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说明 文

바다의 부름


바다는 생명의 요람이며 우리 인간은 출생에서 현재까지 바다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들어라."- 바다 야! 아침부터 밤까지 고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얼마나 피곤했는지 아직도 알지 못합니다. 이 노래는 여러 번 연주되었지만 여전히 연상이며, 아름다운 리듬은 전갈처럼 흐르고 매우 높고 열정적이고 추위입니다. 이 노래는 베토벤의 달빛보다 적지 만 자연의 걸작입니다!

저는 바다가 하나님의 눈물이라고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그것은 세상의 옳고 그른 것을 세상의 옳고 그름으로 보았습니다. 그것이 아이의 손이든, 삶의 죽음이든, 오랫동안 눈에 띄었습니다. 그는이 세상 모든 것을 거울처럼 비춘다.

바다가 없으면 인간은 할 수 없습니다. 바다는 자원의 보물이며, 끝없는 자원을 제공합니다. 사회의 발전에 따라 자연에 대한 인간의 욕구 또한 커지고 있습니다. 석탄, 석유 및 천연 가스. 이들은 자원을 재생산 할 수없는 귀중한 자원으로 여겨져 왔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미 바다 소녀의 품에 잠 들어 있습니다. 그들은 인간의 탐욕과 끊임없는 욕구에 지쳐있을 수 있습니다! 이번 탐사 결과 세계 석유 자원은 약 1,000 억 톤이며 광산 채굴이 가능한 광산은 약 3,000 억 톤이며 그 중 1,300 억 톤이 해저에 저장되어있다.

바다가 없으면 인간은 할 수 없습니다. 대양은 단지 자원의 보물 발견 물이 아니라 커다란 곡물 창고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말도 안되고, 바다에 밥도없고, 음식도없고, 곡물 창고로 간주 될 수 있다고 말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당신은 틀렸어! 호텔에 큰 물고기, 새우, 다시마, 작고 가난한 농가,이 테이블에는 이런 것들이 없습니다. 바다에서 나온이 자연 식품은 맛있을뿐만 아니라 영양가와 의약 가치가 풍부합니다. 해삼은 종양을 억제하는 효과가있는 고단백을 함유 한 귀중한 해산물이며 굴은 맛있을뿐만 아니라 항 종양 효과도 있습니다. 아직도 많은 것들이 있으므로, 나는 하나씩 나열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가 자세히 설명하고 싶다면 내일 끝내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바다가 없으면 인간은 할 수 없습니다. 바다는 운송의 주류이며, 인간을위한 해상 운송에 종사합니다. 보트, 보트, 크루즈 선박, 잠수함은 그들이 중국의 특산물을 어떻게 앞으로 나아갈 것인지, 국경 밖의 사람들과 소통하는 방법을 실제로 모르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바다 덕분입니다!

바다가 없다면 세상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상상해보십시오. 바다가 없다면 중국은 여전히 ​​현재로서는 알려지지 않은 나라 일 수 있으며 바다가 없으면 세상은 매혹적인 푸른 색을 잃을 것이고 바다가 없으면 지구는 생명력을 잃어 무생물구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더 이상 수 파란 거즈의 얇은 층으로 둘러싸인 파란색과 흰색 선의 교차점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지구를 위해 우리는 밝은 미래를 위해 바다도 보호합니다! 아름답고 결백 한 하늘색을 보호하는 것은 약간의 얼룩으로 인해 손상되지 않으며, 우리가 제기 한 바다를 보호하고 가장 진실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대양은 어머니와 같아서 우리 모두에게 공헌하며 무엇을 했습니까? 아직도 쓰레기? 그녀를 맹목적으로 물어 마침내 그녀를 잊었습니까? 죄송 합니다만, 나는 이런 종류의 무의미한 짓을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이것을 결코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들어라."바다가 우리에게 다시 전화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해하니?

첫날 : 21 그램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