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개인의 잠재력을 자극하는 유명한 단어에 동기 부여하기


1. 나는 열심히 일한다, 나는 주장한다, 나는 성공할 것이다.

2. 당신의 운명을 자신의 손에 맡기십시오.

3. 기회는 항상 준비된 사람이 얻습니다.

4, 결정, 하드 작업, 노동, 상관없이 어떤 크기, 성공할 것입니다.

5, 근면은 당신의 인생의 비밀 번호이며, 당신의 장엄한 서사시를 번역 할 수 있습니다.

6, 자신감있는 삶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7. 우리의 걱정을 사전에 생각하고 계획하도록 바꾸자!

8, 먼 길을 단계별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짧은 길이, 발을 복용하지 않고 도달 할 수 없습니다.

9. 성공은 미래에 올 것이지만, 당신이 결정할 때부터 계속 축적 될 것입니다.

10. 모든 노력의이면에는 이중의 보상이 있어야합니다.

11, 행동은 두려움에 대한 치료제이며, 망설임, 지연은 계속해서 두려움을 키우게됩니다.

12. 모든 제한은 당신의 마음에서부터 시작됩니다.

13. 의심 할 여지없이 그들의 아름다움의 파멸 인 파도의 혼란에서 멀리 산호를 지키십시오.

14. 당신이 경험하는 모든 어려움은 의미심장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의 책임감의 선구자이기 때문입니다.

15. 산을 부드럽게하기위한 열정과 인내력을 향상시키고 자한다.

16. 필사적 인 사람들 만이 절망적 인 상황이 아니다.

17. 세계에서 가장 쉬운 일 중 지연 시간은 가장 적은 노력입니다.

18, 사람들이 할 수있는 이유는 믿는 것입니다.

19. 기회를 기다리지 않고 기회를 창출하십시오.

20. 모든 사람들은 모든 어려움을 견뎌내고 모든 상황에 적응할 수있는 확신과 추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21. 심장의 크기와 무대의 크기.

22. 어떤 경우이든, 고통이 깊을수록 더 큰 기쁨이옵니다.

23, 끈기는 성공의 주요 요인입니다. 오랫동안 문을 두드리면 소리가 크게 들며 결국 사람들을 깨울 것입니다.

24. 좌절은 실제로 성공을위한 학비입니다.

25 꿈은 가치의 근원이며 비전은 모든 것을 미래에 결정한다고 믿으며 성공의 신념은 성공 그 자체보다 더 중요하다고 믿으며 삶은 실패없이 좌절감을 가지고 있다고 믿으며 삶의 질은 타협하지 않는 신념에서 나온다고 믿습니다.

26, 나는 아주 천천히 걸었다! 그러나 나는 결코 되돌아 가지 않는다!

27, 나는 그것을 할 수 있고 그것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그것은 단지 하나의 생각 사이에 있습니다.

28, 지옥의 고문을 경험 한 후에 만 ​​천국을 정복 할 수있는 힘, 오직 피를 흐르는 손가락 만이 세계의 백조의 노래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29. 세계가 풀 씨앗을 누를 때, 그것은 항상 그 자신의 방법으로 깬다.

30. 어제 밤 몇 분 더 준비하십시오. 오늘 문제가 몇 시간 덜 걸립니다.

31. 불평하지 말고, 당신이 서두르지 않는다고 항상 느끼지는 마십시오.

32. 활동적인 사람들은 모든 걱정에서 기회를보고, 부정적인 사람들은 모든 기회에서 어떤 종류의 걱정을 봅니다.

33. 큰 것은 얼마나 힘이 들지는 않지만 얼마나 오래 지속될 수 있는지입니다.

34. 행동이 실수로 이어지더라도 그것은 학습과 성장을 가져오고, 비 행동은 정체되어 줄어들고있다.

35. 인생의 불안과 좌절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의 주인임을 배워야합니다.

36. 하나님은 사람들의 무지에 대해 결코 불평하지 않지만 사람들은 하나님의 불공정을 비난합니다.

37. 고통은 사람들을 앗아 갈 수 있고, 고통받는 사람들은 고통을 파괴 할 수 있습니다. 창조는 고난을 필요로하며 고난은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위대한 사람의 커다란 장점 중 하나는 그가 바람직하지 않고 어려운 만남에 직면하여 굳건하지 못하다는 것입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