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계약 모델 > 기타 계약 모델

심천 이동 부동산 경매 집 위탁 경매 계약


계약 번호 ____

서명 장소 ____

서명 날짜 ____

교장 : __________________________

거주 ___________________________

법정 대리인 __________ 전화 _____ 팩스 ________

주 대리인 ________ 전기 걸기 _____ 우편 번호 ______

경매 : 심천 Movable Auction House

거주 _______________________

법정 대리인 _________ 전화 _________ 팩스 _______

주된 대리인 ______ 전기 교수형 ______ 우편 번호 ____

"심천 이동성 옥션 경매 규정"및 기타 관련 규정에 따르면 A 조와 B 조의 합의가이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제 1 조 A 국은 B 국에 다음 경매를 공개적으로 경매하도록 위탁한다.

1. 경매 항목의 이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2. 다양한 사양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3. 수량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4. 품질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5. 포장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6. 보관 장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 2 조 경매 품목의 인도 방법 : _______

제 3 조 경매 품목의 평가 및 유보 가격 : _______________

제 4 조 입찰 방법 _____________________

제 5 조 경매 기간 _____________________

제 6 조 양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1. 당사자 A는 경매 품목을 처분 할 분쟁없는 권리를 보장하고 당사자에게 관련 서류 및 경매 자료의 상세 정보를 제공해야한다. 필요한 경우, 당사자 B는 언제든지 당사자 A의 협의를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자 A는 거부하지 않아야한다.

2. 당사자 A는 법률에 의해 허용되는 경우 경매 품목의 예비 가격을 결정할 수 있으며, 당사자는 예비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경매하지 않으며 거래가 실패하면 당사자가 책임을집니다.

3. 당사자 A가 경매 품목을 인도 할 때, 당사자는 자신이 알고 있거나 알고 있어야하는 경매 품목을 당사자 B에게 알려야한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당사자는 그 결과에 대해 책임을진다.

4. 당사자 A는 경매 품목, 창고 보관, 운송, 유지 보수 및 발표, 광고 등을 평가하기 위해 B 조에 대한 _____ 위안의 수락료를 납부해야하며 B 조에는 실제 경비를 더 많이 지불해야한다. 심천에있는 차터 경매에 관한 잠정 조항의 제 18 조, 제 19 조 및 제 20 조의 경우, B 조는 선지급을 진행해야하며 금액은 경매 이후의 수익금에서 공제됩니다.

5. "심천 시립 경매 경매 요금 규정"에 따르면, A 당은 B 거래에 총 거래 금액의 ____ %의 수수료를 지불해야하며,이 금액은 B 경매로부터 얻은 수익금에서 차감 할 수도 있습니다.

6. 당사자 B는 경매 품목의 예비 가격을 기밀로 유지해야하며 경매에 다른 사람을 위임하거나 대표해서는 안되며, 경매 수행을 다른 사람에게 맡길 수도 없습니다.

7. B는 경매 상품의 적절한 보관에 대해 책임을지며 A 측은 경매 품목의 변경 사항을 A 측에 즉시 통보해야하며 B 측의 잘못으로 B가 경매 품목을 잃는 경우 B 측은 배상 책임을진다.

8. 경매 과정이 끝나면 B 부서는 전체 부서로부터 채권을 수령 한 후 지체없이 은행 계좌를 통해 한 번에 A 경매 대금을 지불해야합니다.

9. 세금이 부과 될 필요가있는 경매 품목의 경우, A 국은 세금을 납부해야하며, 세무 당국의 동의가있는 경우, 경매 수익금에서 세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10. 경매가 끝난 후, B 국은 거래 가격에 따라 세무 당국에 따라 입찰자 또는 영수증에 대한 송장을 열어야한다.

제 7 조 경매 절차의 정지 및 종료는 심천 모바일 제품의 경매에 관한 잠정 규정 제 42 조 및 제 43 조의 규정에 따라 처리되어야한다.

제 8 조 계약은 양 당사자가 서명 한 후에 효력을 발생하며 위반되지 않아야한다. 그렇지 않은 경우 계약 위반은 경매 가격의 ___ %에 따라 상대방이 지불합니다. 계약 이행으로 인해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일방 당사자는 심천 경제 계약 중재위원회에 중재 신청을하거나 인민 법원에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기타 합의 사항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 10 조이 계약의 유효 기간은 해당 달의 날에 시작하여 그 해의 날에 끝납니다.

보조 파일 : 총 ___ 개의 사진 복사 문서 및 경매 품목에 대한 정보

1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2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3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4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교장은 경매 대표를 대표합니다 ____

예금 은행 _____________ 예금 은행 _________

계정 _______________ account ___________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