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연설 > 감사합니다

총 지배인 연차 총회 연설


이 기사 디렉토리 1 일반 관리자 연례 회의 연설 2 일반 관리자 연례 회의 연설 3 일반 관리자 연례 회의 연설 : 일반 관리자 연례 회의 연설

친애하는 Tangren 동료 :

모두 안녕하세요!

오늘 여기에 서서 불빛이 빛나고 목소리가 사람들로 가득 차고 모두가 행복하며 웃음이 곳곳에 있습니다 이것은 당나라 그룹의 구정 안내입니다. 2019 년에는 21 세기의 첫 10 년이되었고, 개인적으로는 10 세기의 첫 번째 10 년을 목격했으며 당나라 그룹의 10 년 발전의 업적을 목격했습니다. 10 년 전 우리는 10 년 후 업계에서 알려진 Tang 브랜드를 시작하여 의료 업계에서 잘 알려진 기업으로 발전했습니다!

추수의 순간, 과거에 쏟아져 나온 땀을 잊지 마세요. 축하의 순간, 우리는 내일의 아름다움을 봅니다! 그룹은 모든 사람들의 노력과 분리 할 수없는 그런 성취를 이룰 수 있습니다. 지난 해 그룹은 다양한 비즈니스에서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두었으며 각 지회는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올해 우리는 또한 새로운, Yichang 평화 병원, 우한 Shengsheng 병원을 추가하고 우리의 큰 가족의 새로운 힘이되고 싶습니다. 새해에는 더 많은 새로운 군대가 들어서고 당 그룹은 더욱 강해질 것입니다!

새로운 국가 정책은 민간 의료 산업 발전을위한 넓은 공간을 열었습니다. 즉, 우리는 더 넓은 시장을 가지며 기회를 포착하고 시장을 점유하고 빠른 속도로 발전하여 당나라 사람들의 직업을 다음 단계로이 끕니다.

오늘 밤에 와인을 축하 할 것이고, 명나라는 전장에서 싸울 것입니다. 나는 모두에게 새로운 해와 새해를 기원합니다.

고마워요!

제 2 부 : 총감독 연차 총회 연설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기회를 빌어 조기에 모든 사람들을 경배하십시오. 나는 건강과 가족 행복, 행운을 빈다. 수탉의 해에 행운을 기원한다.

창업 이래 Baili는 15 년 동안 근무 해왔다. 우선, 저는 신뢰감과 책임감으로 이사회에 감사드립니다. 지난 15 년 동안 리앙 낙신 (Liang Naxin) 회장의 지도력하에이 회사는 전 총지배인 리앙 마이닝 (Liang Mining)의 폭풍과 업적을 경험했으며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보았습니다. Baili의 오래된 직원이자 회사의 역사와 함께 이전 계획에서 회사가 설정 한 목표를 달성 한 것을 목격했습니다. 저는 이러한 자체 개선 기업에서 일하기에 충분하고 자랑 스럽습니다! Baili에 입사 한 이래 회사의 리더 인 Baili는 Bailey를 통해 자기 가치를 느끼는 책임을지는 수백 명의 경력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라고 믿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의장은 나에게 Baili의 경영 관리에 대한 부담을 주었고, 내가 당신과 함께 계속 나아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는 우리가 계속해서 회사의 훌륭한 전통을 이어 나가고있는 한 믿습니다. 혁신에 용기를 갖고 열심히 싸워야합니다. 이사회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회사의 다양한 비즈니스 지표를 실현할 수 있어야합니다.

오늘 저는 매우 행복하고 자랑 스럽습니다. 혼자가 아니라 여기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Baili가 역사적인 도약을 가능하게 한 것은 모두의 공동 노력입니다! 나는이 기회를 빌어 그룹의 총 책임자를 대표하여 내 이름으로, 지난 해 파라곤 총지배인을 후원하고 협력 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진심 어린 인사를드립니다.

아래에서는 작년에 베일리의 업적과 축적 된 경험을 검토하고 요약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사용합니다. 이사회 및 내년도 회사의 총책임자에 대한 간단한 계획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2xx-x 년의 업무 집중과 아이디어에 대한 요구 사항을 제시하십시오.

첫째, 2xx-x 년 내역 검토

2xx-x 년도 : 그룹은 "견고한 기반을위한 탄탄한 기반"을 수립하고 개발 및 이륙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하기위한 기반 시설을 늘림으로써 기본 작업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Baili는 광저우 가구 협회 부회장, 광저우 공상 연합 상공 회의소 대표, 광저우 민간 기업 상공 회의소 부회장을 수여 받았다.

3 월에는 면적이 4000 평방 미터 였고 광저우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최고급이며 가장 완벽한 전시품을 갖춘 대규모 사무용 가구 전시관이 가동되었습니다.

4 월에는 Baili Wenyi Group의 연구 개발 역량과 연구 기관을 통합하여 업계 최초의 시장 지향형 사무용 가구 연구 개발 센터를 설립했습니다.

Baili Wenyi Group은 과학 연구, 판금 가공, 가구 제조, 하드웨어 재료, 물류, 저장 및 운송을 통합 한 124 mu의 면적을 커버하여 화학 산업 단지에서 계획을 세웠으며 Baili의 개발은 새로운 시대로 접어 들었다.

10 월 중국 가구 협회 제 4 차 대표 회의에서 그는 중국 가구 협회 (China Furniture Association) 부위원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12 월 광저우 백련 Wenyi 산업 주식회사 노동 조합 설립되었다.

둘째, 2xx-x 년의 개발 아이디어 및 작업 우선 순위

지난 해 우리는 다양한 부서의 운영을위한 인터페이스를 열었으며 그에 따라 2005 년에 표준 작업을위한 기반을 마련한 생산 워크샵의 제조 프로세스를 변형 시켰습니다.

xx-x 년도에는 그룹 총괄 책임자의 조정 및 감독 기능을 강화하여 자원과 작업이 단계적으로 이루어지며 "전투 무장 해제"방식이 "기업 그룹 운영"으로 변경되어야합니다. 상반기에는 성과 평가 및 인센티브 제도를 도입 및 시행함과 동시에 인재 중심의 기업 문화를 도입하고 인력 및 노동 조합과의 복지 향상을 도모하였으며 인적 자원 센터는 노력을 확대하고 각 부서를 목표로 삼았습니다. 수준급 직원은 모든 사람이 가치를 실현하고 회사에 소속감을 갖도록 교육합니다. 하반기의 성숙한 운영 이후, 진정으로 우리가 추구하는 가치를 반영하고, 전문적인 공유의 목표를 달성하며, 회사의 목표, 전반적인 가치와 부가 가치, 개인 가치 및 부가가치를 달성합니다.

셋째, 몇 가지 요구 사항을 물어보십시오.

첫째, 모든 수준의 직원은 자신의 임무를 분명히해야하며, 자신을위한 분명한 목표를 세우고이를 달성 할 의지가 있어야하며, 어려움에 직면해서는 결코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둘째, 우리는 강한 열정을 보여야하고, 팀의 전투 효과를 충분히 발휘하며, 직원 팀의 사기와 활력을 유지해야합니다.

셋째, "목표, 계획, 계획 및 책임"이라는 네 가지 주요 관리 요소에 중점을 두어 조직의 개념, 계획 조정 및 시스템 운영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야합니다.

친애하는 동료들, 2xx-x는 Baili 개발 역사의 또 다른 전환점입니다. 우리가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 함께 일하는 한, 우리는 민간 경제 발전과 지방 정부의 지속적인 지원을 가속화하기 위해 팔리족 전체를 정책 지원하에 보낼 것입니다. 공동 노력을 통해 2005 년에 다양한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2005 년에 다양한 사업 지표를 성공적으로 실현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앞으로 모든 단계의 간부와 직원들은 과거의 훌륭한 전통을 이어가고 열심히 일하며 앞으로 나아가고 확고하고 꾸준히 우리의 확고한 목표를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점차 중국 사무용 가구 업계의 선두 주자로 그룹을 형성"한다는 목표는 반드시 실현 될 것입니다. 동시에 모든 직원이이 시대에 우리가 제공 한 기회를 소중히 여기며이 산업의 번성하는 발전을 소중히 여기기를 바랍니다. 작년에 우리 회사가 제공 한 기반과 플랫폼을 동기 부여하고 소중히 여기며 내년에 회사의 영예를 창출하십시오.

제 3 부 : 총감독 연차 총회 연설

친애하는 동료, 저명한 손님, 형제 자매 :

모두 안녕하세요!

이 아름다운 무대에서,이 아름다운 무대에서, 먼저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밝은 미소를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친선 모임에 감사드립니다. xx 광장의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탁월한 협력 관계는 귀하의 조용한 지원이며, xx Square는 2011 년부터 원활하게 2012 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고마워요!

감사하는 마음으로 2011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십시오!

2019 년은 이집트의 무바라크에서 리비아의 카타피, 아랍의 봄부터 II 세, 한반도, 미국 달러에서 유럽의 부채 위기, 월스트리트의 점령에서 러시아의 퍼레이드에 이르기까지 격변기의 해이다. 일본의 핵 누출에서부터 723 모터 기차 사고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키워드는 "변화"하지 않습니다. 도랑 기름, 오염 된 우유, 사람들이 멜라민을 다시 생각하는 것은 피할 수없는 일이며 외국인의 슈퍼마켓은 가짜 돼지 고기, 가짜 돼지 고기를 배웠습니다. 그러나 성난 인민폐는 중국의 GDP를 유지하지만 제로 주식 시장의 상승을 감당할 여력이 없다. 다행스럽게도 2011 년에 약간의 세금을 냈지만 다행스럽게도 십자가를 보았습니다. 2011 년 다행히 "2012"는 단지 영화 일뿐입니다.

2019 년 부동 수리, 구매 및 대출 제한에 대한 일련의 제한, 그래서 부동산 규제는 짧은 시간 동안 추위 농담이되지 않았습니다, 그냥 Greentown 송 Weiping 울고 "많은 수의 개발자는 올해 통과 수 없습니다"및 "행정 개입" 논쟁은 일년 내내 있습니다. 2011 년에 물가가 치솟 으면 중국의 키워드는 "제한적"이었고 한편으로는 2019 년에 국내 용어 인 "업"을 수용했다. 상승이 있다면 통제가있을 것이며 상승이 있다면 통제가 필요하다 "한계"는 정부의 노력과 사람들의 기대. 일련의 "한계"는 "한계"를 더 반영하여 삶의 상태가되었습니다.

2019 년은 다싱 (Daxing) 혁신의 한 해였습니다. 강화 된 경전철, Erqi Bridge 및 일련의 혁신 프로젝트 인 Dongsha 연결성 덕분에 무한은 전국적으로 유명한 봉쇄제가되었으며 무한 (Wuhan) 지도자들은 "도심지 굴착"이라는 명성을 얻게되었습니다. 흥미로운 것은, 무한의 부동산 시장의 겨울은 너무 추웠다! 신화 100 년 동안, "파고"라는 말은 당연히 우한의 열쇠가되었다. 그러나 새 정부가 제안한 국가 중심 도시를 건설하는 큰 꿈을 실현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

2019 년은 안정된 해로, 2019 년에 xx Square라는 키워드가 "廻 (sur)"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홀스는 xx 스퀘어 오픈 이후 시장 관리 기간 동안 살았고 홀드는 부동산 관리 정책의 압력에 부 닥쳤다. 나는 작년에 여기 있었는데, 나는 감정이 많았고, 모든 친구들의 강한지지를 얻었으며, 모든 형제 자매들의 진실 된 협력을 느꼈고, 함께 여행 한 기복을 느낍니다. 오늘, 나는 기쁨과 기쁨으로 가득차 있으며, 우리는 진실하고 꾸준하며 홀드와 함께 시끄러운 2011 년에 신비하고 활력이 넘치며 살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2019 년은 대단 할 것이며, 2012 년은 더 많은 희망과 기회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2019 년에는 건설 속도를 가속화 할 것이며, 연말에 xx Plaza의 완벽한 완성과 주거 커뮤니티의 포괄적 인 점유를 실현하여 xx Plaza의 완벽한 건설을 실현할 것입니다.

2019 년에는 동부 지역 비즈니스가보다 우수한 품질의 비즈니스를 소개하고 중바이 백화점, 대규모 음식점, 5 성급 호텔 등을 모든 사람 앞에서 발표하여 xx Plaza 비즈니스를 전면적으로 개방합니다.

2019 년에는 비즈니스의 두 번째 단계를 시작하고 비즈니스의 첫 번째 단계를 개선하고 하드웨어를 업그레이드하고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데 협조 할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저조한 사업을 제거하고 비즈니스 형식을 최적화하며 원 스톱 소비를 실현하고 xx Plaza의 상업 가치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2019 년에는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의 밀도와 강도를 높이고 상인과 소비자의 상호 작용을 강화하고 xx 광장의 인기를 강화하며 투자자, 운영자, 관리자 및 소비자에게 상생의 상황을 조성하여 xx Plaza가 진정으로 Xx 상업 랜드 마크.

2019 년에는 팀 구성을 강화하고 체계적으로 비즈니스 교육을 실시하며 직원 윤리를 개선하고 기업 문화 구축을 촉진하며 정보 관리 플랫폼을 구축하고 비즈니스 개발 관리의 전 과정을 다루는 전문 팀을 구성 할 것입니다.

2019 년에는 새로운 개발 프로젝트를 시작할 예정이며, xx 플라자 및 아울렛을 지나면 도시의 크리스탈 가족이 3 번 피어 나고 도시의 크리스탈 가족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팀의 지속적인 발전을 달성 할 것입니다.

10 년 전, "Party B Party"가 끝날 때, 할아버지 Ge는 문장을 보냈습니다. "1997 년이 곧 지나가고 싶습니다. 나는 그것을 아주 많이 놓칩니다."2011 년이 끝났습니다. 감사합니다. 친구 여러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누구나 진실 된 협력, 추수 감사절 2011은 우리에게 전후의 기회를 제공하며 2011 년은 꺼려하고 2012 년은 깊은 전망입니다. 2011 년은 여전히 ​​물 부족으로 2012 년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친애하는 동료들, 어제를 되돌아보고, 우리는 맑은 양심을 가졌습니다. 오늘은 얼굴을 보냅니다. 내일을 소중히하고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우리는 자신감이 있습니다. 흥미 진진한 2012 년에 함께 모여 xx Square를위한 더 나은 내일을 창조합시다!

마침내, 드래곤의 해가 오기 전에, 나는 당신에게 일찍 미리 알려줄 것입니다!

드래곤, 좋은 건강, 작업 진행, 행복, 행운을 빕니다.

고마워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