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관용구

절박한 사랑, 유명한 말


1, 사람처럼, 즉 두 사람이 함께 매우 행복하고, 사람을 사랑합니다, 당신이 행복하지 않더라도, 나는 그와 함께하고 싶습니다.

2, 관계가 비율을 견딜 수없는, 한 비율은 추위보다 더이며, 감정은 조각으로 고장 감시를 견딜 수 없습니다.

3, 좋은 여자는 남자의 학교입니다. 좋은 여자는이 좋은 학생이 절대로 졸업하지 않기를 바란다.

4.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사랑 받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먼저 사랑에 합당해야합니다. 하루는 물론 일주일이 아니라 영원히 있어야합니다.

5, 눈물은 여성의 가장 원시적 인 무기이며 사람이 저항 할 수없는 유일한 강력한 무기입니다.

6, 사랑은 매력적이며, 결혼은 구속력이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에서 벗어나는 것은 노력의 낭비 일 것입니다.

7, 사랑은 아이스크림과 같아서, 피하는 방법에 상관없이 결국에는 녹을 것입니다.

8. 오랫동안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지내는 비법은 물건을 바꾸는 아이디어를 포기하는 것입니다.

9. 분별있는 사람은 그가 사랑에 빠졌을 때 미친 사람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결코 바보 같지는 않습니다.

10. 사랑은 영원한 믿음입니다.

11. 사랑이 바다의 푸른 색을 넓고 깨끗하고 투명하게 표현하고 사라지지 않으므로 비교하십시오.

사랑의 궁전은 미덕으로 기초를 놓고, 부와 함께 벽을 만들고, 아름다운 빛을 사용하고, 위로 영광을 사용하고, 가장 행복한 사람은 누구인가.

13.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것은 그의 행복을 기쁘게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를 행복하게하고 행복을 얻으려면 그가해야 할 모든 일을해야합니다.

14. 사랑은 마음 속에있는 폭군이며, 이유를 불명확하게 만들고 불분명하며 조언을 듣지 않고 미친 방향으로 곧장 나아 간다.

15. 사랑은 범프에서 땜질이다.

16. 떠남은 또한 사랑의 일종이며, 잊기 또한 행복의 종류이며 포기도 일종의 사랑입니다.

17, 눈에서의 사랑은 가짜 쉽지 않습니다!

18, 진정한 자유 사랑, 사랑의 즐거움이 아니라 성격의 사랑. 사랑은 두 영혼의 결합입니다.

19, 종종 서로 알고, 의심 할 여지가 없다, 의심의 여지가 항상 서로를 알 수 있습니다.

20, 사랑은 고의로 파악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사랑을 이해하기를 원하지만, 자신을 잃어 버리고, 원리를 잃고, 서로간에 유지 되어야만하는 관용과 이해력을 잃어 버리기 쉬워집니다.

21. 진정한 사랑은 두 명의 자유인 사이의 상호 이해와 이해를 바탕으로합니다.

22, 기름 램프와 같은 사랑, 불타 버린 심지 후에, 그 불꽃도 어둡게 사라질 것입니다.

23, 사랑은 몇몇 새들에게 가장 아름다운 색을 보여주기 때문에 정직한 마음이 가장 높은 구성을 보여줍니다.

24. 결혼은 우산이다. 날씨가 자연스럽지 만 평범한 날씨에는 우산이 추가되는 것이 불가피합니다.

25. 책임을지기 위해 결혼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지 않고 서로 결혼하는 것이 가장 무책임하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당시에 상대방이 슬퍼했을지라도 몇 년 또는 심지어 일생을 슬프게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26, 사랑은 고대 Changming의 등대입니다, 그것은 폭풍이 움직이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 사랑은 와인으로 가득 와인 잔처럼 성취 인생이다.

27, 사랑의 대상은 올바른 성격을 지닌 사람이어야하며, 작고 결함이 있으며 열심히 일하기를 원한다. 이것은 유지되어야 할 사랑이며 천국에서의 하나님의 사랑에서 출발하는 고귀하고 아름다운 사랑이어야한다.

28, 사랑을 얻기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 하든지 사랑을 유지하고 지혜가 필요합니다.

29 절, 진정한 사랑은 종종 연인의 암묵적인, 겸손하고 우상에 대한 수줍은 태도로 표현되며 평범한 열정과 조숙 한 친척으로 결코 표현되지 않습니다.

30. 사랑 안에서, 그것이 시끄럽고 그것과 관련이 없다면 그것은 진실한 사랑이 아닙니다.

31. 사랑은 모든 것을 얻기를 원하는 예측할 수없는 녀석이지만 모든 것에 거의 불만을 품는다.

32. 당신이 우정에 걸림돌이 될 수 없다고 말하면, 의심은 가장 위험한 적입니다.

33. 사랑 안에서, 상호 충성이 없으면 상호 신뢰가 없습니다.

34. 사랑은 고무줄을 당기는 두 사람과 같습니다. 부상당한 사람은 항상 놓아주기를 꺼려합니다!

35. 사랑은 이상적 단일성이며 의지의 통합입니다.

36. 사랑은 꽃 그늘의 달콤한 말은 아니며 복숭아 꽃의 비밀스러운 언어는 아니며 강렬한 강박이 아니라 가벼운 눈물이 아니라 공통된 기초 위에서 사랑이 형성됩니다.

37. 사랑은 원래 바다의 모래로, 오직 당신의 마음으로 그것을 돌보고, 눈물과 피로 보습을하고, 마음에 탐닉하여 결정이되게하십시오.

38. 사랑은 도박입니다. 도박꾼은 미래의 시간을 행복한 시간을 내기 위해 협상 칩으로 사용합니다.

39 사랑은 커피와 같고 쓰라린 향기 롭고 사랑은 노래와 같고 비틀 거리며 움직이며 사랑은 매화, 푸른 색, 달콤함과 같습니다.

40 세 이상인 아내는 점점 더 좋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서로를 사랑하기 때문에 그렇게 말한다. 그러나 의사는 서로 원인을 모으고식이 요법 구조가 동일하며 작업 스케줄이 동기화되었다고 말했다. 같은 나무에있는 잎은 더 길고 더 좋아합니다.

41, 여자는 이해하고 기억해야합니다, 남자 - 그는 젊고 나이 많은 남자 인 한 아름다운 여자를 사랑합니다. 사랑에 빠진 여성의 가장 큰 행복은 그녀가 사랑하는 사람이 자신이 그 사람의 일부임을 인정한다는 것입니다.

42. 어느 날 당신을 버린 사람에게 분명히 감사 할 것입니다. 당신이 사랑했지만 무시한 사람에게 감사드립니다. 그의 포기는 당신에게 더 나은 다음 것을 찾도록 자극했습니다. 계속 나아가고, 뒤돌아 보지 마라. 너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을 위해 분이나 초를 낭비하지 마라.

43. 모두는 배우이고, 그의 얼굴은 과장이 있으며, 그의 마음은 외롭고, 그의 본성은 모든 것이다. 우리는이 세상에서 놀기 위해 고심하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는 우리 민족을 이해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44, 각 여성은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 양장본과 평화로드, 전 직장에서, 사회 행사, 무거운 메이크업, 빛나는보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후자는 가정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을보고, 집에 옷을 입고, 잠옷 , 불평. 결혼 생활을하는 남편은 종종 아내의 단행본과 다른 여성의 단두대 만 보게됩니다.

45. 뭐하고 있니? 나는 하늘을 바라보고있다. 30도 룩업이란 무엇입니까? 내가 그녀를 그리워하는 각도입니다. 왜 머리를 30도까지 올려야합니까? 내 눈물이 떨어지지 않도록하기 위해서.

46. ​​사람들은 삶과 마음을 맞대고 살 수 없으며 육체와 돈의 교환 만 남습니다. 그러니 당신의 삶에 특별한 의미가있는 사람을 기다려주세요.

47. 사랑은 양파 머리입니다. 벗을 때 항상 울 때가 있습니다.

48. 사랑은 눈으로가 아니라 마음으로한다.

49. 결혼은 키보드이고, 너무 많은 질서와 규칙, 사랑은 쥐이며 그것은 지나갈 것이다. 남성은 주인보다 중요하며, 기억은 가장 중요하며, 여성은 모니터와 같으며 모든 것이 보입니다.

50 세, 시인들은 종종 사랑은 장님이라고 말하지만, 눈먼 사랑은 더 건강하고 믿을 만하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51. 사랑의 세상에서 아무도 미안하지만 아무도 소중히 여기지 않습니다.

52 세의 사람들은 항상 나 자신이 감동을 받았다는 생각을 갖고 있는데, 그녀가 나에게 감동을받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러나 끊임없는 추구는 당신이 영구적 인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할뿐입니다.

53. 만약 당신이 영적 사랑 만한다면, 당신이 떠나면 고통스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몸을 얽히게한다면, 떠나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고갈 될 것입니다.

54. 우리는 서둘러 지나가고 있고, 떠난 후에 결코 만날 수는 없지만, 나는 너를 만날 수있다. 그러나 나는 매우 행복하다. 잊고 싶은 가장 중요한 것은 가장 깊은 기억입니다.

55. 사랑의 기본 요소는 사랑 그 자체가 불멸이라고 믿는 것입니다.

56. 미숙 한 첫사랑은 매혹적이지만, 시험을 견딜 수있는 사랑은 값을 매길 수 없습니다.

57. 사랑에 관해 말하는 비법은 당신이 진지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지만, 진지해야합니다!

58. 똑똑한 여자가되어, 남자와 그의 돈을 사랑하는 법을 아십시오!

59. 사랑은 달콤한 고통이며 성실한 사랑은 절대로 평평한 길이 아닙니다.

60, 사랑 안에서, 그 사람의 성격은 불필요하며, 그 여자의 마음은 불필요합니다. 발췌 : www.geyanw.com

61. 결혼하지 않은 사랑은 버블처럼 쉽게 부서지기 때문에 사랑이없는 결혼 만이 끓인 물처럼 지루해지기 쉽습니다.

62, 여성 불행한 결혼을 참을 수, 불행한 사랑을 견딜 수없는, 남자는 불행한 사랑을 견딜 수있는, 불행한 결혼을 참을 수 없어.

63.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목소리를 잊고, 미소를 잊고, 얼굴을 잊어 버릴지라도 항상 기억에 새겨지지만, 그에 대해 생각할 때의 느낌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64, 감정은 때때로 사람의 사업입니다. 누구와도 관련이 없습니다. 사랑, 또는 사랑이 아닌 것은 단절 될 수 있습니다.

65, 사랑은 불평등이며 아무도 감정적 균형의 어느 끝이 더 무거울 지 예측할 수 없으며 끝이 가벼워 질 것입니다. 그러나 사랑은 이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시도 할 용기가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독한 영혼을 동반 할 운명입니다.

66, 비밀 사랑의 가장 큰 행위는 성취입니다. 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지만 나는 너를 성취한다. 진정한 호감은 일생 동안의 경력이며 포기하지 않고 당신과 떨어져 있기 때문에. 이런 감정이 없다면, 은밀한 사랑에 대해서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67. 때로는 소녀들의 심리가 매우 미묘합니다. 몇 년 동안 주변에 있었지만, 그녀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것입니다.하지만 일단 다른 사람을 좋아하면, 그녀는 그것을 참을 수 없어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68, 사랑은 항상 시간의 차이가 아니라, 일찍, 당신은 어쨌든, 결코 늦었어요.

69. 순진한 사람과 순진한 사람에게는 문제가 없습니다. 성숙한 사람과 성숙한 사람에게는 문제가 없습니다. 성숙한 사람들과 순진한 사람들은 함께 더 많은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