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관련 > 파티 신청

[부티크] 파티에 참가 신청서 모델


이 기사 디렉토리 1 커뮤니티 노동자 파티 신청에 가입 2 젊은 사람들이 파티 신청 샘플 모델 3 팀 파티에 참여 기사의 첫 번째 부분에 대한 신청 : 커뮤니티 근로자는 파티 응용 프로그램에 가입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당의 프로그램을지지하고, 헌장을 준수하고,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고, 당의 결정을 준수하고, 당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 비밀을 지키고, 당에 충성하며, 적극적으로 일하고, 공산주의를 위해 노력한다. 당과 모든 사람들에게 헌신하는 것은 결코 그 당사자를 배반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두가 아는 바와 같이, 우리 세대의 성장의 모든 단계는 당에 의해 대우되고 보호받습니다. 기억이 시작될 때 부모님이 모든 당원이기 때문에 파티의 영광스러운 이미지가 오랫동안 내 마음 깊숙이 새겨 져서 미래의 삶의 여정에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모두가 사람들 중심에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파티가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나중에 당 학교에서 공부 한 후 나는 중국 공산당이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지도자이자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당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및 덩 샤오핑 이론을 행동 지침으로 간주하고 공산주의의 사회 체제를 궁극적 인 목표로 인식한다. 중국의 공산당은 중국의 선진적인 생산력 발전 요구 사항을 대표하고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며 중국인의 압도적 인 다수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중국 공산당이 중화 인민 공화국의 유일한 법 집권당이라는 것이다. 역사의 증언에 따라 공산당은 중국 국민의 부패로부터 번영으로 인도하여 중국이 세계 권력으로서의 지위를 다시 갖게했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공산당이 훌륭한 정당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오늘 제가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신청 한 이유는 공산당이 확실하다고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사회주의 만이 중국을 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저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중국의 발전에 기여하기를 희망합니다. 연구를 통해 "실용적인 행동으로 자격있는 공산당원을 만드는 법"을 분명히했다. 파티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순수하고 올바른 동기 부여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파티 가입 신청서를 제출한다고해서 모든 것이 잘된다는 것은 아닙니다. 핵심은 파티의 목적을 어떻게 업무에 구현하고 전심으로 봉사해야하는지입니다.

물론, 사람들을 섬기는 것이 활발하고 오만하지 않아도된다는 느낌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지위를 사랑하고 그 사람들을 기꺼이 봉사하는 한, 당신은 평범한 입장에서도 자신의 삶의 가치를 충분히 증명할 수 있습니다. 방금 거리 커뮤니티에 들어선 신입생과 접촉하여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십시오. 우리는 모든 일에서 사람들을 수행하고, 겸손하게 배우고, 대중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비판과 감독을 받아 들일 거리를 놓쳐 야합니다. 모든 곳에서 그들은 어려움을 걱정하며 열렬한 이익을 얻습니다. 항상 거리에서 대중의 가장 큰 이익을 대표하며 거리를 운전할 수있는 "소"를 기꺼이합니다. 전임자들의 가르침과 모형 인형의 격려 끝에 일한 이래로, 나는 내 생각에 고개를 숙였으며 공산주의의 장기적인 이상을 위해 싸우는 것에 대한 나의 신념을 더욱 강화했다. 그러나 동시에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수준 때문에 많은 신체적 결함과 결점이 있음을 분명히 알았습니다. 이론적 수준이 충분히 높지 않고이 사업의 주도권과 혁신 정신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앞으로의 나의 노력의 방향이 될 것입니다.

나는 당 조직이 엄격하게 요구함으로써 내가 더 빨리 진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당원들의 기준을 엄격히 지키고, 당원들과 대중들의 도움과 감독을 의식적으로 받아들이고, 단점을 극복하고, 단점을 보완하며, 초기 이데올로기를 위해 노력하고, 조직에 참여한다.

파티 조직에 실제로 나를 시험해 보라고 요청하십시오!

진심으로

경례!

제 2 부 : 당의 청녀 신청

친애하는 정당 조직 :

격렬한 분위기로 저는 당 조직에 엄숙하게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영광스런 중국 공산당 멤버가되기 위해 신청했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과 중국 국가의 선구자이며 노동자와 농민 조합이 통합하고 유지할 수있는 재진입 제원의 모델과 연계되어있다. 마오 쩌둥 (Mao Zedong)을 중심으로 한 1 세대 정당 및 국가 지도부 집단을 시작으로, 연속적인 정당 집단은 농촌과 농민과 불가분의 유대를 형성해 왔습니다. 네이티브 농촌 청소년으로서 아버지의 말과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수십 년 동안 시골에서 일어나는 변화를 진정으로 느낄 수있었습니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새로운 시골 건설에 대한 투자로 인해 저는 당을 느끼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어부의 감정. 이 모든 것들이 나를 결단하게 만들고 특히이 영광스럽고 위대한 조직에 가입하기를 열망하며 따라서 이념적 영역을 끊임없이 개선하고 마을의 번영과 행복에 더 큰 공헌을합니다.

저는 저학년의 산업에 오랫동안 종사하고 있으며 학업 자격이 낮은 일반 농촌 청소년이지만 고급 아이디어를 배우고 인생에서 높은 목표를 추구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일의 관점에서 오랫동안 많은 일자리를 바꾸었고 일터가 매우 불안정하지만 나는 항상 사랑과 헌신을 주장하고 평범한 게시물에서 특별한 업적을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의 저의 업적도이를 입증 해주었습니다. 사고력과 학습력면에서 볼 때 저의 출발점은 비교적 적지 만 정규 교육은 많이 받아 들여지지 않지만 이데올로기 적으로 성숙하고 뛰어난 능력이 있다는 것을 깊이 알고 있기 때문에 이데올로기 적이며 이론적 인 학습과 직업 기술 학습은 완화되지 않았습니다. 재능은 당과 국가가 실제로 필요로하는 재능입니다. 지적해야 할 점은 농민을 돕기위한 당의 다양한 정책이 당의 이데올로기 적 정책 노선을 연구하는 데 중요한 참고 자료이며 몇 년 후 이데올로기 적 인식 또한 크게 개선되었다는 것이다. 평생 동안 그는 오랫동안 외국 땅에서 살고 있었고 마을의 다양한 공공 복지 사업을 위해 제한된 힘을 발휘했습니다. 시골로 돌아온 지 2 년 동안 마을의 규모에 관계없이 적극적으로 나 자신을 헌신하고 마을 전체의 복지를 진심으로 추구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당 조직에 보여줄 필요가있는 것은 나에게는 또한 많은 단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 당의 정치적 이데올로기 이론에 대한 연구가 여전히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오랫동안 시골에 있으면서 농촌 문화에 오랫동안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게되었습니다. 생각을 교화하고, 필연적으로 작은 농민 의식이 있고, 눈이 충분히 넓지는 않습니다.이 모든 것이 긴급히 나중에 배우고 교정해야합니다. 물론 파티 조직과 당원들로부터 비판과 가르침을 얻을만큼 운이 좋은 사람이라면, 당 진전에서 진전이 더욱 분명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당 조직이 당에 가입하기위한 나의 요청을 수락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당당한 요구와 교만을 삼가고 신중하게 연습하며 당원의 요청에 따라 내 말과 행동을 엄격하게 규제합니다. 한편으로는 자신의 이데올로기 적, 이론적 연구를 계속 강화하는 한편, 이론을 현실과 연결시키고 사람들로부터 사람들에게로 와서 당원이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실전에서 시험하러 파티를 조직하십시오! 감사합니다! 경례! 신청자 :

2019 년 5 월 2 일

파트 3 : 파티 멤버쉽 신청

친애하는 정당 조직 :

저는 평범한 봉사 병사입니다. 내 마음 속에서 중국 공산당은 선진적이고 영광스러운 정치 단체 에세이 신청서이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는 CPC의 목적이 인생에서 가장 근본적인 목표입니다. 더 나은 사회를 건설하고이 과정에서 내 자신의 삶의 가치와 자기 개선을 보여주기 위해 기여하는 것이 나의 가장 깊은 욕망입니다. 그래서 나는 다시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를 간청했다.

우선 파티 정신에 대한 이해가 높아졌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인과 중국 전체 국가의 선봉이기도하며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원인에 대한 지도력의 핵심입니다. 중국 공산당 탄생 역사는 공산당 지도부 만이 국가의 희망을 짊어지고 중국 국민들이 역사를 발전시킬 수 있음을 입증했다. 중국 공산당은 국민의 이익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이념적 이데올로기를 항상 고수해 왔으며,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을 고수합니다. 중국 공산당원들은 전쟁 년과 모든 평화 기간의 역할을 선도하는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둘째로, 그것은 당에 가입하기위한 동기를 더욱 교정합니다. 당에 가입하는 동기는 당에 가입하는 정신적 인 힘의 일종으로, 사람의 당원 가입 요청의 내적 이유와 진정한 목적을 나타냅니다. 당을 정정하기위한 동기는 개인의 이익과 이기적인 산만 함을 포기하고 항상 사람들의 이익을 우선시하고 공산주의의 궁극적 실현을위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파티에 참여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은 사실 주관적 세계를 끊임없이 변화시키고 인식을 높이며 당원들에게 조건과 자질을 갖추기위한 실질적인 행동을 취하는 과정입니다.

마지막으로 xx에 대한 중요한 토론에 대한 깊은 이해. 파티의 xx 정신 내용을 철저히 연구함으로써 당 운동가로서 좋은 스타일로 파티의 xx 정신을 배우고 구현하고 구현해야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xx의 위대한 정신을 구현하는 것은 현재 작업과 밀접하게 통합되고 우리 자신의 작업과 밀접하게 통합되므로 xx의 정신은 빛을 발하며 계속 응축되어 반영됩니다.

우리는 앞으로의 작업 계획과 삶에서 당원의 기준을 엄격히 지키고 우리 자신의 직책에 서기로 결심하고 더 높은 의도를 가진 모든 사업에 전념 할 것이며보다 순수한 이데올로기 적 영역을 반드시 취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지속적으로 깊이 연구하고, 작업 방법과 방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능동적이고, 인내심을 발휘하고, 스타일을 바꾸고, 열심히 일하고, 적극적으로 당 조직에 의존하고, 가능한 한 빨리 당에 가입하려고 노력합니다. 파티의 리더쉽 아래서는 실용적인 활동을 통해 파티원의 깃발을 보여주고, 당을 온전하게 봉사하는 목적과 각 당원의 기본 요구 사항을 말과 행동 및 탄탄한 업무 방식으로 보여줍니다. 정당 조직의 훈련에 따라 당원의 신청서 양식은 개인의 끊임없는 노력과 지속적인 추구를 통과해야하며 조기에 자격있는 공산당원이되어야하며 번영하고 강력한 사회와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기위한보다 나은 여론 지원과 업무 지원을 제공해야합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신청자 : XX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