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写植

비를 들어라.


조용히 비의 소리를 듣고, 그녀는 보았던 흥미로운 것을 가져 왔고, 긴 음악 작품에 엮어서 작은 목소리로 노래했습니다. 그것은 내 마음을 흔들며 내 피를 응축시킵니다. 원음 또한 일종의 힘입니다. 그녀의 도착은 많은 사람들을 우울하게 만들었고 많은 사람들을 흥분 시켰습니다. 그녀는 단지 말하기를 원하며 잊고 싶습니다. 비를 듣고, 그것은 매우 행복합니다. 당신이 묶여 있더라도, 당신은 너무 취하게 될 것입니다.

도시 위의 하늘, 좋은 비. 구불 구 불한 거리에 5 색 우산. 천천히 움직여 라. 비, 당신이 가지고 오는 것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비, 아름다운 이름들을 수 있습니다. 내가 아는 것은 비라고도합니다. 소녀들은 항상 아름다운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Starlight는 하늘에서 항상 아름다운 말로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항상 매우 밝고 밝으며 나와 눈앞에 서 있습니다. 확실히, 누군가는 그녀를, 좋은 아이를 좋아한다 보인다.

그녀는 내게 말하곤했다. 다른 사람들과 동행하고 그의 천사는 결코 외롭지 않을 것입니다.

그 다음, 매우 슬픈 표정으로 나를 보았다고 말했다.

"이런 사람은 일생 동안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그녀의 말을 듣고, 눈썹 사이의 상처를 입은 하나님은 나를 조용히 하나님과 데려 갔다. 그때 나는 조금이라도 위안을 말할 수 없었습니다. 그날 오후, 우리는 침묵을 지켰습니다. 왜 내가 그녀에게 말하지 않았던지를 상기하라.

나는 그녀의 천사가되고 싶어한다.

7 월의 하늘은 비어 있었고 공중에 약간의 과민 반응이있었습니다. 외출하고 전화를 데리러 주저하고 전화를 걸면 손가락이 각 번호 버튼 위로 움직입니다. 분위기는 도시와 기대에 되돌려 보내집니다. 전화의 첫 번째 단축키는 그녀의 번호입니다.

"안녕? 웨이 웨이?"

"글쎄, 나는 나가서 가고 싶다. 비를 들어라, 가라."

"좋아, 며칠 후에 여행해라, 부모님이 갈거야, 바다에 가라."

"그게 다예요."

전화기를 덮으면서 7 월의 심혼에있는 벌레는 점점 더 미친 듯이 먹어 치웠다. 그들은 또한 약간의 휴식을 원할 것입니다. 적어도 고통스럽지 않습니다.

바다. 바다로. 해변. 바다의 산들 바람은 도시와 비교했을 때 약간 시원함을 보였으며, 푸른 색은 시원했습니다. 조용히 그녀의 얼굴을 보면서, 여전히 아름답다고 느낍니다. 후회는 없습니다. 바닷 바람이 우리의 긴 머리카락, 끝없는 바다를 때렸다. 7 월에는 삶의 리듬과 함께 바다도 드문 기쁨을 선사합니다.

비를 듣고, 그녀는 나중에 그날의 말을 후회했다. 나는 오랫동안 그녀와 함께 해왔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그녀가 언제 어디서나 내 천사라고 말했고 나는 그녀의 천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해변에서 부드러울 여유가 없었고, 떨리는 어깨를 보았습니다. 그녀는 침묵했습니다. 고 말했다. 정말로 분리하고 싶지 않습니다.

푸른 바다, 빈 하늘입니다. 나는 그것을 말했다. 비를 들어라, 너는 나의 천사 야, 나에게 의존성을주고, 힘을 줘.

제발 절 떠나지 마세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