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자원 봉사자

현대 대학생의 입학 에세이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 신청을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인과 중국 국가의 선두 주자이기도하며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원인에 대한 지도력의 핵심이며 중국의 선진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대표하고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며 중국의 가장 대표적인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의 근본적인 이익. 당의 가장 이상적이고 궁극적 인 목적은 공산주의를 성취하는 것입니다. 당의 목표는 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하는 것입니다. 제 11 차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제 3 차 회의와 정치 협의회 제 3 차 회의가 막 끝났다. 그리고 저는 두 세션의 진행에주의를 기울였습니다. 2019 년의 뜨거운 이슈는 일반인들의 관심과 밀접한 의료 개혁, 주택 가격 상승 및 교육 공정성이며, 전심으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정신을 완전히 반영합니다.

원자바오 (溫家寶) 총리는 "정부 업무 보고서"에서 "우리가하는 일은 국민의 삶을 행복하고 위엄있게 만들고 사회를 더욱 조화롭게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 문장을 볼 때마다 나는 울지 않을 수 밖에 없다. 나는 자랑스럽고 좋은 사람들을 갖기 위해 움직였습니다. 그렇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그러한 훌륭한 지도자의 지도력하에 선봉입니다. 저는 훌륭한 조직에 기꺼이 참여하고 사랑하는 조국에 온 힘을 기울 이겠습니다!

80 년대 후반의 현대 대학생으로서, 우리는 결국이 나라의 주요한 힘과 지도자로 성장할 것입니다. 우리는 선조들의 기치를 이어 받아 더욱 빛나는 내일을 창조하기 위해 열어갑니다! 자격을 갖춘 후임자가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지식 문화를 배우고 학습과 학습의 우수성 목표를 향해 나아 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동시에 자신의 품질에 대한 포괄적 인 개발에도 관심을 기울입니다. 나는 육체가 혁명의 수도이기 때문에 육체 운동에주의를 기울이고, 나는 지식이 풍부한 영역에 대해 읽고 즐기고 싶어한다. 나는 그림과 같은 음악을 좋아하고, 삶의 진실되고 선하고 아름답다. 나는 육체적, 정신적 건강이 지식 그 자체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확고히 믿으며 두 가지 모두 파악되어야한다. 양손은 힘들고 조상들의 무거운 짐을 대신 할 자격이있다.

그러나 "종이는 오래 지속되는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이 문제가 반드시 수행되어야한다는 것을 안다."나는 나의 꿈이 아직 멀다는 것을 알고있다. 나는 따라 잡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 미래에 점진적으로 교정해야하는 많은 결점이 내 몸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미래에 나는 탁월한 습관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저는 저의 활동, 생각, 조직에서 훌륭한 당원입니다.

당 조직에 실제로 나를 시험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진심으로

경례!

신청자 : xx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