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说明 文

젊음을 나는 꿈


젊음은 의지와 열심히 일한 땀으로 만든 시럽의 일종으로 오래 지속되는 향기이며 젊음은 아름답고 빛나는 죽지 않는 희망과 불멸을 낳는 무지개입니다. 젊음은 영원한 끈기와 끈질긴 집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철제 벽과 강철 벽 - 단단한 수프 ... 그러나 청소년들에게 꿈을 공개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자라나는 과정에서 자신의 올바른 삶의 목표를 수립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젊음은 아침 해이며, 젊음은 하늘 높이 날으는 새이며, 젊음은 번성하는 삶입니다. 하늘과 땅은 우리의 꿈을 찾지 못하게 할 수있는 그들의 열정의 속도를 되풀이합니까?

이상은 변하지 않으며, 오만함은 길지 않으며, 심장은 오래 될 수 없으며, 앞으로의 길은 은퇴 될 수 없습니다. 플라잉은 한 번 도달 할 수없는 꿈이었고, 1903 년에 고등학생의 라이트 형제 만이 비행기를 발명했습니다. 당신이 날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날개에 의지 할 필요는 없지만, 당신은 당신의 꿈을 추구 할 용기가 있습니다, 마이크. 펠프스는 어렸을 때 집중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았던 소년이었다. 그는 11 세에 수영 연습을 시작했으며 베이징 올림픽에서는 8 개의 금메달을 and으며 세계 기록을 7 개 돌파했습니다.

1986. 1. 28 미국의 "챌린저 (Challenger)"는 발사 후 폭발했다. 2003 년 2 월 1 일, 미국 콜롬비아 우주 왕복선은 해체 비행기에서 7 명의 우주 비행사를 모두 죽였다. 오늘날 미국은 강한 나라입니다. 실패를 바탕으로 한 경험을 요약하고, 수업에서 배우고, 끊임없이 노력함으로써 꿈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꿈을 포기할 이유가 없습니다. 감히 감히 꿈을 꾸고 감히 생각하고 감히 다른 사람들의 눈을 신경 쓰지 마라! 오직 목표, 문제 없습니다. 당신이 믿는 한, 기적이 실현 될 것입니다! 투쟁은 모든 것의 조상입니다.

이상은 Qu Yuan이 말한 것과 정확히 같습니다. "길은 길고 길은 길다. 나는 위아래로 갈 것이다." 청소년은 또한 "바람과 파도가 거기에있을 것이며, 구름은 바다로 직접 항해 할 것"이라는 영웅적이고 낙관적 인 것이 필요합니다. 이상은 별의 불을 두드리는 돌입니다. 꿈을 이룩하려면 끊임없이 노력해야합니다! 장수 할 때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고집하고 싶습니다.

꿈을 이루기위한 가장 직접적인 방법 - 독서. 속임수는 배우는 것을 모르고, 무지한자는 배우기를 부러워하며, 현명한 것은 학습을 사용합니다. 독서가 이상을 달성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며 독서가 성공의 가장 직접적인 길입니다!

노력, 수확. 이것은 고정 된 진리입니다. "세상에 아무런 어려움이 없으며 마음이 두려워." 항상 "내일의 날"이라면 "모든 것이 끝났을 것"이 될 것입니다. 어제는 얼어 붙은 추억의 책이었고 오늘은 글쓰기의 한 장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알 수있는 유일한 생명 인 생명입니다. 원하는 길을 끝내야합니다. 자신을 지배하지 않는 사람은 항상 노예입니다. 실패, 단 한 종류 - 중도에! 다른 사람들보다 더 끈기 있으십시오, 당신은 기적을 창조 할 것입니다!

실패 할 때 머리를 숙이고 포기하지 말아야합니다. 우리가 직면하는 삶이 춥고 어두울지라도 우리는 추위에 떨어야합니다.

이상에 이르는 긴 길에서, 우리는 어려움을 겪고, 자신의 이상을 생각하며, 어려움 앞에 머리를 숙이고, 어려움에 직면하고, 머리를 쓰지 말고, 큰 일을 이루기 위해 모든 작은 일을해야합니다. 방법을 찾으십시오. 단계별로 단계별로 작은 목표를 달성하고 단계별로 단계별로 한 번에 한 단계 씩 수행하십시오.

결코 내리지 않는 인내와 결코 나가지 않는 빛입니다!

젊음은 소멸되지 않을 희망이며, 앞으로 나아갈 용기,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색입니다.

첫날 : Yu Hairo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