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100 문장의 성공, 감동적인 인용문


1. 환경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해결책은 자신을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2. 도로가 옳다면 길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3. 세상은 목표와 예지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길을 열어 줄 것입니다.

4,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이 많이 있지만 돈을 벌 수있는 씨앗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경력이되지 않습니다.

5, 당신이 가장 높은 산에 올라가더라도, 당신은 단지 한 걸음 만 내딛을 수 있습니다.

6. 긍정적 인 사고는 긍정적 인 삶으로 이어지고 부정적인 사고는 부정적인 삶으로 이어집니다.

7. 사람들이 입과 두 귀가있는 이유는 그들이 말한 것보다 두 배의 말을 듣기 때문입니다.

8. 위대한 사람은 위대하다. 다른 사람들과 공존 할 때 자신감을 상실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로 결심한다.

9. 현실을 피하는 사람들은 장래에 덜 이상적입니다.

10. 모든 성공한 사람에게는 시작이 있습니다. 시작하는 것을 용감하게 생각하십시오. 성공의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11. 우리의 걱정을 사전에 생각하고 계획하도록 변경합시다!

12. 그들 앞에서 걸을 수있는 기회를 포착 할 수있는 사람들은 모두 성공할 것이다.

13. 돈을 잃어 버리면 회복 될 수 있으며 일단 명성을 잃으면 회복하기가 어렵습니다.

14. 열망을 가진 사람들은 수천 가지를 가지고 있으며, 야망이없는 사람들은 단지 그것이 어렵다고 느낀다.

15.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배우지 않을까 두려워한다.

16, 전날의 많은 운명, 즉 "삶"이지만, 얼굴을 정하는 방법을 결정할 수 있으며, "수송"입니다!

17.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이 한 일을 묻지 말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한 일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18 일, 사랑의 하루가 다른 사람들의 감사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19. 약한 자들은 눈물을 흘리며 위로를, 강한 자들은 땀을 흘려 자신을 닦았다.

20.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상을 변화시키고 싶어하지만 소수 민족은 자신을 변화시키고 싶어한다.

21. 실패하지 않은 사람들이 결코 성공하지 못했음을 두려워합니다.

22, 산과 산에 의지하여 물과 물에 의지하여 자신에게 의지하지 마십시오.

23. 다른 사람들의 관점에서 사물을 볼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의 영적 활동을 이해할 수있는 사람은 자신의 미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24, 아무도 다른 사람들을 도울만큼 부자가 아니며 아무도 다른 사람들을 돕기에는 너무 가난하지 않습니다.

25. 당신이 매일 지불하는 대가는 전날보다 높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생활이 하루 단축 되었기 때문에, 당신은 매일 더 활발하게 활동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너무 귀중합니다. 괴로움과 분노의 고통으로 침식되어서는 안됩니다. 턱을 들어서 오늘 쥐고 있으면, 다시 오지 않을 것입니다.

26. 환경은 결코 완벽하지 않으며, 부정적인 사람들은 환경에 의해 통제되며, 활동적인 사람들은 환경을 통제합니다.

27 지식은 무게를, 업적은 영광을주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게를 재어 보지 않고 광휘를 보았습니다.

28, 가장 중요한 것은 거리가 흐려 보이지 않는 것이 아니라 손에 일을하는 것입니다.

29. 내일을 준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지혜와 모든 열정을 집중시키고 오늘의 일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미래에 대처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30. 공포를 극복하고 자신감을 키우는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은 성공적인 경험이 될 때까지 두려워하는 것을하는 것입니다.

31.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있는 곳이 아니라 우리가 향하고있는 방향입니다.

32. 우리 모두가 우리의 능력이 할 수있는 일을한다면, 우리는 정말로 자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33. 실생활에서 모든 위대한 일들은 자신감으로 시작하여 신앙으로 첫 걸음을 내딛습니다.

34. 실패 란 무엇입니까? 성공에 가까워지는 것, 성공은 무엇입니까? 실패로 이끄는 모든 도로를 지나고 하나의 도로 만 남았습니다. 그것은 성공의 길입니다.

35. 역경 속에서 자신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역경은 자아를 향상 시키며, 역경은 스스로를 성숙 시키며 역경에서 살아남을 수있는 교육은 없습니다.

36, 자신감, 인내, 결단력, 독창성, 의지 등 "3 개의 마음과 2 개의 마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7. 아무리 재능 있고 지식이 있더라도, 열정이 부족하다면 종이에 그림을 그리는 것과 다를 바 없습니다.

38. 자석이 주변의 철분을 끌어 당기는 것처럼 열정은 주위 사람들을 끌어 들이고 상황을 바꿀 수 있습니다.

39. 지혜로운 사람은 모든 것을 스스로에게 묻고 바보는 다른 사람을 찾는다.

40. 경멸, 관용과 투쟁없이 정복 될 수있는 운명은 없습니다.

41. 작은 마음이 행동이 될 때, 그것은 습관이되며, 따라서 성격을 형성하고, 성격은 당신의 삶의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합니다.

42. 만약 우리가 그렇게하거나하지 않으면, 누군가 웃을 것입니다. 잘하지 못하고 잘하면, 누군가 웃을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단순히 더 잘하고, 사람들을 웃게 만듭니다!

43. 세상은 조롱받는 사람들의 손에 있지 않고 비웃음과 비판을 견딜 수있는 사람들의 손안에있다.

44. 성공은 비용을 필요로하고, 시간 또한 비용이며, 소중한 시간은 비용 절감이다.

45. 돈을 잃는 사람들은 거의 잃지 않고 건강을 잃는 사람들은 많이 잃고 용기를 잃는 사람들은 모든 것을 잃어 버린다.

46. ​​모든 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해보십시오. 그러나 생각보다 더 중요한 것은 두 번 생각하는 것입니다.

47. 어려움을 종식시키지 말고 정복하기 어려운 마음에 호소하며, 다른 사람들의 실패를 자신을 가르치는 사람들로 대우하기 위해, 성공의 기회는 다른 것보다 많을 것입니다.

48. 씨앗이 강한 토양에서 고생하는 과정을 거치지 않는다면 결코 싹이 트지 않고 자라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비, 눈, 추위, 허리케인"을 통과하지 않으면 이상적인 해안에 도착할 수 없으며, 오직 이상적인 돛을 띄울 수 있습니다.

49. 엄격한 자기 훈련 : 자신의 주인이 될 수 없으며, 그 주위에있는 어떤 것도의 주인이 될 수 없다. 자기 훈련은 자신의 마음을 가지고 그가 원하는 목표로 이끌 수있는 유일한 올바른 방법입니다.

50. 세상의 모든 것들 사이에 인과 관계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와 같으므로, 여러분은 이와 같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와 같이 결과가 있기 때문에, "인과 관계"를 이해하고, 모든 것을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하십시오.

51. 나는 행복하지 않다 나는 행복하지 않다 나는 내 자신이 아니다 고통과 고통의 문제에 대해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더 많은 책을 읽고 더 느끼고 삶을 경험하고 마음을 기르도록해야한다. .

52. 사람들의 욕망은 실현 될 수 없으며, 할 수없는 일은 너무 강할 수 없습니다. 자신을 제어하고, 자신의 이상, 삶의 가치, 생활 방식, 현실을 직시하고, 자신을 파악하고, 삶을 소중히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53. 삶의 방식은 자신에 달려 있으며, 삶의 희망과 기회는 다른 사람들에 의해 창조되고 창조되며, 다른 사람들에 의해 주어지지 않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고정 될 수 없습니다.

54. 사람들은 실제로 삶을 이해하고 이해하고 있으며, 그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그들의 일과 삶을 지원하고 도울 수 있다면 어떤 문제를 극복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까?

55 어제는 그림자와 같습니다. 어제의 좌절과 공과의 실패를 기억하십시오. 오늘날은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아름다운 삶, 행복하고 행복한 삶, 자신의 묘사, 내일의 꿈, 내일의 소중한 순간, 자신을 선택하십시오. 목표는 열심히 일하고 자신의 내일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56. 모든 사람들에게 공정하고 합당한 노인들이 시간을 관리하고 시간을 사용하며 시간을 아끼는 법을 배우십시오 좋은 삶과 일하는 습관을 개발하는 것이 성공에 도움이됩니다.

57. 성공한 사람의 경험과 지혜를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은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이며, 인생의 여행에서 꼭 필요한 것입니다. 소위 재산은 돈이 아니라 인식, 경험, 지식, 기술 및 삶과의 대인 관계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성공의 재산입니다.

58. "생명"에서 "죽음"으로의 삶의 과정은 생명이며, 간단히 말해서 생명은 인간 생명의 종말이며 생명에 대한 생존,이 제한된 삶에서 당신의 위대한 이상, 삶의 의미 삶의 가치.

59. 길고 어려운 삶의 여정에서 사람들이 이상과 직업을 실현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삶의 모든 단계를 밟아야하며 승자의 경험과 지혜를 이해해야합니다. 행복과 행복은 어려움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존재하며 결코 타협이 아닙니다. 포기하는 것은 모든 것을 포기하는 것과 같습니다.

60. 자신의 관성을 극복하십시오 : 관성은 타고난 것이고 관성은 생명의 가장 완고한 적이며 관성은 사람들의 의지를 파괴 할 것이며 관성은 사람들이 이상을 잃게 만들고 관성은 사람들을 혼돈에 빠지게 만들고 관성은 사람들을 우울하게 만들고 관성은 사람들이 아무것도하지 않도록하며, 인생의 가장 큰 적은 당신 자신입니다.

61, 스마트 어렵습니다, 혼란은 어렵습니다, 스마트 더 혼란스럽게됩니다. 모든 것은 규모가 필요하며 질문해서는 안되는 것을 묻지 않으며 말하지 않아야하는 것은 말하지 않고 끝내면 안되는 일은하지 않으며 명확하게 포지션을 둡니다.

62. 다른 사람들의 실패를 자신의 교훈으로 간주하는 사람들은 회피가 적고, 내일 무엇을해야할지 모르는 사람들은 오늘 잘할 수 없습니다.

63 나쁜 일은 없으며 나쁜 일은 나쁜 일입니다.

64. 지나치게 흥분하고,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배려하고, 모든 것에 "학위"를 부여하고, 긴급하며, 고귀한 사람이되도록 말하십시오.

조언 : 사람들이 분노하거나, 고민하거나, 정서적으로 불안정 할 때 어떤 선택이나 결정을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66, 사람들 속의 것들을 발견하고, 하늘에서 일하며, 사람에게서 만들어 낸 것들 : 어떻게하는지 알지 못하게하는 방법.

67. 사람들을 찾는 것은 자신을 요구하는 것만 큼 좋지 않다. 빈곤은 움직이지 않고, 열심히 먹고, 쓴맛을 먹으며, 사람이되고, 좌절하고 낙심하지 않는다. - 리 지아 쳉

68. 근실하게, "정직하다"라는 단어의 나머지 절반은 성공이며, 행복과 행복은 "힘든 일"이후입니다.

69. 당신이 무엇을 말하면 안되는지 묻지 말고 무엇을 말하면 안되는지 말하지 말고,해서는 안되는 일을하지 말고, 당신의 위치를 ​​분명히하고 당신의 역할을하십시오.

70, IQ 채용 결정, 감정적 인 지능 향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71. 경험이 풍부하고 이해할 것이고, 지불 할 보상이있다.

72. 돈은 전능하지 않으며, 결코 돈이 될 수 없다.

73. 돈과 권리에 노예가되지 말고, "돈, 권리"의 주인이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74. 성공의 열쇠는 다른 사람들의 특성을 그대로 복사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 만의 잠재력을 발견하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75. 세상에 사는 사람들은 경멸을 당하고 질투하며 잘못하면 피할 수 없으므로주의를 기울이지 않아도되고 저항 할 필요가 없으며 사실과 시간으로 모든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76. 강물에 물을 축적하고, 산에 돌을 쌓으며, "조금씩 떨어지다"부터 시작하여 성공을 돕기 위해 좋은 일과 생활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77. 모든 것은 장단점이 있으며, 잃을 것이 있어야하며, 손실을 감수하면서 기꺼이 돈을 지불하고, 태양 아래서 하얀 점심이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바보가 아닙니다.

78. 모든 것은 그 자체의 합리성과 원칙을 가지고 있으며, 삶의 규칙을 지키면 사람이되는 원리에 충실하십시오. 성공은 점점 더 가까이에 있습니다.

79. 사람들은 기쁨과 슬픔과 슬픔을 가지고 있으며, 달에는 슬픔과 슬픔이 있으며, 하늘에는 예기치 않은 것들이 있으며, 사람들은 좋은 시간과 좋은 행운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것이 시작점을 바라보고, 다른 각도에서 생각하고 심리적 태도로 사람들과 사물을 다루는 것과 다릅니다. 자신이나 타인에게 더 많은 혜택이 더 많은 것을 알게됩니다. 발췌 : Xiaoyu Net

80 세 이하의 사람들과 제나라는 인간 본성에 기초하여 고요하고 깊고 섬세하고 경작되고 흥미로운 사람들로 비싸다.

81. 성공적인 사람의 성격 : 용기와 성실, 도전 생활, 온건 한 태도, 관대 한 대우, 유용성, 예의와 겸손, 낮은 키 사람, 자립.

82. 숭고한 목적을지지하면서 일을 계속하면 천천히 진행 되더라도 성공할 것입니다. - 아인슈타인

83. 피라미드는 돌 조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셰익스피어

84. 모든 것이 끝났기 때문에 인내가 성공의 수단입니다. - 골키

85. 성공의 비밀을 묻지 말고,해야 할 일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 마이 워너

86. 성공의 비밀은 지안이의 결정에 달려있다. - 인 쯔 라일리

87. 성공은 중요한 것이 아니며 열심히 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맛

88. 성공은 어려운 것이지 희망이 아니다. - 존 하 스킨

89. 그것이 성공이든 실패이든, 그것은 당신 자신의 것입니다. - 롱펠로

90. 성공에 대한 기술은 없으며 항상 최선을 다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 카네기

91, 결정력은 권력이고, 자신감은 성공이다. - 톨스토이

92. 성공 때문에가 아니라 만족 때문에. - 앨런

93. 위대한 성공을 해치지 않으려면 하나님이 도움이되지만 약간의 쓴 맛을 보지 못하게하십시오. - 힐티

94. 자신감은 성공의 첫 비결입니다. - 에디슨

95. 지식, 분별력, 성실성, 학습 및 선량한 행동은 성공의 주된 조건이며 이익과 기회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96, 승리 만이 살아남을 수 있고 성공 만이 가격을 가지며 재배 만이 얻을 수 있습니다. - 익명

97. 수상자는 종종 지난 5 분 동안 성공합니다. - 뉴턴

98. 동결이 잘되는 사람에게 성공할 것을 요구하면, 그는 "너는 넘어 져라."라고 말하면서 성공합니다. - 뉴턴

99. 희망이없고 대담한 시도는 종종 성공합니다. - 셰익스피어

100, 성공을 추구 열망해서는 안됩니다, 자신의 연구 개체, 인내, 시간이 모든 것입니다 익숙해야합니다. 모든 것을 가지고 시작하는 것이 가장 힘들지만, 더 어려워지는 것은 어떻게 잘하는가하는 것입니다. - 셰익스피어

위의 100 개 문장에서 성공하는 방법 대한 영감을주는 인용문 은 소규모 언어 네트워크에서 선택됩니다. 출처를 표시하십시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