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관련 > 파티 신청

[부티크] 파티 신청서


이 기사 디렉토리 1 파티 어플리케이션 wenwen 2 파티 어플리케이션 에세이 에세이 3 파티 어플리케이션 에세이 1 : 에세이 어플리케이션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고 있으며,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울 용의가있다. 나는 진실로 당을 사랑한다. 그녀는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력의 핵심이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및 덩 샤오핑 이론은 진보 된 이론, 전심으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당, 전국의 사람들을 인도 할 수있는 능력으로 무장 한 당이다. 번영하고 강력한 파티로 나아가십시오. 그녀는 항상 중국의 선진적인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대표하고,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고, 압도적 인 대다수의 중국인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하며 올바른 노선, 원칙 및 정책의 수립을 통해 국가와 국민의 근본적인 이익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오늘 나는 파티에 입회 신청서를 엄숙하게 건네주었습니다. 이것은 내 인생에서 가장 엄숙하고 신성한 것입니다. 파티에 오기 전에 나는 인생에 맹세합니다. 나는 항상 중국의 위대한 공산당이 중국 노동자와 농민의 선구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실질적으로 대표하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이라고 항상 믿는다. 당의 궁극적 인 목표는 공산주의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삶의 가치에는 두 가지 유형, 즉 자기 가치와 사회적 가치가 있습니다. 자기 가치는 주장은 기여보다 크지 만 사회적 가치는 주장보다 많은 것입니다. 자기 가치를 실현할 수있는 삶은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회 가치는 진정으로 사람의 가치를 측정 할 수있는 구체화입니다. 나는 자기 가치 실현을 기준으로 사회 가치를 내 삶으로 사용하고자합니다. 추구. 그러나 개인의 힘은 약하고 개인의 지혜는 제한적이며, 사람들을 인도하여 인도하고 인도를 진행 방향으로 안내하는 조직이있을 것을 진심으로 희망합니다.이 조직은 중국의 위대한 공산당입니다!

우리 당은 1921 년에 창립 된 이래 약 91 년 동안 영광스러운 투쟁을 벌였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중국 공산당은 소규모에서 대형으로, 약소에서 강하게, 유치에서 성숙으로 성장했습니다. 장기적인 혁명 과정에서 마오 쩌둥, 덩 샤오핑, 장쩌민을 중심으로 한 3 세대의 정당 지도부가 구성되었다. 장쩌민 (Jiang Zemin) 동지는 "중국 당의 사회주의 발전과 발전을 위해 3 국의 모든 국가 사람들에게 제국주의와 봉건주의에 대항하는 새로운 민주주의 혁명의 임무를 완수하고 중국의 반 봉건제와 준 식민지화 두 번째는 착취 제도와 착취 계급을 제거하고 사회주의 체제를 수립하는 것이며, 세 번째는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도로를 개방하고 점차 사회주의 근대화를 실현하는 것이다. 정당의 영광스런 역사는 중국 공산당이 민족 해방과 행복과 영웅적 투쟁을해온 역사이며, 맑스주의 보편적 원리의 역사와 중국 혁명과 건설의 구체적인 실천이며 진리를 유지하고 실수를 바로 잡고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입니다 ,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의 역사. 중국 공산당의 무죄는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정확한 정당이며 중국 혁명과 건설의 강력한 리더십 핵심입니다.

중국이 내외부의 고난과 재앙에 빠졌을 때 수많은 사람들과 숭고한 사람들이 중국을 구하기위한 길을 찾고 중국의 독립과 번영을 위해 목숨을 희생했습니다. 그러나 농민 계급, 부르주아 계급, 쁘띠 부르주아 계급 및 그 정치 정당 모두 실질적인 탈출구를 찾을 수 없다. 중국 공산당은 1921 년에 태어났다. 그의 탄생은 즉시 중국 혁명에 새로운 시각을 불러 일으켰다. 설립 당일부터 중국 공산당은 근로자와 농민 그리고 모든 종족 집단의 국민에 대한 근본적인 이익을 충실히 대표하며 사회와 역사 발전의 객관적 법률을 이해할 수있는 비전과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엄격한 조직적이고 규율있는 성격을 지니고있다. 그들은 인내로 단합하고 투쟁 할 수 있으며,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사람들의 노선을 취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하고, 끊임없이 마음을 해방하고, 용감하게 혁신하고, 사회주의 근대화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는 일에서 좋은 점을 얻는 훌륭한 전통과 양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 11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후,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 이론의지도하에 중국 공산당은 국민들로 하여금 개혁 개방의 정책을 시행하고 사회주의 현대화 경제 건설에있어 탁월한 업적을 달성했다. 강화, 사람들의 생활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계속합니다. 중국 공산당은 사람들로 하여금 물질 문명을 건설하도록 유도하면서 사회주의 영적 문명을 건설하고 교육, 과학 및 문화 사업을 적극적으로 개발하려고 노력합니다. 또한 중국 공산당은 사람들로 하여금 지속적으로 사회주의를 발전 시키며 사회주의 법률 체계를 개선하고 국민의 민주 독재를 강화하도록 이끌고있다. 중국의 공산당은 항상 모든 나라의 노동자, 농민, 지식인들과 연합되어 있으며 민주적 인 당과 비 당파 민주주의 국가들 그리고 모든 민족 집단의 애국적인 세력과 연합하여 애국자 연합 전선을 개발하고 강화한다. 우리는 모든 민족 집단 간의 평등, 연대 및 공조 관계를 보호하고 개발하며, 지역 소수 민족 자치제의 이행 및 지속적인 개선을 준수하고 소수 민족 간부를 적극적으로 양성하며 모든 소수 민족 지역의 경제 및 문화 발전을 도우며 모든 민족 집단의 공통된 번영과 포괄 성을 실현할 것입니다. 진행. 중국 공산당은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올바른 당이되었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중국 공산당의 지도력을 고수함으로써 사회주의 현대화를 실현하고 전국의 열렬한 열정을 불러 일으키며 개혁과 근대화의 사회주의 성격을 보장하고 현대화를위한 안정되고 통일 된 정치 환경을 보장하며 개혁과 개방이 점진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어야한다. 진정으로 독립적이고 민주적이며 번영하고 강력한 사회주의 국가로 중국을 건설하기 위해 우리는 마침내 우리의 위대한 이상 - 공산주의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이자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일원으로서 나는 나의 애국적인 열정을 행동으로 옮기고 내 이념과 조국의 미래와 운명을 결합하고 공산당 지도력을 단호히지지하며 공산당을 따라 잡고 자신을 우수성의 일부로 삼는 것으로 이해합니다. 공산당원은 자발적으로 시작하여 선진 공산주의자들과 더 가까워지고, 우수한 자질을 배우고, 큰 야망을 이해하고, 당의 지시에 따라 그들의 힘과 열정을 일반 대중에게 헌정하려는 삶의 목표입니다. 야심은 그들의 사회적 가치를 성취 할 수 있습니다.

오늘 나는 당 조직에 가입 신청서를 엄숙하게 제출했지만, 아직 많은 결점과 단점이 있지만 앞으로는 당원의 기준을 엄격하게 요구하고 당원과 대중의 도움과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락하며 나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한다. 부족하다면 중국 공산당에 가능한 빨리 가입하십시오. 파티 조직에 실제로 나를 시험해 보라고 요청하십시오!

진심으로

신청자 : XX

신청 시간 : 2019 년 2 월 6 일

파트 2 : 파티에 참가하기위한 샘플 신청서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고 있으며, 나는 공산주의의 원인으로 삶에 기꺼이 싸울 용의가있다. 당의 프로그램을지지하고, 헌장을 준수하고, 당의 의무를 이행하고, 당의 결정을 이행하고, 당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의 비밀을 보존하고, 당에 충성하며, 적극적으로 일하고, 공산주의에 맞서 싸우고, 당과 인민을 위해 희생 할 준비를하십시오. 모든 것은 결코 반역하지 않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과 중국 국민의 선구자이기도하며 모든 민족 집단의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특유의 사회주의 원인에 대한 리더십의 핵심이다.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은 압도적 인 대다수의 중국인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나타낸다. 당의 가장 이상적이고 궁극적 인 목적은 공산주의를 성취하는 것입니다. 중국 공산당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행동의 지침으로 삼는다. 그녀는 격렬한 국가 재난에서 가난한 사람들을 구하기위한 유일한 위대한 힘입니다. 그것은 노동자들에게 전심으로 봉사하고 선진적인 생산력과 선진 문명을 창출하는 핵심 힘입니다. 당의 근본 목적은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입니다. 당의 궁극적 인 목표는 공산주의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당의 프로그램을지지하고, 공산주의를 위해 싸우는 것을 자원한다. 이것이 나의 신념이자 추구 다. 지난 몇 년 동안이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당 조직의 보살핌과 도움을 받아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노력했으며 정치 이데올로기와 포괄적 인 질에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나는 당 조직에 가입하고 싶습니다. 조직 내에서 우리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및 "삼자 표현"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과학, 문화 및 비즈니스를 연구하고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의식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자신을 요구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며, 개인적인 이익을 추구하지 않고, 당의 일치와 단합을 지키고, 일관된 방식으로 행동하고, 사람들과 긴밀히 접촉하고, 일하고 공부하고 사회 생활에서 선구자 역할을하며 더 나은 것을 배우기 위해 당원의 기준을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자신을 향상시키고, 더 잘 일하고 역할을 수행하고, 당 조직이 도움을 주며 향상 시키길 바란다. 공산당의 표준을 사용하여 스스로에게 묻는다.

오랫동안 나는 당의 이론적 지식과 실제 경험에 대한 연구를 계속 해왔고 생각이 크게 진전되었다. 나는 당 조직에 적극적으로 다가 갈 것이다. 당에 대한 교육은 나에게 공산당이 없다면 새로운 중국, 공산당 만이 없을 것이며 우리는 새로운 사회주의 중국을 건설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했다. 수십 년 동안 사회주의 건설과 실천이 있었기 때문에 중국 공산당은 자신의 실수를 바로 잡을 수 있었으며 중국인들에게 새로운 삶을 영위 할 수 있음을 증명했다. 그녀는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올바른 정당이 될만한 가치가있다. 나는 열심히 내 자신의 일에 열심히 노력했으며 열심히 내 강점을 개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학생들의 학습 생활에서 문제와 모순을 해결하는 데 긍정적 인 역할을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파티에 가려고 노력하십시오. 방금 학교에서 조직 된 제 18 대 당원회에 참석했고 후진타오 (Hu Jintao) 사무 총장의 18 번째 책 "중국의 특성으로 사회주의를 따라 괄목 할만한 발전과 완전히 부유 한 사회를위한 투쟁" 큰 보고서 인 제 18 대 국회는 내 마음이 부 풀리게 만들었고, 그녀는 제 일, 학업 및 삶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이 회의는 제 17 차 전국 대회와 지난 10 년간의 작업 이후 지난 5 년간의 작업을 요약했습니다. 현재 국가가 직면하고있는 형태와 도전. 우리는 국민을위한 우리당의 통치와 대중을위한 정당 설립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부유 한 내용, 분명한 주제, 강렬하고 현실적이며 실용적이며, 국가의 과학 발전을 촉진시키는 것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조화를 촉진하는 견고한 이론 기반과 행동 지침. 영광스럽고 진보 된 직함 인 중국 공산당 원들은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그들의 존재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가장 중요한 시점에 항상 공산당이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나는 그들처럼되고 싶다. 나는 공산당이되고 싶다!

마지막으로, 만일 내가 당 조직의 승인을 받고 나의 신청을 승인 할만큼 운이 좋다면, 당원의 기준을 충족시키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며, 당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의 비밀을 보호하고, 당에 정직하게 여길 것을 부탁드립니다. 단어와 행동에 일관되게, 사람들과 긴밀한 접촉을 취하고 일과 공부, 사회 생활에서 선봉 역할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동시에 당의 이론적 정책들을 배우고, 정치 문제의 중요성에 관심을 기울이고, 모든면에서 정치적, 문화적, 도덕적 문해력을 향상시킴으로써 모든면에서 윤택 한 사회를 건설하고, 사회주의 근대화를 실현하며, 공산주의의 웅대 한 목표를 실현하는 목표를 실현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투쟁. 제가 승인을받지 못하면 당원의 요청에서 벗어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격차는 여전히 크고, 여전히 많은 결점과 결함이 있습니다. 나는 결코 좌절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여전히 자신의 신념과 정치적 신념을 강화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당원의 기준에 따라 엄격히 요구하며, 자신의 힘을 유지하고, 자신의 전문성을 개발하고, 나의 단점을 극복하고, 내 자신의 단점을 보완 할 것입니다. 실용적인 활동을 통해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가능한 빨리 파티 조직 및 일반 대중으로부터 인정을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파티 조직에 실제로 나를 시험해 보라고 요청하십시오!

진심으로

파트 3 : 파티에 참가하기위한 샘플 신청서

친애하는 당점 :

파티 조직에 신청서를 제출 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이전 신청서가 1 년 전에 제출되었는데, 신청서가 보관되지 않은 여러 가지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내가 당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 가자고 당 조직이 당에 가입하겠다는 결심에 대해 더 분명하게 보이게하려면이 신청서를 다시 쓸 것입니다. 파티 신청서를 다시 작성하는 것은 내 충동이 아닙니다. 파티에 참여하려는 바람은 오랫동안 지속되어 왔습니다. 조만간 내가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가입하고 일부 당 역사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나는 항상이 선진 정당에 가입하기를 원했고 가능한 한 조속히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공산 청년 동맹 생활에서 당원의 기준을 연습 해왔다. 그러므로, 다시 한번, 큰 흥분과 함께, 나는 엄숙하게 중국의 위대한 공산당에 가입하는 신청서를 제출했다!

그 파티에 대한 경외심으로 나는 중부 중공의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합류하여 중국 공산당 청년 연맹의 선언을 실제로 이행했다. 따라서 나는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이 과정에서 중국 공산당에 대한 이해가 점차 심화되었다. 나는 자격 있고 뛰어난 중국 공산당원이되기를 열망하고있다. 참여한 후에는 이데올로기와 조직 측면에서 당에 가까워 지려고 노력했다. 당 조직의 보살핌과 교육 아래서 당에 대한 이해가 깊어졌고 공산당원처럼 내 자신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열망하고있다. 위대한 조국과 사람들. 나는 또한 위대한 당의지도를 받고 열심히 나를 인도한다.

나는 중국 공산당을 진심으로 사랑하며 그녀가 신성하고 영광스럽고 진보 된 조직임을 알고 있습니다. 1921 년에 설립 된 중국 공산당은 노동 계급이 주도하고 진보 된 이론과 중국 농민과 자연의 동맹으로 무장 한 프롤레타리아 당이다. 당은 사람들을 전심으로 섬기고 항상 중국인의 이익을 대변하며 공산주의 실현의 궁극적 인 목적은 참으로 민주적 인 당사자입니다.

물론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공산주의자들은 시대의 요구 사항을 반영하고 공산주의의 고귀한 이상을 받아 들여야하며 복잡한 환경에서 적응할 수있는 비전과 능력을 가져야하며 현 단계에서 당과 국가 정책을 주도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말고 단결하고 단조 로움을 배우고, 학습을 강화하고, 옳고 그른 것을 구별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일하는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고, 뛰어난 성과를 창출하고, 국가와 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위기에 처하게하십시오. 국가의 이익은 국민을 위험에 빠뜨리고 사회를 위험에 빠뜨리고 국가를 위험에 빠뜨리는 모든 행위에 맞서 싸울 결심입니다.

장래에는 중국의 기회와 도전이 공존하게 될 것입니다. 중국 공산당의 번영을 실현하기 위해 그녀는 더 큰 책임과 사명을 감당할 것입니다. 제가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여 공산당의 일원이 될 수 있다면 당의 책임과 역사적인 사명을 감안하여 당의 헌법과 당의 이데올로기에 따라 나 자신을 인도 할 것입니다. 물론 비판을 정리하고 수정하고 진전을 도우며 당의 표준을 충족 시키려고 노력하고이 위대한 조직에 합류하기를 희망합니다.

나를 엄격하게 시험하기 위해 파티를 조직하십시오!

신청자 : 2012 년 3 월 9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