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더 맹세하면할수록 독이 더 좋아집니다.


1. 당신의 외모는 인류의 상상력을 통해 깨졌습니다.

2. 외모가 아주 상쾌 해 !!

3. 당신이 태어 났을 때 3 번 던 졌습니까? 2 번만 잡혔습니까?

4. 동물들은이 옷을 입으며 인간이됩니다. 옷을 입으면 동물이됩니다.

5. 빅 브라더, 얼굴 해상도를 낮출 수 있습니까?

6. 너를보고 난 후에 네 아버지가 항상 너 한테 비명을 지르고 있다는 걸 깨달았 어 너는 그걸 태워서 너와 함께 살았어 무슨 뜻이야? X- 굽기를보고 너의 비교를 보라 정말 X- 굽기가 강한 것보다 낫다!

7. 밖에서 비가 내리고있는 것을보고, 그것을 씻는 법을 모르십시오? 추악한 얼굴을 씻을뿐만 아니라 더러운 마음을 씻으십시오.

8. 당신이 당신의 얼굴을 볼 때, 당신은 부모님이 당신을 만들 때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았다고 느낍니다.

9. 당신의 외모에 관해서는, 내가 자랑하는 것이 아니라, 세상에 당신보다 더 많은 사람이 없다!

10. 당신을 위해서, 나는 다른 인간과 언어와 의사 소통을 정말로 생각할 수 없다!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나에게 말하지 마라.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돼지와 싸우는 것이 어리석은 짓이다. 사물

11. 당신이 개라고 생각하지 말고 사람들을 물 수 있습니다.

12. 90 후, 당신은 80의 심장과 70의 얼굴을가집니다.

13. 너는 너무 부자이고, 전립선처럼 보이고, 오줌. . .

14. 잘 생긴 사람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은행에 가서 당신의 얼굴을 문지릅니다.

15. 당신이 동성 연애라고 생각합니까? 나는 당신이 치료를받은 여자라고 느낄 수 없습니다.

16. 두 왕을 비웃지 마라. 세상은 너가 도랑 인 것을 외치고있다.

17. 칼슘 부족, 자라서 사랑이 없어, 상처 입지 마, 사랑하지 마라. 왼쪽 얼굴이 펌핑 중이며 오른쪽 얼굴이 찰니다. 당신이 걷어 차는 것을보십시오, 돼지는 돼지가 스테핑하는 것을보십시오.

18. 긴 모양이 정확하지 않고 비례가 좋지 않습니다.

19. 머리가 비 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열쇠는 어떻게 머리에 들어갈 수 있느냐입니다.

20. 얼굴이 땅에 닿았 고 천국으로 돌아갈 수 없었다.

21. 당신은 창피하거나 그렇지 않으며, 세 번째가 있습니다.

22. 너는 너무나 뻔뻔하여 너는 너무 무자비 해, 너는 아주 가벼워 야한다!

23. 당신의 날카로운 모양을보고, 유전 적 변이에 의해 N 번 분해되어 현재의 B 유사이되어야합니다.

24. 당신의 두뇌가 피닉스 허벅지에 붙잡 혔고 소뇌가 줄어들 었다고 추정하십시오.

25. 당신의 음식은 너무 아름다워서, 돼지는 당신에게만 먹일 수 있습니다.

26. 어떤 사람들은 항상 두 단어가 문화를 가진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두 단어를 모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야, 너 내 휴대 전화 신호를 차단하고있어.

28. 당신이 자기애를 갖고 싶다면, 능력을 갖고 싶다면, 저급 사람들과 대화하고 굴욕감을 느끼기 싫어.

29. 나는 너를 내려다 보지 않는다. 그러나 너를 돌보는 게 너무 게으르다!

30. 아이, 사람은 성격을 가질 수는 있지만 자신의 성격을 따를 수는 없습니다.

31. 너는 모든 길을 걷고 있음을보고, 너는 공항이 아닌가 걱정된다.

32. 이제 개성 분열은 인기있는 개이며 개가 나뉘어져 있습니다.

33. 세계에 남은 여성이 한 명이라도 나는 차라리 다른 사람들에게 간다.

34. 두 개의 긴 얼굴 중 어느 것이 전구 야? 밤에 연결하지 마! 눈!

35. 당신의 어리 석음은 언제나 독창적입니다.

36. 배우지 않으면, 그것을 밖으로 치지 말고 태양의 사람이 함축하지 않고 웃지 않도록 구하십시오. 그리고 말하기의 기술을 모릅니다.

37. 너는 너의 레몬 머리, 쥐 눈, 독수리 후크 코, 8 자 눈썹, 바람 귀, 큰 입, 토끼 치아, 위크 목, 높고 낮은 목, 길고 짧은 손, 닭 유방, 개 배꼽, 쌀 양동이 허리, 화성에 서둘러 보자. 지구는 매우 위험합니다.

38. 불량배라는 용어는 오랫동안 당신을 설명 할 수 없었습니다.

39. 당신의 머리는 하늘에 매달려 보름달처럼 행동 할 수 있으며, 그 라운드는 나침반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40. 요즘 병을 앓고 있고 아직도 집에 돌아 가지 않는 것 같아요.

41. 당신이 문명에 대해 말할 수있을 때 기질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나는 환생하고 남자가 될 때 화장실에서 당신을 쏘지 않고 물로 씻어 버린 것을 정말로 후회합니다! 너무 길면 로프가 매듭 될 것이라고 나는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혀는 안돼?

42. 당신의 라운드는 정말로 굉장합니다. 애플은 그것을 기술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농구입니다. 당신이 그것을보고 싶다면, 당신은 놀고 싶습니다.

43. 당신은 개 산책으로 그 길을 걸었고, 너는 빌어 먹을 Adu와 같은 다른 사람들에 의해 불려 졌다고 말했다.

44. 어머니는 당신에게 어떻게 가르치십니까? 아무도 인생에서 제기하지 않는 것들이 있으며, 매일 사람들 앞에서 소름 끼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45. 당신의 어머니는 계모입니까? 매일 오염 된 우유 가루를 마시면 당신과 같은 뇌 손상이 생깁니다.

46. ​​교도소의 교정 건물들을 뒤돌아보고 두려워하고 너는 산사태로 돌아가서 되돌아 간다. 할리우드의 혜성으로 돌아가 지구를 치고 네가 돌아와 야오밍이 테이블을 바꿨다.

47. 태양을 찾습니다.

48. 모두가 귀가 먹은 사람들의 세계에서 훌륭한 작품 인 것 같습니다. . . 나는 또한 말했다 : 당신은 나를 24 번 연극에 초대했지만 동의한다. 그러나 13 번 연극을한다면 나는 동행하지 않을 것이다 !!!

49. 나를 위해 굴러 나와 빨리 굴러 라. . . . . . . . . . . . . . .

50. 너는 튀는 신발을 깨고, 너는 긴 여드름으로 입을 튀기고있다, 너는 소리 질러. 나는 너를 벌써 파멸 시켰어. 너는 길에서 B를 어떻게 파 내니?

51. 엄마가 너를 낳았을 때 태반을 키우기 위해 누군가 던 졌니?

행복해! 너에게 케이크 효소를 빌어! 너에게 물없는 목욕을 빌려 줘! 나갔다가!

53. 당신은 이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 오늘, XXX는 시험에 갔고, 0.4로 시험을 치고, TV를 보러 집으로 갔고, Shaolin Temple을보고, 그것을 시도하고 싶었고, 토마토로 표시되었고, 그는 능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 나는 당신에게 미리 줄 것입니다. 생일 축하해, 너 생일 축하해.

54. 당신은 어쨌든 너무 뻔뻔 스럽습니다. 당신은 나에게 몇 가지 뺨을 줄 것입니다. 어쨌든, 당신의 뺨이 너무 두껍고 뻔뻔한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