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계약 모델 > 기타 계약 모델

창고 임대 (2)


주주 : ______

창고 관리자 : ______

양 당사자 간의 협상 후에 당사자 A는 당사자에게 상호 저장을위한 다음 조항을 기탁하고 준비하도록 위임한다.

1. 창고 임대료 계산

파티 B가 A 급의 창고를 제공하고, 창고의 임대료는 매월 1 평방 미터당 ______ 위안이며, 총 월세는 ______ 위안입니다.

2. 창고 출입 물품

3. 계약 위반에 대한 양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

위험물 또는 부패하기 쉬운 물건의 보관을 위해 당사국은 물품의 성격을 설명하고 관련 정보를 제공해야한다. 당사자 A가 본 계약을 위반하면 당사자 B는 물품 보관을 거부하거나 해당 손실을 방지하기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므로 발생 비용은 주주가 부담해야합니다.

B 국은 A 국의 요청에 따라 창고를 검사하거나 샘플을 가져 오는 것에 동의해야한다.

B 부서가 창고 보관소가 악화되었거나 다른 손해가 있음을 발견하면 B 국은 A 사의 창고 영수증 보유자에게 즉시 통보해야합니다.

창고 영수증 소지자가 기한이 지난 경우 저장 수수료를 추가해야하며, 저장 영수증을 미리 인출 할 경우 저장 수수료는 감면하지 아니한다.

보관 중에 보관 손상이 없어지면 보관 관리 직원은 계약 위반에 대해 책임을 져야합니다. 창고의 보관소가 계약서를 준수하지 않거나 유효 보관 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창고 소유자는 품질 저하 또는 손상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기타.

4.이 협정은 __ 일 __ 월 __ 일에 발효하며 당사자는 협의없이 문제를 해결한다.

5.이 협정은 당사자 A의 __ 사본, __ 사본의 사본입니다. 파티 B는 복사본 1 개와 몫을 가지고 있습니다.

메소드가 대표적입니다. __ 메소드 B는 대표적입니다. __

은행 및 계좌 번호 : __ 은행 및 계좌 번호 : __

주소 : __ 주소 : __

전화 : __ 전화 번호 : __

단위 스탬프 : __ 단위 스탬프 : __

__year__month__day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