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내 두개골을 잊을 수 없어.


화단에는 십자가가 서 있습니다. 이 작은 무덤에서, 나는 나의 아주 좋아하는 곤충, 바퀴벌레와 자고 있었다.

몇 년 전 저는 플로팅 맵에서 낚시를 할 준비가되어 있었고, 갑자기 작은 흰색 물건을 파 냈습니다. 나는 그것이 작은 돌이라 생각하고 그것을 집어 던져 버리고 싶었습니다. 누가 아는, 나는이 작은 "돌"을 만졌다, "돌"갑자기 폭발, 크롤 링과 크롤 링, 하! 그것은 하얀 통통한 애벌레로 밝혀졌고, 나는 그것을 아주 좋아한다. 그래서 집에 가져 가서 키웠다.

그것이 자란 후에 얼마 지나지 않아 흰 유충이 점차적으로 굳어 져서 토양에 뛰어 들어 퇴화하기 시작했다. 겨울이오고, 너는 따뜻한 겨울에 긴 겨울을 보냈다. 봄이 다가오고, 모든 것이 살아 나고, 새와 꽃은 향기가 넘치며, 봄의 향기는 지구에서 느껴집니다. 화창한 아침, 그것은 하드 조개 껍질을 벗기고, 우유 빛 흰색의 부드러운 몸을 드러냈다. 며칠 후, 그 부드러운 몸체는 밝은 검정색 갑옷의 층을 성장 시켰습니다. 나는 만났고 황홀했으며 서둘러 꽃, 풀, 가지가있는 새로운 집으로 바꿨다. 새 집에서 위아래로 기어 올라 갔다.

매일 전갈 전갈은 나무를 타고 주스를 빨아 올립니다. 정오에, 나는 그것을 보러 갔다. 그리고 그것은 나에게 말했듯이 기어 올랐고, 훑어 보았다 : "작은 주인, 당신은 돌아왔다!". 잠시 후 나는 게으름으로 태양에 갔다.

한때 나는 새장을 닫는 것을 잊었고 전갈 전갈은 날아 갔다. 나는 서두르다가 어디서나 그것을 발견 할 수 없었다. 일주일 후, 나는 화장실에서 그것을 발견했다. 굶어 죽었어야하고, 나는 그것을 발견하기 위해 뛰쳐났다! 또한, 나는 여전히 내 작은 주인이되기를 꺼릴 수 있습니다!

시간은 지나가고, 내 전갈은 좋은 친구이고, 좋아해, 나는 견딜 수 없어, 매일 다시 봐야 해. 그러나 어느 날 불행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봄과 맑은 아침에도 사랑하는 두개골 모양의 갑옷이 죽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오래되고 죽었다고 결정했다. 바퀴벌레의 성인 생활은 불과 3 년이기 때문에 2 년 동안 살아 있었으며 매우 좋습니다. 나는 그것을 위해 화단에 무덤을 파고 그것을 흙에 묻고 무덤 앞에 서있는 막대기로 작은 십자가를 만들었다. 나는 내 마음 속에서 명상한다 : "잘가, 좋은 친구 야."

나중에 집에 도착하자마자 나는 활기차고 사랑스러운 친구들을 더 이상 볼 수 없었습니다. 꽃의 작은 십자가 만 보았습니다. 십자가는 항상 많은 추억을 상기 시켰을 것입니다.

헤이, 내 친구를 잊을 수 없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