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관용구

100 고전 철학적 사랑 관용구


1. 사랑은 고무줄을 당기는 두 사람과 같습니다. 부상당한 사람은 언제나 놓아주기를 꺼려합니다!

2. 결혼은 우산입니다. 날씨가 자연스럽지 만 평범한 날씨에는 우산이 추가되는 것이 불가피합니다.

3, 결혼은 키보드, 너무 많은 질서와 규칙, 사랑은 마우스, 패스입니다. 남성은 주인보다 중요하며, 기억은 가장 중요하며, 여성은 모니터와 같으며 모든 것이 보입니다.

4, 생일은 무대, 시험, 기회입니다. 남자들은 사랑에 빠졌을 때 이것을 활용할 것이고, 여자들은 결혼 후에 이것을 활용할 것입니다.

5, 사랑은 도박이고, 도박꾼들은 장래의 해를 협상 칩으로 삼고, 멀리있는 행복한 시간에 내기를 걸었습니다.

6 사랑은 커피와 같고 쓰라린 향기롭고 사랑은 노래와 같고 뒤틀리고 움직이며 사랑은 매화, 청색과 달콤함과 같습니다.

7, 사람처럼, 두 사람이 함께 매우 행복하고, 사람을 사랑합니다, 당신이 행복하지 않더라도, 나는 그와 함께하고 싶습니다.

8, 관계는 비율, 오한의 비율을 견딜 수 없으며, 감정은 정밀 조사를 견딜 수없는, 조각으로 고장.

9. 애인은 동물이고, 애인은 식물입니다. 사랑이 거부되면 식물은 발을 낳지 않기 때문에 동물은 물론 떠나야합니다.

10 세, 남자의 가장 큰 비밀은 종종 같은 성, 가족 또는 아내가 아니라 confidante 알려줍니다. confidante가 아내가 될 때, 그녀의 힘의이 부분은 즉각 취소되었다.

11, 좋은 여자는 남자의 학교입니다. 좋은 여자는이 좋은 학생이 절대로 졸업하지 않기를 바란다.

12 세 아내는 점점 더 좋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서로를 사랑하기 때문에 그렇게 말한다. 그러나 의사는 서로 원인을 모으고식이 요법 구조가 동일하며 작업 스케줄이 동기화되었다고 말했다. 같은 나무에있는 잎은 더 길고 더 좋아합니다.

13, 각 여자는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 양장본과 평화로드, 전자는 직장, 사회 행사, 무거운 화장, 빛나는에서 다른 사람을 볼 수 있으며, 후자는 가정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을보고, 집에 옷을 입고, 잠옷 , 불평. 결혼 생활을하는 남편은 종종 아내의 단행본과 다른 여성의 단두대 만 보게됩니다.

14 아름다운 여성의 패스입니다 - 오래된 말뿐만 아니라 반박 할 수없는 진실. 그것은 분명히 설탕으로 덮인 껍질이며, 결국에는 반드시 아름다움을 얻는 것은 아니지만 그녀를 애도하는 것입니다. 시각 효과가없는 여성들은 비록 쓴 맛 때문에 분명히 좋은 약이긴하지만 남성들은 종종 그녀와 결혼 할 마음이 없습니다.

15. 미혼 남녀가 버스로 앉아있는 것 같습니다. 때때로 그것은 버스의 좌석이 너무 편안하기 때문에 나는 내려 놓고 싶지 않습니다. 때로는 내가해야 할 플랫폼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평생 결혼하지 않은 남녀는 어떻습니까? 그들은 버스 운전사입니다.

16. 나는이 문장을 듣고 부모님이 자녀의 건강에 대해 걱정하고 친구는이 친구가 성공적인 경력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고 부인은 가사 노동의 부담이 무거울 것이라고 즉시 느끼고 여자 친구는 울고 그녀는 깨닫기 시작합니다 그의 마음 속에 자신의 위치에 있어야한다는 것은 그의 직업이 아니며 깨지기위한 신호 또는 변명조차도 아닙니다.

17. 가장 위험한 집단이 현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등산, 활공, 익스트림 스포츠. . . 모두 말해봐. 실제로, 감정은 가장 큰 모험이고, 어떤 시대든지에서 진실하다. 모든 종류의 위험한 행동이 죽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감정의 고문은 사람들을 죽게 만듭니다.

18 세, 자기 집에서 미혼 여성은 몇 살짜리와 같고 천천히 애인을 골라내는 인내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남자가 한 여자에게 조언을 구합니다. 먼저 집을 빌려서 결혼하고 돈을 사서 집을 사자. Woman A : 그렇다면 남편을 빌려주는 것이 더 낫습니다.

19. 가슴을 지키고 고양이처럼 굴지 마라. 당신에게 전화하는 것은 춥습니다, 당신을 부르는 것은 배가 고프고, 당신에게 가십 시요, 피곤하고 멀리 몰래 빠져 나오십시오. 마음을 지키십시오. 개를 키우고 싶다면 어떻게하면 좋겠습니까?

20. 약속의 "아니오"와 선서의 "선서"는 모두 의도하지 않은 것입니다.

21. 뭐하고 있니? 나는 하늘을 바라보고있다. 30도 룩업이란 무엇입니까? 내가 그녀를 그리워하는 각도입니다. 왜 머리를 30도까지 올려야합니까? 내 눈물이 떨어지지 않도록하기 위해서.

22, 사람들은 일생 동안 가슴이 가슴이 아니며, 육체와 돈의 교환으로 홀로 남겨집니다. 그러니 당신의 삶에 특별한 의미가있는 사람을 기다려주세요.

23, 내 세상에서, 당신은 여전히 ​​순수하고, 더러운 것은 단지 세상입니다.

24. 앞으로 실수로 나를 기억할 것이다. 내가 너를 너무나 깊이 사랑한 것을 잊지 마라.

25, 내 인생의 온기가 너무 많아서, 나는 당신에게 모든 것을주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나를 버렸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다시 비웃는 방법을 말해주었습니다.

26,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목소리를 잊어 버렸고, 자신의 미소를 잊어 버렸고, 자신의 얼굴을 잊어 버렸지 만, 그가 생각할 때의 느낌이 결코 바뀌지 않을지라도, 항상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27, 감정은 때로는 단지 사람의 사업입니다. 누구와도 관련이 없습니다. 사랑, 또는 사랑이 아닌 것은 단절 될 수 있습니다.

28, 그 아름다운 작은 물고기, 그들은 또한 그들이 자고 squinted. 사랑도 울지도 않습니다. 그것들은 나의 역할 모델이다.

29, 연주 한 사람은 사라졌고, 여전히 빨간 먼지 바깥에 체스 조각을 밀어 넣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까?

30. 나는 그 느낌, 한 쌍의 따뜻한 손을 잡고 추운 날에 앞으로 나아갈 느낌을 찾고있었습니다.

31. 어둡기 때문에 우리의 사랑은 때로 원래의 따뜻한 항구를 불식시킵니다. 호기심 때문에 우연히 교차로에서 우리의 여행이 우연히 돌아올 것입니다. 돌아 서고 싶은 순간에 사랑이 뒤에서 있다는 말을들을 것입니다. 수양.

32. 나는 달빛에 머물렀다는 흔적을 보았 기 때문에 밤이 오면 여전히 squ. 거리다.

33.이 도시에서 나는 똑같은 주파수를 가지고 같은 외모를 가진 사람이 내게 만날 수있는 역의 외로운 출구에 있어야한다고 생각한다.

34. 한 바퀴 돌면서 평생을 잊어 버려라.

35, 시간은 나를 기다리지 않았다, 당신은 나를 데려가는 걸 잊었 어, 우리는 이상한 바람과 비가 너무 혼란스러워, 오늘부터, 각 측면, 서로 잊어 버려.

36, 사랑, 가족 ... 우리는 우리 사이에 모든 것을 가지고 있지만 사랑이 없습니다.

37. 내세가 있다면, 나는 언니가되고 싶습니다. 결혼 홀에 들어갈 수 없더라도 결코 포기할 수없는 사랑하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38. 소녀가 소녀의 왼쪽에 서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왜냐하면 그 소녀의 마음에 더 가까이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39, 버스는 5 분, MRT는 9 분, 우리의 사랑, 평생 동안이 수업 만!

40.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을 추구하면서 나는 갖고있는 모든 것을 포기할 의향이 있지만,이 모든 것을 포기하면 내 사랑을 받아 들일 것인가?

41, 삶, 제복은 사랑, 고르지 못한 속도는 일종의 상처가됩니다.

42. 관계가 얼마나 큰 고통을 줄 수 있으며, 그것은 당신에게 너무 많은 행복을 가져 왔습니다.

43. 내게 받침을주십시오, 당신의 마음을 다시 활성화 시키시겠습니까? 저를 슬프게 만드는 이유는 당신이 떠나기 전까지는 절대로이 지점을주지 않을 것입니다.

44. 결혼 생활이 행복하지 않다면, 다시 나에게 와서. 내가 너무 오래 걷더라도, 나는 너를 데려다 줄 것이다.

45. 우리가 나이가 들면, 나는 잇몸에 영원히 키스하기를 희망한다.

46. ​​당신의 반성을 바로 잡기 위해 전 세계를 뒤바꾸 었습니다.

47. 사랑을 잃은 사람들은 다르지만 그들은 별을 바라 보는 유일한 사람들입니다.

48. 감정이 이해되면 다른 사람은 끔찍한 지옥에 간다.

49. 사랑은 마지막 삶에서 빚진 부채입니다.이 삶은 여전히 ​​돌아오고 있습니다 - 나는 내 인생에 참을성이 없어야하며 내 인생에서 빚이 없습니다! !

50 세의 사랑은 언제나 천 번 백 번 반복되었습니다. 버려진 적이 없으며 상처를 입지 않았습니까? 누군가를 사랑하는 법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사랑은 경험이며, 나는 사람들이 오랫동안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51. 사랑은 행복한 것이 었습니다. 애인은 원래 신뢰받은 동반자였습니다. 타락이 음모, 비밀 및 기밀 유지, 실수 및 실수의 문제가되면 사랑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52, 사랑은 불평등이며 아무도 감정적 인 균형의 어느 쪽이 더 무거울 지 예측할 수 없으며 끝이 가벼워집니다. 그러나 사랑은 이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시도 할 용기가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독한 영혼을 동반 할 운명입니다.

53. 사랑은 정말로 짧습니다. 불꽃 놀이처럼, 가장 아름답고 진정한 은유입니다. 하늘로 소리 지르며 습관이되어 마침내 가족이됩니다. 사랑에서 빠져 나간 후 고통처럼 느껴집니다. 습관을 바꿀 수 없기 때문에, 가장 거절 할 수 없습니다. 원래 가족.

54. 비밀 사랑의 가장 큰 행위는 성취입니다. 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지만 나는 너를 성취한다. 진정한 호감은 일생 동안의 경력이며 포기하지 않고 당신과 떨어져 있기 때문에. 이런 감정이 없다면, 은밀한 사랑에 대해서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55. 때로는 소녀들의 심리가 매우 미묘합니다. 몇 년 동안 주변에 있었지만, 그녀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것입니다.하지만 일단 다른 사람을 좋아하면, 그녀는 그것을 참을 수 없어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56. 과거에 탐닉하고 기억하는 사람들은 매우 약한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현실을 용감하게 대적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현실이란 무엇인가? 현실은 변화입니다. 끊임없는 감정이나 상식이 없습니다.

과거의 경험에 대한 현재 또는 미래의 책임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전 일을 고수하지 마십시오. 사실은 이전의 기억보다 더 효과적이고 설득력이 있습니다.

58. 때로는 소녀들의 심리가 매우 미묘합니다. 몇 년 동안 주변에 있었지만, 그녀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것입니다.하지만 일단 다른 사람을 좋아하면, 그녀는 그것을 참을 수 없어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59. 사랑의 세계에서, 아무도 미안하지만 아무도 소중히 여기지 않을 것입니다.

60. 흰 머리카락이 언젠가 아름답 지 않으면 언젠가는 내 뺨을 애무하고 내가 바다 구석까지 나를 따라갈 것이라고 말 할까? 무죄가 오래되고 바다가 정말로 마른 것이라면, 나는 당신과 수천의 환생을 지킬 수 있습니다.

61. 적을 등장 시키면 애인이 팔로 당겨지면 애인을 다른 쪽 팔로 밀어 넣을 것입니다. 너무 긴장하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닙니다. 조금 쉬워 져서 어느 쪽도 피곤하지 않을 것입니다.

62, 어리석은 나의 전문이다, 바보는 나의 이상이다, 바보와 바보가 얽힐 때, 그것은 나의 꿈에서 가장 아름다운 낙원이다! 나에게 웃지 마라, 나는 너무 마음이 끌린다, 나는 너를 어리 석음으로 사랑할 것이다. 너를 사랑해, 늙을 때까지!

시간은 가장 공정한 심판이며 역사는 최고의 증인입니다. 너는 결국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게 될거야.하지만 나 한테 시간을 줘!

64. 나는 사람들의 정신적 성숙이 점점 더 용납되고 모든 것이 받아 들여질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오히려 점차적으로 철폐되고, 가장 중요한 것을 알고, 중요하지 않은 것을 아는 과정이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느 날 나는 아무 소리도없이 너에게서 조용히 떠날 것이다. 나는 많은 것을 놓쳤다, 나는 항상 슬프다.

66. 사람들은 항상 나 자신도 만져 본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그녀가 내게 어떤 감명을받지 못했습니까? 그러나 끊임없는 추구는 당신이 영구적 인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할뿐입니다.

아름다운 시체에서부터 미친 사랑에 이르기까지, 첫눈에 반하는 사랑에서 삶과 죽음 사이의 합의까지, 서둘러서 5 일 동안 한 쌍의 남성과 여성이 몇 년 동안 사랑의 변화를 겪었던 것처럼 보입니다.

68. 싱글은 봄의 씨앗이며 희망이 가득하며 싱글은 여름, 열정, 찬란한 뜨거운 태양, 싱글은 자유롭고 자유로운 단풍, 싱글은 겨울 눈, 낭만적이고 무한하다.

69, 바람은 날아 다니며, 상수는 당신의 무수한 개입입니다. 이런 종류의 미스가 고통스럽고, 마음을 완전히 비우는 방법, 그리고 무자비하게 파쇄하는 방법을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의 인물은 항상 당신의 마음 속에 날아 들고 나를 취하게합니다.

70, 그녀는 당신을 거부하지 않았지만, 그녀가 지금 매우 외롭고, 사람이 필요하고, 사랑이 필요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당신의 마음을 느끼지 못했지만, 당신은 여전히 ​​많은 결점이 있으며, 그녀는 매우 받아 들일 수 있고 만족하게 할 수 없습니다.

71. 두 사람이 사랑에 빠졌을 때, 감정은 이미 너무 열정적이어서 서로를 태우고 어떤 사업이 필요한지,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는 냉담한 사랑을 유지하고 서로를 선의로 운영해야하며 사랑은 악화되지 않습니다.

72. 그 아름다운 작은 물고기들, 그들은 자면 자고 간다. 사랑도 울지도 않습니다. 그것들은 나의 역할 모델이다.

73, 당신은 릴리, 상쾌한 향기가 스며 나오고, 나는 단지 당신 옆에 서서, 당신을 보살 피고, 당신을 축축하게하기 위해 당신의 사랑을 사용하고, 당신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고 싶습니다. 너의 인생의 정원사!

74. 당신이 영적 사랑 만한다면, 떠나면 고통스럽지 않을 수도 있지만, 몸을 얽히게한다면, 떠나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고갈 될 것입니다.

75. 잃어 버릴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길을 잃지 않아야합니다. 당신은 눈물을 말렸습니다. 당신은 웃음을 짓는 다른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은 상심합니다. 그러면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들이 당신의 슬픔에 걸맞지 않습니다. 뒤돌아 보면 코미디가 아닌가? 소진되면 새로운 영역이 생기고 모든 슬픔은 역사에 불과합니다.

76. 사랑은 항상 그것이 현실보다 더 아름답다고 상상하며, 작별 인사와 같다. 우리는 사랑이 깊고 깊다고 생각하며, 장래에는 그 사랑이 매우 얕고 얕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가장 깊고 중요한 사랑은 시간과 함께해야합니다. 사랑 때문에 두 명의 낯선 사람들이 갑자기 같은 침대에서 자고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같은 두 사람이 헤어질 때 당신이 점점 더 이상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랑은 두 사람을 낯선 사람들에게서 친숙 함으로, 친숙 함에서 낯설게 만듭니다. 사랑은 낯선 사람을 부부로 바꾸고 부부를 낯선 사람들로 변화시키는 게임입니다. 선정 된 : Xiaoyu

77, 당신은 여자를 사랑하기 위해 갈 수 있지만, 자신의 모든 것을 잃지 마십시오. 어떤 여자도 당신의 인생을 소중히 여길 가치가 없습니다. 당신이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사랑하게 할 수 있습니까?

78. 어쩌면 나는 자동차를 놓 쳤을 것입니다. 아마도 아름다운 경관 앞에 잠깐 머물렀을지도 모릅니다. 결국, 우리는 실제로 만났습니다. 나는 이것이 운명의 운명이라는 것을 인정해야한다. 어쩌면 우리는 그냥 지나가 다가 서둘러서 만날 수도 있지만, 나는 너를 만날 수 있지만, 나는 매우 행복하다. 잊고 싶은 가장 중요한 것은 가장 깊은 기억입니다.

79, 사랑은 항상 시간의 차이가 아니라, 일찍, 당신은 어쨌든, 늦었어요.

80. 낮에는 태양이 있고, 내 어두운 마음은 화려한 꽃 디스크 뒤에 숨어 있습니다. 아무도 그것을 볼 수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잊어 버린 것처럼, 잊어 버렸던 것처럼 생각합니다.

81 밤에, 그 고통이 나올 것이다, 먼저 잠시 잃어버린 다음 내부 기관의 신경이 함께 일어날 것입니다, 완 지안 마음.

82. 나는 밤이 빨리지나 가기를 바랄 뿐이다. 낮에있을 때 나의 마음이 알려지지 않은 구석에 나의 희망이 모여있을 수있다. 일시적으로 고통 스러울 수있다. 내 사랑은 빛을 두려워한다. 사랑은 시간에 의해 제한되지 않습니다. 나는 쓴 과거를 언급 할 수는 없지만 시어머니의 밤이 예전과 같이 아름답더라도 내 마음은 균형을 잃어 버렸다. 나는 아직도 그것을 이해할 수 없다. 나는 당신과 사랑에 깊이 빠져 있었지만, 당신은 나와 헤어져야 만했던가요? 기억, 시간 낭비하지 그래? 보낸 사람 : 유명 인사 인용문 ( www.geyanw.com )

83,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헤어지자. 내가 고통받는 이유는 내가 너를 아주 사랑했기 때문이다. 몇 년 후, 나는 아직도 너를 깊이 기억하고있다. 너의 미소는 기복이다. 누락 된 노래는 늙지 않았습니다. 꾀상을 잊을 수 있습니까, 아니면 추운 비입니까? Gaochundi에서 무고한 게임을 맛보고 싶습니다. 나는 웃을 줄 몰라요. 사실, 기억이 아닌가요?

84. 사람들, 당신이 사랑할 수 없을 때, 당신은 사랑할 권리가 없으며, 부주의하게 충돌하는 "사랑"의 불꽃은 가장 순수하고 기억에 남습니다. 이런 종류의 "사랑"은 내 마음 속에 숨길 수 있지만 처음부터 운명이 맞지 만 인생에서 매우 매력적인 온기와 괴로움입니다. 결말이 없기 때문에이 귀중한 기분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에서 항상 사본을 보관하십시오. 당신은 톨스토이의 사랑의 무죄만을 듣고, 평안한 사랑에 대한 키안 중슈의 무력 함을 듣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성입니다. 도시 바깥 사람들은 서두르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도시의 사람들은 짜내기를 원합니다. 나와라.

85. 그는 수천 가지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결코 당신이 받아들이라는 것을 결코 확신 할 수없는 단점입니다. 사람의 가장 큰 단점은 이기심, 열정,야만과 의지가 아니라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에 대한 편집증적인 사랑입니다. 은밀한 사랑은 일종의 자기 파괴와 커다란 희생입니다. 은밀한 사랑, 심지어 대상이 없어도 우리는 강가에 서서 반사와 자기 연민을 보지만 다른 이들을 사랑한다고 생각합니다.

86, 무우 구덩이, 결혼 상황했다. 사실, 사랑 때문에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남자와 여자 모두 훌륭한 구덩이가 몇 구덩이로 무우가 될 것이므로 세계는 매일 기쁨과 기쁨에 관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87, 啬 啬은 가난한 사람이더라도 금욕이지만, 가난한 사람을 만들지 마라, 남자들은 남자들의 돈만 사랑한다고 불평한다. 사실 이것은 여자를 위해서 돈을 쓰는 남자들과 같은 여자들도있다. 남자의 마음 속에서 자신의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서. 한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면 그는 그 여자에게 값을 치를 것입니다.

88. 순진한 사람과 순진한 사람에게는 문제가 없습니다. 성숙한 사람과 성숙한 사람에게는 문제가 없습니다. 성숙한 사람들과 순진한 사람들은 함께 더 많은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89. 위의 진술에 동의하면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이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이것에 대해 알게 할 것입니다. 더 추가하려면 더 많은 메시지가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더 많이 알릴 수 있습니다. 동의하지 않으면보다 합리적이기 때문에 메시지를 남겨 두어야합니다. 고통을 사랑하는 것보다 한 사람을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이 낫습니다.

90, 여성 불행한 결혼을 참을 수, 불행한 사랑을 견딜 수없는, 인간은 불행한 사랑을 견딜 수있는, 불행한 결혼을 참을 수 없어.

91. 결혼하지 않은 사랑은 버블처럼 쉽게 부서지기 때문에 사랑이없는 결혼 만이 끓인 물처럼 지루해지기 쉽습니다.

92. 결혼하기 전에 여자는 남자의 결과를보고 있지만, 결혼 후에는 항상 불만에 만족하지 않는다. 결혼하기 전의 날들은 무화과처럼 희끗하다.

93 세 여성은 스스로 옷을 입어야한다. 방패로 평범한 것을 가져 가지 말고, 변명으로 집안일을 사용하지 말고, 유행을 이해하지 말고, 당신은 좋은 여자가 아닙니다.

94. 남자를 풀 수있는 여자는 좋은 여자이고, 여자를 만족시킬 수있는 남자는 좋은 사람이다.

95. 사랑 안에서, 그 사람의 성격은 불필요하며, 그 여자의 마음은 불필요합니다.

96. 여자는 사랑의시기에 남자가 무엇인지 알고있다. 남자는 사랑의 시간에 여자가 원하는 것을 알고있다.

97. 결혼은 예측할 수 없다 : 낙관적 인 남성과 낙관적 인 여성, 때때로 두 명의 비관 주의자와 동등한 경우.

98, 남자가 여자와 사랑에 빠지면, 그녀가 그를 어떻게 대하든, 그는 사랑한다. 유순하게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매끄럽고 사랑하지 않고, 모든 것이 잘못되었습니다.

99. 남편이나 아내가 항상 상대방의 경찰관이되기를 원한다면, 상대방을 바라 보는 것은 도둑처럼 보입니다.

100. 어떤 사람들은 사랑은 돌과 같다고 말하며, 항상 적절한 것을 찾고 싶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언제 얻을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녀는 당신을 위해, 당신은 그녀를 위해 적합합니다? 사실, 사랑은 테라코타와 같습니다. 처음 도착했을 때 만족스럽지 않을 수도 있지만, 사람들이 유연하고 많은 것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알려지지 않은 돌을 들고 돌아 다니는 마음과 용기가 있으면 이미 가지고있는 돌을 닦고 연마하는 것이 좋습니다. 갈기 시작 했니?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