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说明 文

너의 꿈을 위해서.


꿈은 우리와 함께 성장하고, 모든 것을 지원하며, 동기를 부여합니다. 꿈,이 얼마나 아름다운 단어. 그것을 위해, 사람들은 땀, 열심히 일 및 심지어 인생을 포기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꿈의 궁전에 도달하여 꿈의 문을 열 수는 없습니다. 나, 나 자신의 꿈을 위해 모든 하늘의 준비를 기꺼이 받아 들인다!

꿈은 성장의 발자국으로 자랍니다. 갑자기 3 년이 지났습니다. 그때 저는 3 학년 때 새로운 과목 인 영어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꿈꾸어 왔고 앞으로도 열망하는 "꿈"입니다. 이것이 내 꿈의 첫 걸음이기 때문에 내 마음의 일부가 행복하고 흥분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영어로 말하기는 어렵지만 간단하다고 말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배우는 것이 아무리 어렵더라도 열심히 공부하십시오.

"꿈이 있다면, 그것을 쫓아 가라."얼마나 멀리 있든간에,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그냥 자신을 믿으십시오. 꿈에 충실하고 우리 모두가 꿈을 실현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 "오늘 눈물로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 않고 오늘을 위해 땀을 사용하는 것이 낫습니다."꿈을 목표로 삼으십시오. 이제부터 꿈과 함께 시작하고, 꿈을 가지고 항해하고, 꿈으로 도약하고, 꿈꾸는 목적지를 찾게하십시오 ... 나는 먼 미래에 그것을 맞이할 것이고 그것은 나에게 속하지만 꿈은 모두에게 속한다.

꿈은 모든 사람이 가져야하는 것입니다. 꿈을 가질 권리를 박탈 할 수는 없습니다. 아무도 방해하거나 걸러 낼 수 없습니다. 그것은 우리 삶의 원동력입니다. 당신에게는 꿈이 있다면 앞으로 나아갈 방향이 있으며, 우리 자신의 꿈을 위해서 우리가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꿈은 위대하며, 꿈은 인생이 훌륭하고 삶은 의미가 있습니다. 꿈을 이루려면 열심히 노력해야하지만, 꿈을 실현하는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될 것입니다. "고난과 인내심과 자신감을 기꺼이 감내 할 때"최종 우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꿈은 우리 삶의 일부이며 불가결 한 부분입니다. 그것 없이는 우리의 삶은 불완전합니다.

첫날 : 昕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