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说明 文

인생이란 무엇인가?


인생이란 무엇인가?

삶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눈에는 태양의 영광입니다. 화려한 무지개와 같습니다! 삶에 절망적 인 사람들은 인생이 황 리앙의 꿈일 뿐이며 눈 깜짝 할 사이에 사라질 것입니다. 그러나 삶의 방식이 무엇이든, 인생은 실제로 거기에 있습니다.

인생은 다른 리듬과 "듀오, 루이, 미, 파, 수, 라,시, 듀오"로 가득 찬 노래와 같습니다. 당신이 마음을 가지고 노는 한, 노래를 부르더라도 인생은 결코 당신을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결코 심하게 노래해서는 안됩니다. 모든 사람들이 처음에는 "오르막"을하고 있지만, 항상 집중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지목을 갖고 싶어합니다. 공정하고 이타적인 "적색 카드"의 처벌로 당연시됩니다. 모든 사람들은 음악없이 음악을 연주합니다. 동일 : 어떤 사람들은 음악을 아주 단순하게 연주하므로 인생은 지루하고 지루합니다. 그리고 음악을 탐구하고 탐구하고 연주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매우 복잡하므로 음악의 다채 로움과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참으로 내 물질은 유용 할 것이고 금은 되돌려 질 것입니다."인생은 화려한 만화경과 같습니다 : 흥미로운 경험, 고통스러운 교훈, 미래의 상상력, 잊지 못할 성공, 감동적인 장면. 우리의 삶이 풍부하고 다채롭게 보자. 손에 든 펜을 들고 우리의 다채로운 삶을 적어보고 기쁨, 슬픔과 슬픔을 나누십시오! 인생은 결코 우리가 헛되이이 세상에 올 수있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분명히 우리가 성공하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지도로 나아갈 것입니다.

인생은 우리 삶의 무대이며, 우리는 주인공입니다!

첫날 : hhh19710630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