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상상

돌 이야기


어느 날 골목길을지나 돌이 파손 된 돌이 내 이야기를 들려오는 것을 듣고 나는 조용히 쪼그리고 들어 들었다.

"나는 아주 매끄러운 돌이었는데, 나는 한 때 하나님 께 데려왔다. '돌, 너는 아주 좋아 보인다, 너의 소원을 말할 수있다.'나는 세상을보고 싶어서 너무 행복해. 그는 "나는 아름다운 여인이되고 싶다."라고 대답했다. 그런 다음 하나님은 나의 소원을 이루 셨고, 나는 양이라는 가족에게 갔다. 나는 자랄 때 궁에 와서 궁전 소녀가되었다. 나는 저우 유왕에게 인정을 받았다. Huangfu, 나는 궁전에 들어선 후 웃지 않았다. 내가 웃게하기 위해, Yu Wang은 나를 웃게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생각했고, 마지막으로 왕자들에게 웃음 거리가 될 것을 요청했다. 웃었다. 그러나 그것은 왕자가 아니라 그 사람이었다. Zhou You Wang. 나는 미소를 지으며 왕조를 멸망 시켰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래서 불길한 재앙의 이름이 내 머리에 떨어졌다. "

그는 삼켜 서 말했다 :

"하나님 께서 나를 데리러 오셔서 한숨을 쉬었다."불행히도, 아름다운 돌이 이제이 모양이되었습니다. "나는 하나님 께 다시 간절히 소원을 빌 으라고 간청했다. 나는 다시 아름다움이 생겼다. 나는 확실했다. 의로운 여인으로서 저는 사이시입니다. 그 결과, 나는 동 주 오를 없애기위한 그의 도구가되었습니다. "피는 물"이란 용어는 다시 내 머리에 떨어졌습니다.

돌로 돌아간 후, 하나님이 다시 내게 오셨다. 나는 아름다운 여자가 되었기 때문에 후회하지 말라고 말했다. "

이것은 돌의 이야기입니다. 아무것도 생각해 봤어?

화교 첫 날 : 우쟈 오싱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