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계약 모델 > 기타 계약 모델

민간 계약


1. 형식

민간 계약


파티 A : ×××

파티 B : ×××

A 국과 B 국은 XXXXX를 기반으로 동등한 기반 위에서이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제 1 조 계약 내용

제 2 조 양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제 3 조 품질, 수량 ​​등

제 4 조 가격 또는 honoraria

제 5 조 계약 위반 책임

제 6 조 ...

제 7 조 계약의 효력 발생시기 및 조건

제 8 조 본 계약은 ___ 주식이며 각 당사자는 ___ 사본을 보유합니다.

파티 A : ×××

파티 B : ×××

× 年 × 月 × 日

2. 설명

계약은 시민 권리와 의무를 명확히하기위한 당사자 간의 합의입니다. 계약은 매우 중요한 민사 법적 행위입니다. 이른바 민법 행위 란 시민권 또는 민사 의무를 수립, 변경, 해지 할 수있는 시민 또는 법인의 법적 행위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시민들 간의 주택 임대 계약은 민사 법적 행위이며, 계약에 따라 임대 계약자의 법적 관계가 임대인과 임차인간에 발생합니다. 민사 법적 행위는 설립시부터 법적 구속력을가집니다. 행위자는 법의 동의 또는 상대방의 동의없이 변경 또는 취소 할 수 없습니다.

민사 계약의 효과적인 요소는 다음과 같다. (1) 계약 당사자는 민사 행위에 상응하는 능력을 가져야하고, 민사 행위를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진 자들은 민사 계약을 맺을 수 있으며, 민사 능력이없는 사람이 체결 한 계약은 유효하지 않은 계약이며, 제한된 능력을 가진 사람은 법정 대리인의 승인이 있어야만 계약 체결을위한 법적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2 계약 당사자의 의미는 행위자의 내면의 의지가 외부의 표현과 일치하고 행위자의 진정한 의미를 구현하는 행위가 법적 효력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3 계약의 내용이 법률이나 공익을 침해하지 않습니다. 4. 계약의 형식은 법률이 정하는 형식을 따라야합니다. 민사 계약은 합법적이고 타당한 동시에이 네 가지 요소를 동시에 가져야합니다.

계약 체결시주의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약 조건은 완전하고 완전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민사 계약의 주요 조건은 계약의 주제, 수량 및 품질, 가격 또는 보수, 이행 기간, 청산 된 손해 및 당사자가 합의한 기타 사항을 포함합니다.

계약 내용은 합법적이어야합니다. 계약 내용을 포함하여 계약 내용은 법률 및 규정의 조항을 준수해야하며 계약 내용은 법률에서 허용하는 내용이어야하며 계약 내용은 사회의 공공 이익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계약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계약의 형식은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