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관용구

30 가지 생각을 불러 일으키는 사랑 관용구


1. 사랑은 스웨터를 뜨개질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만들 때, 당신은 많은 고통을 겪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분해 할 때, 당신은 부드럽게 그것을 잡아 당길 필요가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은 가장 친숙한 이방인이됩니다. 이 스웨터의 실은 두 사람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행복은 여전히 ​​고통스럽고 때로는 생각 사이에서 고통 스럽습니다.

2. 당신이 가진 것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말고, 당신이 지불 한 것을 자문 해보십시오. 대기 그 자체는 사랑이므로 결과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3, 행복은 손이 옳다면 길다. 방향 감각을 잃더라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행복은 단지 오른손을 잡는 것입니다. 방향 감각을 잃더라도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4. 계속하고 싶을 때, 작별 인사를하지 말고, 감당할 수있을 때, 포기하지 말고, 사람을 감당할 수 없을 때 결코 더 이상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5, 많은 시간, 우리가 가자, 사실, 정말로 가만히 있지 않았다, 우리는 단지 상처를 만지기 위해 조용한 구석에서 매우 행복한 척하고, 그 다음 혼자서 말한다.

6, 어쩌면 한때 사랑 받았지만, 우리의 사랑은 그 순간을 지나쳐 잘못된 차를 가져갔습니다.

7, 이상한 풍경을보고, 이상한 노래를 듣고, 이상한 길을 가다가 캐주얼 한 순간에 잊지 않으려 고했던 것을 잊어 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8. 당신의 인생을 기다리는 경우, 당신은 항상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평생을 기다릴 수 있니? 할 수 없다면, 손에 밀을 소중히하십시오.

9.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누구인지, 그러나 제가 당신 앞에서 누구인지 때문입니다.

10, 무게의 무게를 들어 올릴 수있는, 무게를 감당할 수 없습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사람들의 사랑은 체중 부하입니다.

11, 귀하의 첨부 파일을 건 드리면 방황 폐쇄 된 오두막에서 귀하의 우려를 밝힌, 당신의 이름, 밝고 투명.

12. 행복과 좌절, 실망 만 추구하고 바라는 것이 있습니다. 좌절과 실망 후에, 우리는 소중히하는 것을 배웠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결코 사랑받지 못했고, 당신을 미래에 사랑하는 사람을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행복, 장수가 아닌 큰 물고기, 야생을 파는 권리가 아닙니다. 행복은 모든 작은 인생 소원의 성취입니다. 당신이 먹고 싶을 때, 당신은 먹어야합니다. 당신이 사랑 받기를 원하면, 누군가는 당신을 사랑할 것입니다.

14. 길 끝에서 언제나 미소가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면 용감하게 느껴집니다.

15. 우리는 소중히하는 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행복해하는 법을 안다.

16. 이생에서 함께하지 않을 사람들이 있지만, 평생 동안 마음 속에 숨길 수 있다는 느낌이 들게됩니다.

꿈의 무드에서 17 번, 무수한 시간, 당신의 마음과 평생의 뼈와 같은 경건 같은 모습을 개략적으로 설명하십시오.

18, 사랑은 식어 버릴 것입니다, 둔한 날에, 가장 중요한 것은 종종 두 가지 귀엽지 않은 마음에 따뜻함을 더하는 것입니다. 함께 지낼 때 사랑이 가라 앉고, 때로는 흔들어서 사랑을 차려 입는 것을 기억합니다. 물컵!

19, 올바른 사람을 찾을 수 없습니다, 사실, 그것은 당신이 잘못 잘못 변경할 수 없다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20, 종종 아름다움, 행복, 슬픔으로 끝나는 많은 이야기. 그렇습니다. 인생의 모든 급한 상처는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21, 유성, 죽을 운명, duckweed, 항상 흐름과 함께, 흰 구름, 오직 하늘에서 방황 수 있습니다. 실세계는 완만 한 동화가 아닙니다. 아마도 과거의 이러한 사건들은 가장 아름다운 구름으로 바뀌어지고, 기억 속에 주차 될 것이고, 이득과 손실은 같은 근원에 나타날 것입니다.

22, 하나님은 우리가 사랑의 길에서 처음으로 몇 가지 잘못된 사람들을 만난 다음 적절한 사람을 찾았습니다. 아마 우리는 그들을 감사하고 싶을 것입니다.

23. 길을 잃고 잃는 것은 사고와 필요성이며 아마도 우리는 이해할 수 없을 것입니다.

사랑과 다른 것처럼, 다른 사람의 반응이 없으면 스윙하는 것이 자기 충족 될 수 있고, 사랑은 시소에 앉기를 원할 때, 당신의 내면적 느낌에 가까운 당신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 반대편에 앉아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반대 야?

25, 관계가 결과를 가져올 것이기를 바랍니다. 아무도 좋은 사랑을 원한다는 것은 결국 고통입니다. 그러나 "영원히 상관하지 말고 한 번만 돌보아야합니다."라는 생각을 생각하면 좋은 감정은 좋지 않을 것입니다. 그 결과. 콩은 오랜 세월 동안 쓴맛을 피워야합니까?

26, 많은 여자들이 사랑과 욕망의 차이를 이해할 수 없다, 단순히 자신의 남자의 온기가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책임감있는 사랑은 사랑입니다. 무책임한 사랑은 욕망입니다. 충동에 이끌린 사랑은 시간의 테스트에 참을 수 없습니다. 어제, 나는 또한 오늘 사랑을 사랑했고 낯선 사람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사랑은 시간을 죽이고 신경을 자극하는 것보다 의미가 없습니다.

27, 어렸을 때 많은 사랑을 말하고 싶지만 나이가 들면서 마침내 당신이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을 깨닫게됩니다. 평생을 보내더라도 충분하지 않습니다. 천천히이 사람을 이해하고,이 사람을 생각해보십시오. 사랑에 빠질 때까지는 매우 넓은 가슴이 필요합니다.

28, 사람은 인생에서 많은 사람들과 사랑에 빠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당신에게 속한 행복을 얻은 후에, 함께 통증이 실제로 일종의 부의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더 잘 파악하고 소중히하는 것을 배울 수있게 해줍니다.

29, 소위 사랑, 그것이 무엇을 좋아해야 하는가 : 활기차고 절망적이며 사랑으로 간주되지 않고 친척, 사랑으로 간주되지 않는 늙은자를 다루며 평범한 물, 손님으로서의 존경, 사랑으로 간주되지 않음. 진정한 사랑은 서로 이해하고, 서로를 존중하며, 얽히게되지 않고, 묶이지 않고, 소유하지 않고, 서로 긴 여행을 함께해야하는 두 사람이어야합니다.

30. 우리가 용감하게 사랑하고, 용감하게 용서하고, 다른 사람들의 행복 때문에 기쁘게 행복하게되고, 우리 주변에 충분한 사랑이 있다는 것을 지능적으로 알 수 있다면, 다른 창조물이 결코 모르는 정직함을 완성 할 것입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