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계약 모델 > 금융리스 계약 모델

금융 임대 계약 (템플릿)


임대인 :

주소 : __ 전화 : ___ 팩스 : __ 계정 번호 : __ 임대인 :

주소 : __ 전화 번호 : ___ 팩스 번호 : __ 계정 번호 : __

당사자 A와 B는 상호 준수를 위해 다음 조건에 따라이 임대 계약서에 서명해야합니다.

최초 계약 기초 및 임대 품목

당사자 A는 당사자 B의 임대 허가 요건에 따라 사용을 위해 당사자 B에게 구매 및 임대해야한다. 임차 한 품목의 명칭, 사양, 모델, 수량 및 사용 장소는 계약의 필수 부분 인이 계약의 첨부 항목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제 2 조 임대 항목의 소유권

1.리스 기간 중에는 스케줄에 기재된리스 품목의 소유권이 A 군에 속한다. B 그룹은 임대 된 물품을 사용할 권리가 있으며 소유권이 없습니다. B 그룹은리스 기간 동안 임대 항목의 판매, 이전, 전매, 담보 또는 기타 소유권 침해를하지 않습니다.

2. 임대 기간이 만료 된 후에 A 국은 B 국에 임대 계약을 갱신하거나 임대 계약 품목을 일정표 (1)에 열거 된 정가로 B 국에 판매 할 수있다. 명목 가격은 마지막 집세와 함께 지불됩니다. 명목상의 가격이 지불 된 후에는 임대 된 품목의 소유권이 언제든지 B 군에게 이전됩니다.

제 3 조 집세의 계산 및 지불

1. 임차료는 임차 한 품목의 총 비용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임대 항목의 총 비용에는 임대 항목의 가격, 국내화물, 보험 및 금융이자 및 은행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총 비용은 위 A 금액과 RMB 단위로 지불 한 비용의 합계 금액입니다.

제 4 조 벌금에 대한 임대료 및이자의 변동

1. 임대 기간 중에 A 국은 B 국에 변경 사실을 서면으로 통보하고 국내 가격 변동으로 인한 임대료의 변화로 인해 새로운 실제 임대료를 제안해야한다. B 국은 변경 사실을 인정한다.

2. 임대 항목의 총비용이 예상 임대료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A 사는 임대 항목의 전량 납부 후 실제 임대료 금액을 서면으로 B에게 통보해야하며 이에 따라 예상 임대료 금액이 변경된다. 변경하십시오.

3. 당사자 B가 임대료 납부를 연기 할 때, 당사자 A는 이연 지급 시간에 따라 일일 금액의 5 분의 1의 이체 금액을 계산합니다.

제 5 조 임대 물품 인도 및 수락

1. 임대 항목 B 조의 지정된 인도 장소는 A 국에 의해 B 국에 인도되어야한다. 갑의 책임이 아닌 정부 법령, 불가항력 및 지연된 운송, 하역, 세관 신고 등으로 인해 A 국은 임대 물품 인도 지연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임차 한 물품이 설치 또는 사용 장소에 도착한 후, B 그룹은 30 일 이내에 임대 된 물품을 검사해야하며, 동시에 A 사에 서명하고 날인 한 후 임대 된 물품의 수령 영수증을 양도해야합니다.

3. 당사자 B가 전 단락에 명시된 시간에 따라 검사를 수락하지 않는 경우, 당사자 A는 임대 된 품목이 완전한 상태의 B 군에 의해 수락되었다고 간주하고, B 군은 B 군이 임대 품목의 수령 영수증을 A 군에 인도했다고 간주한다.

4. 당사자 B가 임대 된 품목의 유형, 규격, 수량 및 기술적 성능이 수락 과정에서 불일치하거나 불리하거나 결함이있는 것으로 판명 된 경우 당사자는 물품 수령 후 90 일 이내에 서면으로이를 통보해야합니다. 파티. A 국은 B 국이 판매자와 체결 한 구매 계약서에 규정 된 관련 규정에 따라 진술하고 취급하는 청구 및 기타 문제를 돕는다.

제 6 조 품질 보증 및 사고 처리

1. 임대 된 품목의 품질 보증 조건은 A 국과 판매자간에 체결 된 구매 계약서의 품질 보증 조건과 일치한다. 품질 보증 기간 동안 품질 문제가 발생하면 A 사는 판매자의 책임하에 A 사가 구매 계약서에 명시된 배상 청구권을 B 조에 양도하고 B 조를 처리하도록 협조합니다.

2.리스 기간 중에 B 그룹은 B 그룹의 책임 사고로 인해 임대 아이템 분실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진다.

3. 위 조항 중 하나라도 해당되는 경우, 본 계약의 계속 실행 및 유효성은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제 7 조 임대 품목의 사용, 수리, 유지 보수 및 비용

1.리스 아이템은리스 기간 동안 B 군에 의해 사용됩니다. 파티 B는 일상적인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에 책임을지고, 장비를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며, 발생 된 모든 경비를 부담해야합니다.

2. 당사자 B는 설치, 보관, 사용 등의 과정에서 제 3 자의 손실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진다.

3. 임차 한 물품의 설치, 보관, 사용 등과 관련하여 발생한 모든 비용과 세금은 B 군데가 부담한다.

제 8 조 임대 물건의 손상 및 파손

1. 당사자 B는 임차 기간 동안 발생한 임대 항목의 손상 및 손실 위험을 부담합니다.

2. 임대 물품이 손상되거나 분실 된 경우, B 국은 즉각 A 국에 통보해야한다. A 국은 B 국이 처리 할 수있는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모든 비용을 부담 할 수있다.

임차 한 품목을 완전히 기능적인 상태로 복원하거나 수리하는 행위;

대여 항목과 동일한 모델 및 성능의 부품 및 액세서리를 교체하여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임차 한 물품을 수리 할 수없는 범위 내에서 분실 또는 손상된 경우, 당사자 B는 첨부 된 표에 명시된 예정 손실 금액에 따라 당사자에게 보상해야한다.

제 9 조 임대차 품목 보험

1. 임대 물건은 중국 인민 보험 회사가 출하 일로부터 B 사가 설치된 장소 또는 자연 재해로 인한 임대 품목의 손상 위험에 대처하기 위해 사용 된 장소에 보험에 가입해야합니다.

2. 임대 기간 동안 보험 사고가 발생하면 B 국은 A 국과 중국 인민 보험 회사를 현지 지사에 즉시 통보하고 A 국에 검사 보고서와 관련 정보를 제공해야하며 A 국은 중국 인민 보험 회사에 대하여 청구해야한다.

본 조항의 보험료는 전부 집세에 포함되어 있으며 인민폐로 지불되며 당 B에 의하여 부담된다.

제 8 조에 따라 당사자 B가 당사자 A에게 지불 할 금액은 보험 보상에서 감면되거나 면제 될 수있다.

제 10 조 임대 보증금

1.이 계약서에 서명 할 때, B 국은 본 계약 이행을 보증하기 위해 일정표 (1) 항에 규정 된 임대 보증금을 A 국에 지불해야한다.

2. 임대 보증금은이자의 대상이 아니며리스 기간 만료시 당사자 B 또는 임대료 전액 또는 일부를 반환합니다.

3. 당사자 B가 본 계약의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당사자 A는 임대 보증금에서 당사자 B가 당사자에게 지불해야하는 금액을 공제합니다.

제 11 조 계약 위반의 처리

1.이 계약 제 4 조의 규정을 제외하고, 어느 당사자도 상대방의 서면 동의없이 중간에 계약을 변경하거나 종료 할 수 없습니다. 어느 당사자에 의한이 계약의 위반은 중국 계약법의 관련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2. 당사자 B가 임대료를 지불하지 않거나 본 계약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당사자는 다음 조치를 취할 권리가 있습니다.

파티 B는 임차료 또는 기타 비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적시에 지불해야합니다.

계약을 해지하고 임대 된 물품을 회수하거나 반환해야하며 B 국은 손실을 A 국에 보상해야한다.

3. 임차 한 물품이 인도되기 전에, 당사자 B가 본 계약을 위반하여 당사자에게 초래 한 모든 손실에 대한 보상에 대하여 당사자 B는 책임을진다.

제 12 조 경제적 보장

B 그룹의 경제적 보증인을 계약으로 위임 B 그룹은 계약의 이행을 위해 계약을 맺지 않고 B 계약에 따라 임대료를 지불하지 않는다 .B 계약자의 보증인은 계약법 및 보증법의 조항에 따라 B 급을 지불한다. 임대료는 빚지고있어.

제 13 조 : 분쟁 해결

이 계약과 관련된 모든 분쟁, A 조와 B 조 및 B 조의 경제적 보증인은 중국의 "계약법"및 기타 규정의 관련 조항에 따라 해결되어야한다. 해결할 수 없다면, 쉬 저우 구루 인민 법원에 의해 결정될 것입니다.

제 14 조 본 계약서 첨부 파일

이 계약의 하위 파일은 본 계약의 필수 부분이며이 계약의 본문과 동일한 법적 효력을가집니다. 이 계약의 첨부 파일.

1. 임대 계약 일정;

2. 임대 및 주문;

3. 임대 장비의 확인;

4. 파티 B의 임대료 상환 보증 및 상환 계획.

제 15 조 기타

1.이 계약의 원본은 복제본이며 양 당사자의 서명 후에 효력을 발생한다. 양 당사자는 각각 하나의 원본을 보유한다. 당사자의 경제적 보증인이 사본 1 부를 소지해야만 계약서 사본을 당사자가 보유해야합니다.

2. 본 계약의 내용에 대한 수정, 추가 또는 변경은 서면으로 이루어져야하며 양 당사자의 공식 인감에 따라 효력을 발생합니다. 이 계약의 수정 및 변경은 본 계약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간주됩니다. 양 당사자가 확인한 편지, 팩스, 이메일 등은 본 계약의 일부이며 계약의 효력이 있습니다.

파티 A : 파티 B : ________

대표자 : ________ 대표자 : ________

월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