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관련 > 파티 신청

[부티크] 철도 노동자가 파티 신청에 합류


이 기사 전화 번호부 1 신청서에 가입하는 철도 노동자 2 신청서에 가입하는 철도 노동자 3 신청서에 가입하는 철도 노동자 1 : 파티원 신청에 가입하는 철도 노동자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당의 프로그램을지지하고, 헌장을 준수하고,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고, 당의 결정을 준수하고, 당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 비밀을 지키고, 당에 충성하며, 적극적으로 일하고, 공산주의를 위해 노력한다. 당과 모든 사람들에게 헌신하는 것은 결코 그 당사자를 배반하지 않을 것입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모든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입니다. 당의 궁극적 인 목표는 공산주의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마오 쩌둥 사상의지도 아래 중국 공산당은 제국주의, 봉건주의 및 관료 주의적 자본주의에 대항하는 장기 혁명 투쟁을 통해 국민을 이끌었고 중화 민국의 민주주의 혁명과 민중의 독재 정복의 승리를 얻었다.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후, 그는 성공적으로 사회주의 변혁에 뛰어 들었고, 새로운 민주주의에서 사회주의로의 전환을 완료하고, 사회주의 체제를 수립하고, 사회주의 경제, 정치, 문화를 발전시켰다.

제가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를 원하는 이유는 중국 공산당이 사람들로 하여금 사회주의 민주주의를 발전시키고, 사회주의 법률 시스템을 개선하며, 국민의 민주적 독재를 강화하도록 이끌 기 때문입니다. 인민 대표 대회의 체제를 고수하고 공산당 지도부의 다당제 협력 및 정치 협의 체제를 준수하십시오. 적극적으로 국민을 국가 주인으로 지원하고 국무 및 사회 문제를 관리하고 경제 및 문화 사업을 관리 할 국민의 권리를 효과적으로 보장합니다. 도로를 열고 민주적 의사 결정과 민주적 감독을위한 제도와 프로그램을 수립하십시오. 국가의 법률과 법 집행을 강화하여 국가의 업무가 점차 합법화의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하십시오. 공공 안전에 대한 포괄적 인 관리를 강화하고 장기적인 사회적 안정성을 유지하십시오. 우리는 공산주의와 사회주의를위한 투쟁에서 확고한 신념을 가져야 만합니다. 당의 가장 이상적이고 궁극적 인 목적은 공산주의를 성취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것은 당의 근본적인 목적, 프롤레타리아 당의 다른 정당과의 차별의 근본 상징이자 각 당원의 행동 강령입니다. 우리 당은 압도적 인 대다수 사람들의 근본적인 이해 관계를 대표하는 당입니다. 당의 모든 임무와 책임은 국민의 이익을 위해 일하고, 단합하며 사람들이 자신의 이익을 위해 싸우도록 이끌 것입니다.

지금 당장 공산당원은 아니지만 나는 항상 당원들의 기준에 대해 자문한다. 평범한 직원으로서, 모든 제 동료와 저는 모든 사람들이 리더십에 복종하고, 복종하며, 복종하며, 직무를 완수하고, 질적 인 원칙을 염두에두고, 이전 작업을 바탕으로 업무를 강화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열어 가고 있습니다. 마을 전체의 위생 시설의 질이 더욱 향상되었고, 상사가 지정한 업무는 모든 업무에서 만족스럽게 완료되었습니다.

** 특별한 산업입니다. ** 근로자는 마을의 미용사로서 마을 청소와 환경 정화의 사명을 맡고 있습니다. 이전의 작업에서 위생 및 위생 사무소의 모든 직원들은 적극적으로 업무와 헌신 및 헌신을 수행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달성하여 마을의 환경 위생을 양호한 수준으로 유지했으며 표준화 및 시스템에 점차적으로 착수했습니다. 화학. 앞으로 나는 위생 노동자들의 특별한 고난을 단결시키고 계속하기 위해, 특히 싸우고 좋은 전통의 좋은 스타일을 선호하며 한 사람을 더럽혀지는 것을 선호하기 위해 연구소의 모든 동료들과 함께 올바른 상사와지도하에 협력하기로 결심한다. 청결의 정신은 끊임없이 산업의 활력을 자극하고 산업의 개혁과 발전을 촉진하여 마을의 환경 위생 개선에 기여하고 마을 사람들의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저는 현재 일반 위생 시설원이지만 중국인으로서 조국의 이익과 국민의 이익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당은 항상 국민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국민과 동일한 유대 관계를 공유하고 가장 가까운 관계를 유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원이 국민을 떠나 사람들보다 위에있게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은 자신의 일에 대중적인 노선을 구현합니다. 사람들을위한 모든 것이 모두 사람들에게, 사람들로부터 사람들에게 의존하며, 당의 올바른 생각을 사람들의 의식적인 행동으로 바꿉니다. 청년으로서 나는이 가르침을 절대로 잊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중국 공산당을 단단히지지하고, 중국의 법과 규정을 준수하고, 조국 분리와, 조국 통일을 지키고, 정당의 기본 노선과 다양한 정책과 정책을 진지하게 이행하고, 국민을 추동한다. 경제 발전과 사회적 진보를 위해 노력하며 생산, 노동, 연구 및 사회 생활에서 선봉 역할을합니다. 조국을 모욕하지 말고, 자신의 나라를 팔지 말고, 당과 국가의 비밀을 엄격히 지키고, 당의 결정을 이행하고, 조직의 배포에 복종하고, 당의 임무를 적극적으로 완수하십시오. 봉건적 인 미신적 인 활동에 참여하지 말고 당의 노선, 원칙, 정책 ​​및 결의를 진지하게 조사하고 당의 기본 지식을 배우고 과학, 문화 및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도록 노력하십시오.

앞으로 나는 당원들의 기준을 엄격하게 요구하고, 당원들과 대중들의 도움과 감독을 의식적으로 받아 들일 것이며, 뛰어난 공산당원들의 예를 따라 그들의 단점과 단점을 극복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파티 조직이 내 요청을 승인 할 수 있다면. 당 조직이 당분간 받아 들일 수 없다면, 당 조직이 앞으로 더 엄격하게 요구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동시에 당원의 기준을 사용하여 자신을 요구하고 단점을 극복하며 최대한 빨리 당 조직에 참여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진심으로

경례

제 2 부 : 철도 노동자가 당에 가입하도록 신청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자발적으로 중국 공산당에 가입했고 공산주의의 원인에 일생을 기꺼이 기꺼이 기여했다.

오늘 제가 파티 조직에 회원 가입 신청서를 제출 한 것은 두 번째이지만, 제가 말할 때 내 마음은 여전히 ​​열정적입니다. 대학 시절에 나는 당 학교에서 교육을 받고 회원 신청서를 제출했으나 그 당시의 생각은 충분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아직도 너무 많은 결점이있어서 느껴지지 않았다. 그러나 1 년간의 연구와 성장 끝에 당 조직에 대한 이해가 더욱 깊어졌고 당 조직에 대한 갈망이 더욱 시급 해 졌기 때문에 당에 가입 신청서를 다시 제출하게되었습니다.

뉴 차이나에서 자란 젊은 세대는 성장의 모든 단계에서 파티의 관심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1 시간이 지나면 파티의 영광스러운 이미지가 내 마음에 확고하게 새겨 져 나와 앞으로 나아갈 수있게됩니다. 당 학교를 연구하는 동안 나는 중국 공산당이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 중국인과 중국 민족의 선봉, 중국의 특징을 가진 사회주의의 주요 핵심, 중국의 선진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의 대표자라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은 압도적 인 대다수의 중국인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나타낸다. 당의 목표는 "전심으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며 이는 내가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는 가장 큰 동기이기도합니다.

중화 인민 공화국 건국 60 년이 지난 후에 우리가 우회로를 통해 실수를 저지를지라도 당과 국민은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전례없는 진전을 보였습니다. 특히 사이 핑핑 (Xi Jinping) 사무 총장이 새 당 지도부를 창설 한 이래로 과학 발전 개념의 포괄적 실행, 사회주의 조화로운 사회 건설, 잘 살지 않는 사회의 포괄적 인 건설에있어 뛰어난 성과를 이룩했다. 업적. 간단히 말해 90 년 이상 중국 공산당 탄생 역사가 중국 공산당 만이 국가의 희망을 짊어지고 중국 국민이 역사를 발전시킬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공산당이 없다면 새로운 중국은 존재하지 않을 것이며 오직 공산당 지도부 하에서 만 중국이 더 빨리 발전 할 수있다.

우리 엄마는 공산당이고 그녀의 직업은 의사입니다. 어렸을 때 나는 어머니의 귀에 멍 들었다. 나는 아직도 사스가 격노했을 때 어머니가 의료 종사자로서 엄격한 전문 교육을 받았으며 SARS의 첫 번째 줄에 맞서 싸울 준비가되었음을 기억합니다. 나는 그녀에게 물었다. 사스는 너무 심하다. 왜 나는 최전선에 갈 준비를해야만 하는가? 그녀는 공산주의자이기 때문에 단순히 대답했다. 이것은 내 작은 마음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그 이후로 저는 저의 주위에있는 당원들에게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 였고 당원의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이 삶의 모든면에서 빛을 발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대학 입학 후, 나는 좋은 공부 습관을 유지하고 내 공부를 진전시켰다. 전문 지식을 연구하는 동안, 나는 내 자신의 이데올로기 의식의 배양을 포기하지 않았다. 대학에서 그는 학생 조합 선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학생회의 홍보 부서장을 역임하고 대학 진급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포스터를 그리거나 전단지를 인쇄하는 것은 작지만 사소한 일이지만 세심한 마무리는 학생들에게 봉사하는 아이디어이기도합니다. 이것은 나 자신을위한 좋은 운동입니다.

8 월부터 저는 철도 직원이되었습니다. 파티 학교에서 공부하고 지사에서 인턴쉽을 한 후 철도 운송에 대한 지식을 포괄적으로 이해할뿐만 아니라 당사자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합니다. . 당 학교에서 공부하면서 철도의 역사가 얼마나 무거웠는지, 운송 시스템이 얼마나 큰지, 일의 안전이 얼마나 중요한지, 철도 정신이 얼마나 강하고 강한지를 알 수있었습니다. 정주 (Zhengzhou)에있는 한 달 이상 동안 저는 많은 당원들과 아이디어를 교환했습니다. 그들은 가장 기본적인 당원이지만 열정과 세심한 노력으로 공산주의자로서의 책임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파티를 사랑하고, 일을 사랑하고, 인생을 사랑합니다. 풀뿌리 당원들의 가장 단순한 파티 정신은 저를 깊이 만졌습니다. 또한 전국에 수천 명의 철도 노동자가 있습니다. 그러한 프론트 라인 작업은 장기간에 걸쳐 이루어지며 분산되어 있으며 많은 직원들은 여전히 ​​집단에서 벗어나서 잠을 자고 있어야합니다. 특히 여객 및화물 열차는 365 일 및 주간에 24 시간 운행되며 생산 작업이 매우 무겁고 안전 책임 및 정신적 압력이 엄청납니다. 대규모의 철도 건설은 복잡하고 다양한 지형 조건을 가진 광활한 지역에서 수행되며, 생활 및 건설 조건은 매우 어렵습니다. 철도 노동자들은 항상 각자의 직무를 기억하고, 단호하게 직무를 수행하고, 외롭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고, 헌신적으로 헌신합니다. 저는 또한 공산당원들의 진보 된 성격을 나의 일과 학업에서 철도 정신과 통합하고 자격을 갖춘 공산당원과 우수한 철도 직원이되는 방법을 요약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산당의 공산당 원과 거리가 멀어져 아직도 많은 단점과 단점이 남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문제가 성숙하지 않고 정치 이론의 수준이 충분히 높지 않은 경우 신입 사원으로서 전문 지식의 모든 측면이 충분히 견고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정당 조직이 엄격하게 요구함으로써 더 빨리 진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 자신도 엄격하게 당원의 기준을 엄격히 요구하고 회사 지도자와 동료의 도움과 감독을 의식적으로 받아 들여야하며 뛰어난 공산주의자로부터 배우기 위해 노력하고 단점과 단점을 극복하며 가능한 한 빨리 당원의 기준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조직에서 파티에 참여하십시오.

제 3 부 : 철도 노동자가 당에 가입하도록 신청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매우 기꺼이 참여하고 있으며, 정당의 대의를 위해 싸울 용의가있다!

중국 공산당은 노동 계급의 선봉이며, 중국의 모든 민족 그룹의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입니다. 중국 공산당은 공산주의 체제를 실현하는 궁극적 인 목표입니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은 행동 지침이다. 중국 공산당은 전심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정당입니다. 그는 항상 중국의 선진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대표하고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며 압도적 다수의 중국 국민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하며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국가와 국민의 근본적인 이익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정당 창립 초기부터 당원 수는 50 명에 불과했고 수 천만 여명의 당원이 점차적으로 여당을 형성했고, 장기 혁명에는 마오 쩌둥 (毛澤東), 덩 샤오핑 (鄧小平), 장쩌민 (Jiang Zemin)을 중심으로 한 3 대당 중앙위원회가 구성되었다. 집단을 이끌어갑니다. 당사자는 모든 국적의 진보와 사회주의의 발전의 중국 백성을 인도는 세 가지를 수행합니다 첫 번째 작업은 중국 반 식민지, 반봉건의 역사 종료, 제국주의와 봉건주의에 대한 새로운 민주주의 혁명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부분입니다 착취 제도와 착취 계급이 제거되고 사회주의 체제가 확립되었고, 셋째는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도로를 개방하고 점차 사회주의 근대화를 실현하는 것이 었습니다. 당의 영광스러운 역사는 중국 공산당의 민족 해방 투쟁과 국민 행복의 역사 다. 마르크스주의의 보편적 원리와 중국 혁명과 건설의 구체적인 실천의 역사는 진리를 유지하고 실수를 바로 잡고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이다. ,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의 역사. 중국 공산당의 무죄는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올바른 당이며 중국 혁명과 건설을위한 강력한 지도력의 핵심입니다.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싶은 이유는 공산주의 체제의 불가피한 성공을 믿고 사회주의 만이 중국을 구할 수 있다고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사회주의 만이 중국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연습도 완벽하게 증명되었습니다. 중국의 특성과 사회주의를 구축하는 것은 중국의 경제적 번영과 사회적 진보를 실현하는 광범위한 길이다. 나는 공산주의자들이 철저한 유물론자라고 확신하고 있으며 나는이 방향으로 열심히 일할 것이다.

현재 나는 여가 시간에 이론적 지식을 연구해야한다고 주장하며, 생각을 크게 진전시켰다. 나는 공부를 통해 변증 법적 유물론과 마르크스주의의 역사 유물론이 인간 철학적 사고와 과학 지식의 발전을 결정화 시킨다는 것을 깨달았다. Worldview. 이 세계관에 기반한 마르크스주의의 전체 과학 이론은 프롤레타리아트와 정당이 모든 착취 체계를 타도하고 사회주의를 건설하며 공산주의의 위대한 사명을 깨닫고 세상을 이해하고 세계를 변화시키는 강력한 이데올로기 무기이다. 중국의 특성과 당을 건설하기위한 기반으로 사회주의의 위대한 원인을 홍보하는 것은 사람들의 영적인 기둥입니다.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마르크스주의를 확고히 믿어야하며 철저한 유물론자가되어야합니다.

오늘날 공산당원들이 철저한 유물론자가되어야한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은 절대로 목표로 삼은 것이 사실적으로 관련성이 강하다. 개혁과 개방 이후 경제 건설에 주력하면서 사회주의 영적 문명의 건설을 강력하게 강화했으며 사람들의 과학적, 문화적 수준과 이데올로기 적, 도덕적 수준이 점차 향상되었다. 그러나 사회에 불협화음이 있었는데, 이상주의와 유신론에는 봉건 미신의 생각과 활동, 과학 연구, 민족 전통 문화와 기공 적합성 증진 등이있다. 일부 당원과 간부들은이 현상에 직면하여 옳고 그른 것을 구별 할 수 없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은 저항하고 싸울뿐만 아니라 이러한 잘못된 것들의 포로가 될 수 있습니다.

공산당원들이 철저한 유물론자가되는 법을 배우고 과학적 이론과 과학 지식으로 마음을 사로 잡는 법을 강구해야한다는 것을 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철저한 유물론자가되기 위해서 가장 근본적인 것은 마르크스주의 철학을 배우고, 변증 법적 유물론과 역사 유물론의 세계관을 진정으로 파악하고, 마르크스주의의 정치 지식과 정치적 견해를 지배하며, 마르크스주의 입장, 견해 및 방법으로 무장 한 것입니다. 마음. 이런 식으로 이데올로기 적 토대가 확고히 수립 될 수 있으며 잘못으로 혼동되지 않도록하십시오. 철저한 유물론은 자연과 인간 사회에 대한 과학적 이해를 바탕으로합니다. 철저한 유물론자가되기 위해서는 자연 과학 지식과 사회 과학 지식을 포함한 과학 지식을 연구해야합니다. 모든 공산당원은 현대 과학 기술뿐만 아니라 필요에 따라 역사, 법률, 경제 및 기타 과학 지식을 연구해야 과학적 정신을 확립하고 과학적 인식을 높이며 다양한 이상주의를 식별하고 저항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공산당원은 완전히 유물론자 여야하며 객관적인 세계를 변화시키면서 적극적으로 국민의 실제 활동에 참여하고 주관적인 세계를 변화시켜야합니다. 역사적 유물론은 사회적 발전이 초자연적 인 초자연적 인 힘에 의해 주도되는 것이 아니라 생산성과 생산 관계, 경제 기반과 상부 구조의 상반되는 운동의 결과에 기인한다고 믿는다 마지막 분석에서 사회 생산력은 사회 발전을 결정하고 사람들의 국민은 역사를 창조한다.

동시에, 나는 또한 이론적 창조 정신이 풍부한 중국 공산당이 마르크스주의와 중국의 현실을 결합하는 과정에서 두 가지 역사적 도약을 달성하고 두 가지 중요한 이론적 업적을 창출했음을 깊이 인식했다. 중국의 혁명적 인 길을 발견 한 첫 번째 도약은 마오 쩌둥 사상을 창안했으며 두 번째 도약은 중국의 사회주의 건설 도로를 발견하고 덩 샤오핑의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건설 이론을 창안했다. 제 14 차 중국 공산당 대회는 덩 샤오핑 (Deng Xiaoping)이 사회주의를 중국 특성으로 구축한다는 이론을 연구하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와 마오 쩌둥 사상을 연구하는 것을 강조하면서 덩 샤오핑 (Deng Xiaoping)을 중국의 특징으로 사회주의 건설 이론에 맞서기로 결정했다. 덩 샤오핑 이론은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마오 쩌둥 사상의 계승과 발전이며 현대 중국의 맑스주의입니다. 제 11 차 중 앙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이후 중국의 새로운 상황과 사회주의의 새로운 성과는 역사적인 비교와 국제 관측을 통해 덩 샤오핑 이론이 중국 국민들로 하여금 개혁 개방 과정에서 사회를 실현하도록 인도한다는 사실을 깊이 깨닫게했다. 근대화에 대한 올바른 이론. 현대 중국에는이 이론 만 있고 다른 이론은 사회주의의 미래와 운명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사회주의 개혁, 개방과 현대화의 새로운 시대에, 세기를 넘어선 새로운 여정에서, 우리는 덩 샤오핑 이론의 위대한 깃발을 붙잡고 우리의 모든 대의와 행동을 인도하기 위해 덩 샤오핑 이론을 사용해야합니다.

끊임없이 이데올로기 발전을 추구하면서 나는 항상 나는 학생이라는 것을 기억하며 학습은 매우 중요합니다. 공산주의자는 대중이 자신의 사업에 능숙해야 모범적 인 역할을 할 수 있어야하며, 비즈니스 이점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함께 진보하도록 돕는다. 따라서 저는 다양한 문화 강좌를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그 결과는 수업 중 최고입니다. 또한, 나는 분대장의 사회 사업을 담당했다.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학생들로 하여금 우리의 수업을 집합 적으로 구성하도록 유도하고, 수업에서 좋은 토론과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동시에, 학교가 조직 한 활동에서 그들은 단결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몇 가지 장점이 있지만, 종종 자신을 비난하고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몇 가지 단점이 있음을 발견합니다. 첫째, 이론적 인 연구가 너무 엄격합니다. 종종 관련 지식을 배우는데 여가 시간을 사용하지만, 실제 문제를 분석하는 데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학습이 상대적으로 엄격하고 유연하게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둘째, 일을 할 때 충동적이고, 일을하기 쉽고, 문제에 대해 생각하기가 쉽고, 따라서 정상적인 업무에 영향을 미치고, 급우에게 더 잘 봉사 할 수 없다는 것은 쉽습니다. 그러나 최대한 빨리 수정하고 안내하고 도움을 청합니다.

오늘 파티 조직에 파티 신청서를 제출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단점과 결함이 있음을 알고 있으므로 파티 조직에서 엄격하게 요구하여 더 빨리 진행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당원의 기준을 사용하고, 당원과 대중의 도움과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락하고, 단점과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가능한 한 빨리 생각과 조직에 참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엄격히 요구할 것입니다. 당 조직이 당원 가입 신청을 수락 할 수 있다면 앞으로의 연구 활동에서 계속 끊임없이 노력하고 중국 공산당 원의 요청에 따라 스스로에게 질문 할 것입니다. 나는 앞으로의 일에서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단단히 믿습니다. 더 나은. 그러나 현실에는 항상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조금 극복 할 것입니다. 파티 파티에 가입하는 내 응용 프로그램을 허용하지 않는 경우, 나는 스스로를 해결하기 위해, 자신의 삶의 미래에 더 나은 수행, 낙심하지 않습니다. 다음에 파티 신청서를 작성할 때 파티 조직의 시험에 합격하십시오! 실제로 파티 조직에 시험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진심으로

경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