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관용구

철학적 사랑 관용구


1. 독선적 인 보살핌으로 서로를 돌보는 대신 이해와 감사로 서로를 보도록 배웁니다.

2, 아무리 오래 되든, 가족과 친구들이 어떻게 촉구 하든지, 결혼 생활을 부담스럽게 다루지 말고, 결혼은 카드 놀이가 아니며, 다시 셔플하는 것은 엄청난 댓가를 지불해야합니다.

3, 정말 사람을 사랑하고, 우리는 그를 행복하게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행복 할 때 그는 행복해질 것이고, 그러면 양측 모두 열정을 가질 것입니다.

4. 세계의 모든 관계는 관련되어 있습니다. 두 사람이 시작할 때 존재하는 이유가 있으며 결국 끝낼 이유가 있습니다.

5. 우리가 잘 통제 할 수없는 몇 가지 사랑이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오직 자신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서로를 소중히하는 법을 아는 사랑의 길, 낮의 해를 놓치지 말고 밤에는 별을 놓치지 마라.

7.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지는 데 몇 초가 걸리지 만, 그 사람을 잊는 것은 평생 동안 걸릴 수 있습니다.

8. 사랑 교회 우리는 운명을 믿지 않습니다. 일시적인 따뜻함과 위로는 순간적으로 피는 꽃일뿐입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장기적인 의존입니다.

9, 사랑은 상대방이 무엇인지, 우리가 정말로 사랑하는 것, 그리고 우리가 상상하는 것, 종종 큰 차이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10. 당신이 사랑하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피해를 입을 까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것이 사랑 자체 일 뿐이 아니라 당신이 아니라는 것을 믿으십시오.

11, 서로의 사랑은 여전히 ​​외롭다. 우리가 상대를 찾지 못했기 때문이다.

12, 이야기는 오직 진짜 사랑에 옛날에 속할 수있다, 그것은 상봉을 가질 가능성이 없습니다.

13. 어떤 사람들은이 세상에서 함께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느낌이 있지만 평생 동안 마음 속에 숨길 수 있습니다.

14. 사람을 변화시킬 수있는 두 가지 사랑이 있습니다. 하나는 시간이고 다른 하나는 이별입니다.

15. 사랑 안에서, 당신이 진정으로 서로 사랑에 빠지면, 당신의 눈은 그를 제외한 모든 것에 무관심합니다.

16. 할 일이 옳은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관심이있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공통 언어가 없습니다. 함께 있으면서도 외로움을 느낄 것입니다.

17. 인생에서 가장 유감스럽게 생각하는 것은 쉽게 포기하는 것이며 포기하지 말고 완강하게 고집하지 말아야한다.

18. 발가락을 들으면 행복에 가까워 질 수 있습니까?

19. 기꺼이하는 한 무엇이든 항상 단순 할 수 있습니다.

20, 점점 더 취약한 욕망.

21, 우리의 삶은 너무 많은 무력 함을 가지고 있으며, 변화 될 수없고, 변화 될 수도없고, 더 나쁜 것은 변화에 대한 생각을 잃어 버리게됩니다.

22, 사랑 때문에, 왜 말하지 말아라, 어떤 것들은 잃어버린다, 그들은 결코 돌아 오지 않을 것이다!

23, 나는 내 존엄성을 내려 놓고, 내 성격을 내려 놓고, 내 완고함을 내려 놓으십시오. 왜냐하면 내가 당신을 실망시킬 수 없기 때문입니다.

24, 여자들은 옷을 입어야하고, 방패를하기 위해 평범한 것을 사용하지 않으며, 변명으로 집안일을 사용하지 않으며, 유행을 이해하지 말고, 완전한 여자가 아니어야합니다.

25. 순진한 사람과 순진한 사람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성숙한 사람과 성숙한 사람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성숙한 사람과 순진한 사람은 더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26. 어떤 여성들은 남자 친구가 사랑에 빠졌을 때 자신을 부려 먹고, 결혼 후에는 여전히 남편이 자신을 부려주고 싶지만 여자로서해야 할 일을 잊어 버리고 싶어합니다. 그런 여자는 사랑하는 법을 모른다.

27. 지속적인 사랑은 서로의 진정한 사랑에서 유래하며 평등에 근거합니다. 미친 애인이 상관없이 사랑받는 사람이든 사랑받는 사람이든 사랑하지 않고 진정한 사랑을 알지 못하는 사람은 좋은 결말을 내지 못할 것입니다.

28. 서로 사랑에 빠지면 다른 사람의 눈을 돌보지 말고 너무 신경써서는 안됩니다. 당신의 세계에서 그녀는 누구도 볼 수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만 속한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29. 영원히 그렇게 말하지 마라, 우리는 미래를 위해 어떤 것도 약속 할 필요가 없다. 우리가 통제 할 수있는 것은 진정한 사랑 그 이상입니다. 이 삶은 수많은 선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매 순간을 파악하면 영원히됩니다.

30. 책임을지기 위해 결혼하지 마십시오. 서로를 사랑하지 않고 서로 결혼하는 것이 가장 무책임하다는 것을 알아 두십시오. 당시에 상대방이 슬퍼했을지라도 몇 년 또는 심지어 일생을 슬프게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