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관련 > 파티 신청

[부티크] 파티 신청서 다운로드


이 기사 디렉토리 1 파티 신청 에세이 다운로드 2 파티 신청 에세이 다운로드 3 파티 신청 에세이 첫 번째 기사 다운로드 : 파티 신청 에세이 다운로드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고 있으며,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울 용의가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실질적으로 대표하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입니다. 당의 궁극적 인 목표는 공산주의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우리 당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에 의해 인도됩니다. 1921 년 중국 공산당이 창설 된 이후로 거의 80 년 동안 영광스러운 투쟁을 벌였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중국 공산당은 소규모에서 대형으로, 약소에서 강하게, 유치에서 성숙으로 성장했습니다. 정당 창립 초기부터 당원 수는 50 명에 불과했고 수 천만 여명의 당원이 점차적으로 여당을 형성했고, 장기 혁명에는 마오 쩌둥 (毛澤東), 덩 샤오핑 (鄧小平), 장쩌민 (Jiang Zemin)을 중심으로 한 3 대당 중앙위원회가 구성되었다. 집단을 이끌어갑니다. 장쩌민 총서기 장관이 말했듯이 당은 중국 사회주의의 발전과 발전을 위해 3 국의 모든 국적 주민들에게 제국주의와 봉건주의에 대한 새로운 민주주의 혁명의 과제를 완료하고 반 봉건 반 식민지 중국을 종식시키는 일을했다. 두 번째는 착취 제도와 착취 계급을 제거하고 사회주의 체제를 수립하는 것이며, 세 번째는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도로를 개방하고 점차 사회주의 근대화를 실현하는 것이다. 당의 영광스러운 역사는 중국 공산당의 민족 해방 투쟁과 국민 행복의 역사 다. 마르크스주의의 보편적 원리와 중국 혁명과 건설의 구체적인 실천의 역사는 진리를 유지하고 실수를 바로 잡고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이다. ,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의 역사. 중국 공산당의 무죄는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올바른 당이며 중국 혁명과 건설을위한 강력한 지도력의 핵심입니다.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싶은 이유는 공산주의 체제의 불가피한 성공을 믿고 사회주의 만이 중국을 구할 수 있다고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사회주의 만이 중국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연습도 완벽하게 증명되었습니다. 중국의 특성과 사회주의를 구축하는 것은 중국의 경제적 번영과 사회적 진보를 실현하는 광범위한 길이다. 나는 공산주의자들이 철저한 유물론자라고 확신하고 있으며 나는이 방향으로 열심히 일할 것이다.

나는 여가 시간에 이론적 지식을 연구 할 것을 주장했다. 나는 생각을 크게 진전시켰다. 나는 공부를 통해 변증 법적 유물론과 마르크스주의의 역사 유물론이 인간의 철학적 사고와 과학 지식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발달의 결정화는 과학적 세계관입니다. 이 세계관에 기반한 마르크스주의의 전체 과학 이론은 프롤레타리아트와 정당이 모든 착취 체계를 타도하고 사회주의를 건설하며 공산주의의 위대한 사명을 깨닫고 세상을 이해하고 세계를 변화시키는 강력한 이데올로기 무기이다. 중국의 특성과 당을 건설하기위한 기반으로 사회주의의 위대한 원인을 홍보하는 것은 사람들의 영적인 기둥입니다.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마르크스주의를 확고히 믿어야하며 철저한 유물론자가되어야합니다.

동시에, 나는 또한 이론적 창조 정신이 풍부한 중국 공산당이 마르크스주의와 중국의 현실을 결합하는 과정에서 두 가지 역사적 도약을 달성하고 두 가지 중요한 이론적 업적을 창출했음을 깊이 인식했다. 중국의 혁명적 인 길을 발견 한 첫 번째 도약은 마오 쩌둥 사상을 창안했으며 두 번째 도약은 중국의 사회주의 건설 도로를 발견하고 덩 샤오핑의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건설 이론을 창안했다. 제 14 차 중국 공산당 대회는 덩 샤오핑 (Deng Xiaoping)이 사회주의를 중국 특성으로 구축한다는 이론을 연구하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와 마오 쩌둥 사상을 연구하는 것을 강조하면서 덩 샤오핑 (Deng Xiaoping)을 중국의 특징으로 사회주의 건설 이론에 맞서기로 결정했다. 덩 샤오핑 이론은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마오 쩌둥 사상의 계승과 발전이며 현대 중국의 맑스주의입니다. 제 11 차 중 앙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이후 중국의 새로운 상황과 사회주의의 새로운 성과는 역사적인 비교와 국제 관측을 통해 덩 샤오핑 이론이 중국 국민들로 하여금 개혁 개방 과정에서 사회를 실현하도록 인도한다는 사실을 깊이 깨닫게했다. 근대화에 대한 올바른 이론. 현대 중국에는이 이론 만 있고 다른 이론은 사회주의의 미래를 풀 수 없다.

운명의 문제. 사회주의 개혁, 개방과 현대화의 새로운 시대에, 세기를 넘어선 새로운 여정에서, 우리는 덩 샤오핑 이론의 위대한 깃발을 붙잡고 우리의 모든 대의와 행동을 인도하기 위해 덩 샤오핑 이론을 사용해야합니다.

추구와 이상없이 사람들은 활동하지 않을 것이며, 믿음이 없으면 삶의 길에 네비게이션 마크가 없어 사람들이 길을 잃고 심지어 길을 잃고 이상적인 해안에 도달하기 어려울 것이며 자신의 빛과 열을 완전히 방출하지 않을 것입니다. 삶의 의미와 삶의 가치. 20 세기에 좋은 청년이 되려면 우리는 영광스럽고 훌륭한 중국 공산당 조직에 더 가까이 가야합니다. 나는 당 조직의 격려와지도 아래서 만 새로운 진전을 이루고 자신을 만들 것임을 냉엄하게 알고 있습니다. 훌륭한 공무원이되기 위해 우리는 우리의 잠재력을 발휘하고 국가, 국민 및 단체에 더 많은 공헌을 할 수 있습니다.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마음을 해방시키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하는 개척자 일뿐만 아니라 객관적인 세계를 끊임없이 변화시키면서 주관적인 세계를 변화시키고 공동 목표를 수립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생산주의의 위대한 이상은 철저한 유물론자와 무신론자가되는 것입니다. 오직 과학적 세계관을 확립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제시함으로써 우리는 삶에 대한 공산주의를 위해 싸우는 자신감과 용기로 채워질 수 있으며,이 단계에서 우리는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건설을위한 지혜와 땀을 쌓기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파트 2 : 파티 신청서 다운로드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엄숙하게 신청서를 제출하고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도록 요청했다. 당의 프로그램을지지하고, 헌장을 준수하고,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고, 당 결정을 실행하고, 당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 비밀을 지키고, 당에 충성하며, 적극적으로 일하고, 공산주의를 위해 싸우고, 당과 인민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 할 준비를하십시오. 반란군.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 인 중화 인민 공화국의 유일한 합법적 인 집권당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입니다.

아편 전쟁 이래 공산당은 중국을 빈곤과 약점에서 부유하고 강력한 국가로 이끌어 온 유일한 정부였습니다. 개혁 개방 이후 인류 역사상 가장 큰 인구가 빈곤선에서 벗어났습니다. 지금까지 중국 공산당의 지도력하에 중국은 근대 청나라의 쇠퇴에서 회복되어 강대국으로 변모하여 중국이 세계 강국의 지위를 다시 확립했다. 공산당은 중국 국가의 위대한 회복에 대한 대체 할 수없고 뛰어난 역사적 공헌을했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정확한 정당입니다. 제가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를 원하는 이유는 중국 공산당이 영광스러운 역사가있는 당이며, 수억 명의 중국인이 세계 앞에 서서 중국을 이끌고 있기 때문입니다. 빈곤과 후진에서 사람들을 들어 올리고 사회주의 근대화를 실현하는 당은 진실을 유지하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하는 당원이며 언제나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위기 상황에서 일어날 수있는 당이다.

당원의 기준과 평가 기준의 요구에 따라 정신 상태가 좋고 스타일이 실용적이라고 말해야하며 이데올로기 적 개념이 시대에 발 맞출 수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여전히 많은 단점이 있지만, 일부 측면을 더 개선해야합니다. 저는 항상 당의 목적을 명심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한다는 생각을 확고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당원의 모범이되는 일을 엄격하게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일은 모범을 보이며 모든 곳에서 공산당원의 모범이되는 역할을합니다.

오늘은 파티에 가입 한 파티 조직에 신청서를 제출했지만 조직의 요구 사항과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파티 조직이 엄격하게 요구하고 가능한 빨리 성숙해주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 이론을 배우고 당의 기본 지식을 배우며 끊임없이 이론적 수준과 이데올로기 의식을 향상시키면서 동시에 과학과 문화 지식을 연구하고 사회주의 건설 능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나는 당원들의 기준을 엄격히 지키고, 당원들과 대중들의 도움과 감독을 의식적으로 받아 들여야하며, 단점과 결점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사고와 조직에서 최대한 빨리 당에 가입하려고 노력해야한다.

파티 조직에 실제로 나를 시험해 보라고 요청하십시오!

경례

신청자 : *** **** 년 * 월 * 일

세 번째 기사 : 파티 신청서 에세이 다운로드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고 있으며,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울 용의가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실질적으로 대표하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입니다. 당의 궁극적 인 목표는 공산주의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우리 당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및 덩 샤오핑 이론에 의해 인도되고 있으며, 이는 격렬한 국가 재난에서 가난한 사람들을 구원 할 수있는 유일한 위대한 힘이며, 일하는 사람들을 전심으로 돕고 선진적인 생산력과 선진 문명을 창출하는 핵심 힘입니다.

제가 공산당에 가입하기를 원하는 이유는 당원 만이 공산주의의 길을 고수하고 국민의 사람들로부터 시작하고 선진 사회, 기술, 문화 기술을 습득하도록 강요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이 우리를 올바르게 인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길을 개발하고 더 빠르고, 더 진보 된 문명을 창조하십시오. 제가 공산당에 가입하고 싶은 이유는 공산주의의 원인에 전심으로 바치고 중국의 승리를 위해 이겨내고 중국 국가의 힘을 위해 빈약하고 강력한 힘을 써야하기 때문입니다.

오랫동안 나는 당의 이론적 지식과 실제 경험에 대한 연구를 계속 해왔고 생각이 크게 진전되었으며, 의료 활동에 참여했을 때 나는 당 조직에 적극적으로 접근했다. 수년 동안 당의 끊임없는 교육은 공산당이 없으면 새로운 중국, 공산당 만이 없을 것이며 우리는 새로운 사회주의 중국을 건설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사회주의 건설과 실천이 있었기 때문에 중국 공산당은 자신의 실수를 바로 잡을 수 있었으며 중국인들에게 새로운 삶을 영위 할 수 있음을 증명했다. 그녀는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올바른 정당이 될만한 가치가있다.

저는 열심히 자신의 업무에서 열심히 일했으며, 저는 전문적인 전문 지식을 개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비즈니스 백본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또한 일한 병원 그룹 조직에서 유스 리그위원회 (Youth League committee)를 지 냈으며 집단 활동의 조직 및 계획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그 결과는 작지 않았습니다. 장점이 있지만, 종종 자신을 비판하고, 내 자신의 단점을 찾아 내고,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지도와 도움을 요청합니다.

나는 공산당에 가입하고 자발적으로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당의 기본 연구, 과학, 문화 및 비즈니스를 연구하고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의식을 끊임없이 향상시키고 자한다. 나는 자신을 요구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며, 개인적인 이익을 추구하지 않고, 인내로 당의 결정을 이행하고, 당의 단합과 단합을 지키고, 당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의 비밀을 보존하고, 당에 충성 할 수 있도록 공산당 당원의 기준을 양심적으로 사용해야한다. 정직하고, 말과 행동이 일관되고, 사람들과의 긴밀한 접촉, 일과 공부, 사회 생활에서 선봉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하고, 항상 당과 인민의 이익을 위해 싸우고, 공산주의를 위해 싸우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