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2 학년 작문 > 내러티브

너의 마음을 열어 라.


아마, 당신의 마음은 말로 표현할 수없는 경험을 억제 할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내면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 할 친근감을 찾고 싶을 것입니다 : 어쩌면 당신은 당신의 진실 된 자기를 보여주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내 마음을 열 수 없으며 나는 외로운 마음을 가지고있다. 불편하다. 무력한 ... 천천히 당신의 가슴에 흘러 들어가, 한번 상처를 입습니다! 그러나 강한 외모는 울지 않을 것입니다. 눈물이 약한 사람들에게만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눈물은 내면의 "고통"을 심화시킵니다. Laknese는 말했습니다. "눈물은 고통을 씻어 줄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내면의 눈물을 흘릴 수 없습니다, 그것은 씁쓸합니다!

불가능하다고 스스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나는 그것을하지 않는다." "아니, 아니"... 그럼 당신이 틀렸어, 당신은 기쁨과 슬픔으로 당신의 마음이 살아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한다! 당신의 마음에 강한 욕망이있을 때, 거절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자신감을 가지고 현실로 나아갈 수있는 용기를 가져야합니다! 그렇다면 달콤한 열매를 맺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에 숨겨진 신맛 나는 과일은 아닙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내면의 생각을 따르고, 내면의 희망을하며, 모든 것을 "행복하게"간주해야합니다. 조용히 자신의 마음을 열려고 노력하고, 내면의 노력을하고, 좋은 친구와 함께 마음을 열고, 파트너와 의사 소통을 시도하십시오. 웃음, 자신을 열어보십시오 ... 시도해보십시오! 어쩌면 예상치 못한 추수를 맞이할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을 열고, 당신의 내면의 "심장병"이 당신의 외로움, 우울증, 고통을 채우지 못하게하십시오 ... 병이 당신의 내면의 웃음만을 채우도록하십시오. 재미 있습니다!

2 학년 : 164971809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