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100 가지의 동기 부여가되는 영감을주는 인용문


1. 젊다가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노인이 슬퍼합니다.

2, 바오 Jianfeng 밖으로 연삭에서 매화가 쓴 감기에서 온다.

3, kung fu가 깊을 한, 철 삽은 바늘로 갈았다.

4, 켄덴이 올라가는 한 세상에 아무런 어려움이 없습니다.

5, 열심히하고 쓰라린, 그리고 사람이 되십시오.

6, 길을 두려워하지 않고, 단 두려워.

7, 1 인치의 시간, 1 인치의 금, 1 인치의 금은 인치당 구매하기가 어렵습니다.

8, 추위와 뼈가없는 매화를 얻는 방법?

9, 밧줄 톱은 부서지고 돌은 물로 마른다.

10, 검은 머리카락은 일찍 일하는 법을 모릅니다. - 얀 징칭

11, Mo는 유휴, 하얀 머리, 비어 있고 슬프다. - 유 페이

12. 내일, 내일, 얼마나 많은 내일, 나는 내일 태어날 것이다. 모든 것이 성공할 것이다. - 원자바오 (Wen Jia) "내일의 노래"

13, 새해가 돌아 오지 않는다, 그날은 아침에 어렵다. 당신이 시간에 격려받을 때, 당신은 대우받지 않을 것입니다. - 타오 위밍

14. 고대 시대에 위대한 업적을 쌓은 사람들은 세상의 재능을 가지고 있어야 할뿐만 아니라 강인 함을 가져야합니다. - 수시

15 년, 야심 찬 년, 아니 야망은 백 년 살지 않습니다. - 쉬 유쿤

16. 야망이 있다면 문제는 끝나고 배는 망하게 될 것이며 두 번째 진 왕조는 추가 될 것이며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삶을 살 것이며 우를 삼킬 수있을 것이다.

17, 가난하고 강한, 푸른 구름에 빠지지 마십시오. - 왕보

18, Shushan은 길을가는 길에 힘 쓰지 않고 바다를 배웁니다.

19, 남자는 바람과 비어 있고 자연스러운 8 피트를 보이지 않습니다. - 펭 멩롱

20, 근면은 성공의 어머니, 게으름은 모든 악의 근원입니다.

추운 날이 아니라 3 피트가 얼었다.

22, 열심히 일하다, 천재는 축적에있다. - 후아 루공

23, 근면은 좋은 훈련을 보충 할 수 있고, 한 점을 키울 수 있습니다. - 후아 루공

24.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입니다. - 에디슨

25, 천재는 영감의 1 % 플러스 땀의 99 %입니다. - 에디슨

26, 문자열은 느슨한이며, 소리의 음악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삶은 삶의 불꽃을 레코딩하지 지저분한입니다.

27, 온라인 게임에 집착하지 말고,이 큰 인생의 게임을 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28. 천재는 끝없이 부지런히 일할 수있는 능력이다. - 칼 줄

29. 인생을 사랑하니? 시간은 삶을 구성하는 재료이기 때문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 프랭클린

30. 사람의 실패에 대한 가장 큰 이유는 능력에 대한 자신감 부족, 심지어 실패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 프랭클린

31. 고난은 삶의 교사입니다. - 발자크

32. 모든 승리는 자신을 정복하는 승리에 비해 중요하지 않으며 모든 실패는 자신을 잃지 않는 것에 비해 중요하지 않다.

33. 인생은 몇 스트로크를 되 찾는 것이 어렵습니다.

34. 눈물에 젖은 미소가 가장 훌륭하고, 혼란에서 나오는 영혼이 가장 냉담합니다.

35. 성공의 비결은 확립 된 목적을 결코 바꾸지 않는다. - 루소

36. 단순한 일을 고집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평범한 일을 잘 주장하는 것은 특별하지 않습니다. 이른바 성공은 평범한 삶을 비 유적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37. 사람의 성공은 지혜에 달려있는 것이 아니라 인내심에 달려있다.

38. 긍정적 인 사람들은 모든 걱정에서 기회를보고, 부정적인 사람들은 모든 기회에서 어떤 종류의 걱정을 봅니다.

39. 먼 길을 가면서 단계별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짧은 발 거리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40. 암초가 없으면 아름다운 파도가 없을 것이며, 좌절 없이는 웅장한 삶은 없을 것입니다.

41, 평범한 발자국은 또한 위대한 여행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쓰지 않는 사람은 그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고 불평 할 것이다. - 라 브뤼 예르

43.이 세상에서 어떤 기적을 일으키는 것은 열심히 노력함으로써 성취됩니다. 첫째, 자신의 평범함을 인식하고, 수천 번 노력하여 평범한 사람을 보충하십시오.

44, 자신을 기쁘게하려하지만, 항상 너무 많은 구속에 묶여, 생명의 법칙을 따르는 것은 영혼을 잃은 몸입니다.

45. 성공의 열쇠는 성공할 수있는 능력을 믿는 것입니다. - 나폴레옹 힐

46. ​​실패는 세부 사항을 무시한 것이므로 성공은 작은 것의 중요성으로 시작됩니다.

47. 자신감은 성공을 향한 첫 번째 단계이며, 자신감 부족은 실패의 주요 원인입니다. - 셰익스피어

48. 당신이 얼마나 위대하다고 느끼더라도, 당신은 항상 당신보다 강할 것이며, 당신이 얼마나 불행한 지간에, 누군가는 당신보다 더 불행 할 것입니다.

49. 사람이 부족한 것은 재능이 아니라 야망이 아니라 성공할 수있는 능력이 아니라 열심히 일하는 의지입니다. - 부분 웨이

50. 성공은 복잡한 문제를 단순화 한 다음 수행하는 것입니다.

51. 포부를 가진 사람들은 수천 가지를 가지고 있으며, 야망이없는 사람들은 단지 그것이 어렵다고 느낀다.

52. 싸우기 위해 다른 사람들의 격려에 의존하는 노인들은 강하지 않으며, 다른 사람들이 싸울 것을 권장하는 사람들은 단순한 겁쟁이이다.

53. 환경에 대해 불평 할 수있는 권한 만이 성공 보장입니다. - 로마 롤랜드

54. 폭포는 절벽을 두려워하지 않으므로 멋진 삶의 노래를 부릅니다.

55. 나는 열심히 일한다, 나는 주장한다, 나는 성공할 것이다.

세계에서 가장 소중한 56 세는 시간과 같으며, 세상은 가장 사치스럽고 시간 낭비입니다. - 모짜르트

57. 만약 우리가 그렇게하거나하지 않으면, 누군가 웃을 것입니다. 당신이 잘하지 못하고 잘하면, 누군가 웃을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단순히 더 잘하고, 사람들을 웃게 만듭니다!

58. 행동은 두려움에 대한 치료제이며, 주저는 두려움을 계속 키울 것입니다.

59. 외부 압력이 증가하면 내부 동기 부여가 강화되어야한다.

블레이드가 자국을 두려워하고 날카롭게하는 돌과 접촉하지 않으면 절대로 날카 로워지지 않습니다.

61. 성공의 비결은 매일 다른 사람들보다 열심히 일하는 것입니다.

62, 인내가 어떤 피크를 정복 할 수 있습니다.

63. 다른 사람들이 감당할 수없는 고통을 견디며 다른 사람들이 먹을 수없는 괴로움을 먹고 다른 사람들이 얻을 수없는 이익을 얻습니다.

64. 모든 사람의 성공과 실패는 습관의 결과입니다. - 나폴레옹 힐

65. 당신의 마음에는 무한한 잠재력이 있습니다. 어느 날, 당신이 되돌아 볼 때, 이것이 절대적으로 사실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66. 인생은 다른 사람을 능가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를 능가하는 것입니다.

67.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있는 곳이 아니라 우리가 향하고있는 방향입니다.

68. 도로에 종점이 있으며 밤에는 끝이 난다. 비가 클 때 멈출 것이다.

69. 승리는 적을 물리 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우리가 매일 1 % 향상 시키면 성공합니다.

70. 모호한 미래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명확성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파도의 약간의 템퍼링 후, 자갈은 더 아름답고 부드럽게됩니다.

72. 실패에 대한 변명을하지 말고 성공의 길을 찾으십시오.

73. 인생에서 가장 큰 기쁨은 모든 사람들이 당신이 할 수 없다고 말하지만 당신은 그것을했습니다!

모든 성공적인 사람에게는 시작이 있습니다. 시작하는 것을 용감하게 생각하십시오. 성공의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75. 세상에는해야 할 일을 알아낼 수없는 사람들 만 있습니다. 갈 방법이 없습니다.

76. 만나기 만하면 자신감 있고 성공할 수있는 사람조차도 실패 할 수 있습니다. - 세네카

희망이없고 대담한 시도가 성공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78. 주변 사람의 생활 환경에 대한 저항에 성공한 사람.

79. 내일을 준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지혜와 모든 열정을 집중시키고 오늘의 일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미래에 대처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80. 사람들에 대해 가장 슬픈 것은 그들이 자신을 물리 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발췌 : Inspirational Quotes www.geyanw.com

81. 폭풍을 지나지 않고 무지개를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82. 결정을 내리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행동을 취하고 그것에 충실하기가 어렵습니다.

83. 당신이 바닥에 떨어지면, 당신은 위로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84. 아무리 훌륭한 지식이라도 열정이 없다면 굶주림을 메우기 위해 종이에 그림을 그리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85. 똑똑한 사람은 고통과 슬픔의 가치를 부인할 수 없습니다. - 헉슬리

86. 당신이 장미에 찔리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감히 장미를 고르지 마십시오.

87. 운명이 사람들을 가장 낮은 계곡에 던지면 종종 인생의 가장 좋은시기가됩니다. 누구든지 자신을 비난하면 기회를 놓치게됩니다!

88. 당신이 잃을 것이 없으면, 당신이 그것을 얻기 시작할 때입니다.

89. 성공을위한 가장 중요한 것은 멀리있는 거리를 바라 보는 것이 아니라 분명히 일을하는 것입니다.

90. 위대한 원인은 신체의 힘과 민첩성의 속도에 의해서가 아니라 성품의 힘과 지식의 힘에 의해 성취된다.

91. 모든 사람은 다소 불활성입니다. 의지력이 자신을 승격시키기에 충분하지 않으면 실패 할 것이고, 자신을 가장 잘 승격시킬 수있는 사람이 누구보다 먼저 성공할 것입니다. - 롤랜드

92. 세상은 조롱받는 사람들의 손에 있지 않고 비웃음과 비판을 견딜 수있는 사람들의 손안에있다.

93. 사람들은 기회를 소중히 여길 때 필연적으로 기회가 지배됩니다. - 저우 구핑

94. 가슴이 얼마나 크고 무대가 얼마나 큰지.

95. 성공을 향한 결단은 무엇보다 훨씬 낫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 에이브 러햄 링컨

96. 역경은 사람들에게 기질을 저하시키는 귀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환경 테스트에 참을 수있는 사람들 만이 진짜 강한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 마쓰시타 유키 스케

97. 사람들이 역경에 처했을 때, 환경에 적응하는 능력은 놀랍습니다. 사람들은 불행을 견딜 수는 있지만 불행을 극복 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놀라운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플레이하기로 결정하는 한 폭풍우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98, 사람들의 단점은 정원의 잡초와 같다. 잡초는 같은 방법으로 자랄 필요가 없으므로 시간 내에 제거되지 않으면 곧 정원 전체를 차지하게됩니다. - 나폴레옹 힐

99. 당신 뒤에있는 두려움의 문을 닫으면 성공의 문이 당신 앞에서 얼마나 빨리 열리는 지 알게 될 것입니다. - 나폴레옹 힐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상을 변화시키고 싶어하지만 소수의 사람들은 자신을 변형시키고 싶어한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