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说明 文

항상 당신에게 속한 열쇠가 있습니다.


이 다채로운 세계에 직면하여 모든 사람은 자신의 견해와 자신의 견해를 지키기 위해 자신의 원칙을 지니고 있습니다. 성공의 길에서 우리는 마술적인 자물쇠를 열어 성공의 문을 열어야합니다. 스마일, 미소는 내 마음 속에있는 열쇠입니다.

불가리아의 철학자 키릴 바실 레브 (Kiril Vasilev)는 "사랑"이라는 책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사랑의 미소는 마음의 미로를 열 수있는 마법의 열쇠와 같으며, 그 빛은 주변의 모든 것을 조명합니다. 분위기는 따뜻함과 동정, 열렬한 희망과 환상을 더합니다. "

당신이 길을 걸었을 때, 당신은 우연히 자전거 라이더에게 손을 대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팔에 고통을 느꼈습니다. 라이더를 비명 지르지 않으면 서 사과 미소를지었습니다. 어떻게 느끼십니까?

당신의 사랑스런 꽃병 중 하나가 문 앞에 온 친구에 의해 부러졌습니다. 당신은 매우 고뇌스럽고 불쾌한 색을 띠고 있습니다.이 때 친구는 당혹스럽고 미소 지을 것입니다. 당신의 기분은 어떻습니까?

친구, 미소, 삶의 노래를 미소 짓고, 웃으며, 옥으로 바꾸고, 이해하게하십시오. 너의 먼지가 많은 마음을 열고, 좁은 이기심이 사라지게하고, 너의 마음을 날 리게하고, 큰 포용력이 돌아 오게하라. 푸른 하늘, 흰 구름, 작은 다리, 흐르는 물 ... 미소, 당신의 마음을 열 수있는 열쇠이며, 다른 사람들과 더 잘 소통 할 수있는 열쇠입니다. 대인 교회에 대한 관문입니다. 성공의 열쇠.

당신이 좌절에 직면했을 때, 인생에서 너무 많은 어려움이 있다고 불평하지 말라. 인생이 너무 많은 단도직입 적으로 있다고 불평하지 말라. 바다가 거대한 파도를 잃으면 그것은 위엄을 잃을 것입니다. 사막이 날아 다니는 모래의 광기를 잃으면 그것은 위엄을 잃을 것입니다. 인생이 단지 2 점과 1 행의 여가만을 추구한다면 그것은 가장 근본적인 의미를 잃을 것입니다. 성공을 일종의 재산으로 취급하고, 자랑스러워하지 않고, 미소 만 짓고, 평온한 행동을 취하고, 좌절감을 느끼고, 행복을 받아들이고, 외로움을 느끼기 위해, 모든 실패를 열심히 시도하지 마십시오. 가서 슬픔을 목욕하십시오.

친구, 미소, 미소 짓는 삶의 노래, 미소 앞에서의 좌절 또한 멋진 경험이되었으며 고난은 인생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갈 때 성공하는 열쇠입니다.

친구, 미소, 삶의 노래를 미소로 노래하십시오. 친절한 마음, 좋은 마음, 동정심, 가난한 가난한자를 돌보는 일, 다른 사람의 외로운 영혼을 돌보고 따뜻하게하는 일, 눈물은 다른 사람들의 슬픔을 위해 흐르게해야합니다. 미소를 지은 우리는 미소 짓는 힘을 사용하여 주위를 둘러보고 주변 사람들에게 밝은 미소를 짓게됩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마음에 열쇠를 가지고 있으며, 내 마음을 여는 자물쇠는 미소입니다! 친구들,이 열쇠를 찾았 니? 이 마법 열쇠를 손에 쥐고 있습니까?

첫날 : Gou Hongjiao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