, 수만 마일의 구름, 수천 개의 산과 눈, 오직 누구에게 가야하는지에 관한 정보가 있어야합니다.

42. 가장 무거운 짐은 우리를 붕괴시키고 침몰 시키며 우리를 땅에 못 박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시대의 사랑의 시들에서, 여성들은 언제나 남자의 몸 아래서 갈구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무거운 짐은 인생의 가장 상징적 인 상징 일 것입니다. 짐이 많을수록 우리의 삶은 지구에 더 가깝고 현실과 현실에 가까워집니다. 그와 반대로, 전혀 부담이 없으며, 사람들은 대기보다 가볍고, 하늘로 날아갈 것이고, 지구를 이별하면 실생활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그는 진리와 진리가 될 것이고, 운동의 자유는 무의미 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무엇을 선택합니까?

43. 잎이 떨어지면 나는 나무의 눈물인지 모른다. 잎이 떨어지면 바람을 피우는 날이 생각 나고 잎사귀는 잎을 날리고 잎은 바람에 춤을 추며 나는 눈물을 가슴에 남긴다. 나는 그것이 언제인지 모른다. 그날을보십시오.

44. 잊어 버리지 말고 다시 돌아 보지 마십시오. 이유가 없기 때문에 왜 서원해야합니까? 오늘날에는 물의 흔적이 없습니다. 밤이되자, 6 월은 낯선 사람이었습니다. 심장은 움직이고, 감정은 멀리 떨어져 있고, 사물은 그렇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아니라, 과거는 쫓기지 않습니다. 3 아마도이 세상에서의 결실없는 원한을 더하는 것은 전생의 결혼, 아마도 내세의 운명 일 것입니다. 1 세, 1 일, 1 일, 1 개의 가을, 1 개의 가을, 한 세대는 한 세대가 행복한, 한 개의 슬픈, 한 개의 소파, 한 개의 꿈, 한 개의 꿈, 한 명의 아는 사람을 상기시킨다. 나는 잠시 동안 서로를 알게 될 것이고 나는 잠시 노래 부를 것이다. 항상 우연히 태어났다. 다른 쪽을 돌아 보면서. 풍경이 길다는 것이 발견 될 때에도.

45. 우리는 너무 많은 분열과 사랑의 불일치를 보았고 다양한 영화 교량에서 고통스런 음모와 허위를 보았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요약했지만, 여러분이 그것에있을 때, 진정한 사랑은 매우 간단하며 미래는 두 단어라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46. ​​뼈의 뼈와 잎도 관련되어있다. 사 바다는 모두 형제이며, 지나가는 사람입니다. 나는 심지어 나무에 연결되어있다. 과거에는 鸳와 鸯이었고, 오늘은 참여입니다. 오래된 것들도 비슷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후진타오라면. 당신이 이별 할 때만, 당신의 감정은 새로운 것입니다. 잡초가 손님이라고 생각하는 루밍. 나는 술을 마시고 사람들을 나누어주고 싶다. 아이들이 재량에 머 무르며이 삶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바랍니다.

47. 처음이자 마지막 눈이 내린 밤의 추위와 침묵의 광야에서 우리의 모든 말에 작별 인사를하고 몇 마디를 트레킹하고 모든 말을 입술에 얼리고 올려다 보니 알 수 있습니다 : 7 일 밤의 눈이 가득하고 시든다. 짧은 모임과 영구적 인 출발을 위해,이 순간부터 돌아서는 것을 용서해주세요 - 저에게 어리석은 해에 대해서, 나는 내 인생에서 가장 깊은 사랑을 주장 할 수는 없지만 시간을 겪을 수는 없습니다.

48. 고대의 부상, 이별, 심지어 추운 가을 축제 이후의 열렬한 추억.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