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선택

낭만적 인 단어


1. 진실한 미소, 모든 하트 비트, 어쩌면 침묵하지만 이상한 서약보다 낫지 만, 진정한 감정의 충돌, 영혼의 적합감, 아마도 로맨틱하지는 않지만, 무수한 진실한 고백보다 낫다.

2. 외로움 때문에 너를 생각하지 말고, 너는 외로움을 생각한다. 외로움의 느낌은 너무 무거워서, 당신이 너무 깊다고 생각합니다. 이 책은 철저하지 않고, 단어가 만족스럽지 않고, 나는 그것을 즐기고 싶지 않습니다. 도울 수는 없지만 당신에게 말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정말로 당신이 그리워요!

3. 나는 외로움 때문에 너를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너를 그리워하기 때문에. 고독감은 너무 깊기 때문에 너무 무겁습니다.

4. 의도적으로 기다리지 마십시오. 결국 누구도 썩은 마음을 구할 수 없습니다. 떠돌아 다니는 사람에게는 절망적 인 사람에게 가지 말고, 열심히 싸울 때입니다. 순간적 기적을 위해 또 다른 낭만적 인 아름다움을 잃지 마십시오.

5. 내가 너를 가장 필요로 할 때 나와 함께하지 않을 수도있다. 나는 그것에 의지하기를 원할 때, 당신은 시간에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위로가 필요할 때, 당신의 목소리는 전화 상에만있을 수 있습니다. 외롭고 무력 해지면 당신의 인물은 하늘에만 나타날 것입니다 ...

6. 수천 년 동안 낭만적 인 세상 사이에서 바다가 뽕나무 밭으로 바뀐 후에 나는 너를 만났고 애정으로 너와 키스 할 때까지 내가 너를 필사적으로 쫓아 갔다.

7. 호박 꿀의 단맛과 함께 아폴로를 타고 들판을 따라 가면 사랑의 입술이 함께 인쇄됩니다.

8. 항상 당신을 사랑하는 것에 비해, 나는 시간이 지날수록 당신을 사랑합니다.

9. 현실과 꿈의 격차가 너무 크다. 사람들은 신선함을 좋아한다. 그들이 함께하지 않으면 항상 함께하고 싶어한다. 현실에서 그들은 상상할 수있는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된다. 실생활에서별로 로맨스가 없다. 사실입니다.

10. 서로 사랑하는 사람들은 돌봄과지지를 베풀고 있습니다.

11. 내 사랑스러운 공주, 행복하고 행복한 날을 보내시겠습니까?

12. 그는 물 속에서 여유롭게 수영하며 상쾌하고 낭만적 인 물고기와 같아서 인간의 영혼의 마지막 부분과 깊게 연결되어 있으며 직감은 사람들을 외로움에서 멀어지게합니다

13. 소위 로맨스는 양배추를 구입할 때 장미를 아내에게 돌려주는 것입니다!

14. 소위 말하는 사랑은 입에 말하지 않고 그 느낌을 잊을 수 없게 만든다.

15. 물이 흐르는, 물고기가 수영, 당신이 이유가 필요 없어 사랑, 바람이 불고, 비가 떨어지고있다, 나는 당신이 키스를 잡고 싶어, 하늘은 애정, 땅은 애정, 로맨스는 좋지 않다.

16. 로맨스 란 무엇인가? 그녀가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여전히 99 개의 장미를 보내야합니다. 낭비는 무엇입니까? 나는 그녀가 당신을 좋아하고 99 개의 장미를 보냈다는 것을 압니다 ...

17. 비오는 날에 우산이 될 것에 대해 사람들이 처음 생각한다고 말하면, 슬프고 피곤할 때 가장 먼저 찾고 싶은 것이 나입니다.

18. 그들은 모두 진리이며, 변화의 날개를 따라갈 수 없다고 말하고 있는가? 그들은 남성의 어깨가 여성의 로맨스에 의지 할 수 없다는 말은 모두 사실이라고 말한다. ~, ~, ~,

19. 새벽의 빛은 조용히 깨질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멀리서, 꿈속에서 오는 것을 보듯이, 침구에 누워 잠을 자야합니다.

20. 나는 태양에 대한 열렬한 사랑이없고, 오랫동안 지속되는 사랑이 없다. 나는 너를 끊임없이 사랑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나는 너를 위해 무엇이든 할 수있다.

21. 가장 낭만적 인 세 단어 : 미안, 나는 틀리다. 나를 미워하지 말고, 함께있어 라. 나는 너를 사랑해. 울지 마라. 너는 내 말을 들어라. 네 손을 내놔. 나는 너와 동행하겠다. 나는 믿겠다. 나, 들어 가라.

22. 가장 낭만적 인 이야기는 끝이없고, 가장 행복한 사랑은 말도없고, 오직 서로의 영혼에 맞습니다. 나의 연인, 모든 것이 공중에있다!

23. 가장 낭만적 인 3 문장 : 친애하는, 나는 당신을 믿습니다. 당신이 당신과 함께 할 수있는 한, 세상을 잃고, 나는 또한 당신이 무엇이든간에 서로 사랑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항상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친애하는, 손잡이

24. 나에게 나머지 길을 주겠다. 너를 데려 갈 것이다.

25. 장미를 구입하고, 잊어 버리고, 웃어 버리고, 초콜릿을 사고, 잊어 버리고, 뚱뚱해 질 것이고, 촛불을 밝히고, 잊어 버릴 것입니다. 발렌타인 데이, 나없이 발렌타인을 가질 수 있습니까? !

26. 마지막으로, 나는 오늘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나는 용기를 보여주고 당신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 나의 삶의 유일한 애인이 되십시오.

27. 멀리서 나를 보면서 아무도 내 마음 속에 들어갈 수 없으며 마음은 항상 당신을 때 리고 있습니다.

28. 바다와 푸른 하늘이 서로 연결되어있는 것처럼 나는 바다처럼 서로 맺을 수 있습니다.

29 참된 사랑은 고난을 가지고 태어나야하며, 고통 가운데서 만 큰 기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너는 내 유일한 사람이야.

30. 나는 길에 끝이 없다는 것을 정말로 희망한다. 그래서 나는 손을 잡고 가서 인생 이후의 모든 발렌타인 데이를 보게 될 것이다.

31. 선의로 서로를 알고 당신과 함께있을 것이고, 당신은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32.이 순간, 나는 가장 깊은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구름이 온 마음을 축복하고, 달콤한 꿈을 꾸미도록하십시오. 행복한 발렌타인 데이가 되길 바랍니다.

33. 사랑은 고통을 느끼더라도 행복하게 느낄 것입니다. 사랑은 일종의 경험이며, 마음이 부러 지더라도 감미로울 것입니다. 사랑은 깨진 경우에도 아름답게 느껴지는 경험입니다.

34. 사랑은 운명이고, 사랑은 움직이고, 사랑은 습관이고, 사랑은 관용이고, 사랑은 희생이고, 사랑은 이해이며, 사랑은 일생의 약속입니다.

35. 눈물을 흘리는 비료를 개발하고 선동하는 내 마음이 지금 당신에게 드리고 있습니다. 받아들이십시오.

36. 꽃이 너무 아름답고 하늘이 너무 파랗고 바람이 너무 차갑다. 왜냐하면 내 편이 너와 항상 같이 있었기 때문이다.

37. 당신을 놓치고, 당신을 놓치고, 급히 서둘렀다. 몇 해가 지났지 만 왜 당신의 생각을 놓칠 수 없습니까? 오랫동안 매달린 마음은 항상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38. 너를 사랑하는 것이 그렇게 설명 할 수 없다. 나는 네 인생에서 단 한사람 만은 아니지만 너는 내 인생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다!

39. 내 인생에서 당신을 사랑하는 것이 내 결정입니다. 별들이 내 눈입니다. 결과에 관계없이 나는이 삶이 너의 것임을 안다.

40. 나는 너와 함께 오래 머물기를 희망하며, 너는 내 손에있는 보물이되게 해준다.

41. 사랑이 영원히 살도록, 사랑을 후회하지 말고, 서로 사랑하게하고, 광대 한 푸른 하늘을주고, 참된 사랑으로 세상을 채워주십시오.

42. 태양이 포도 나무로 덮인 울타리를 오르지 않았을 때 나는 기다릴 수없는 붉은 장미가 이미 창틀로 장식되어있다. 그것은 당신에게 가장 진실한 축복을 가져 오도록합시다.

43. 모임, 만남, 서로를 아는 것까지, 너무 힘들지만, 이제 나는이 소중한 사랑을 소중히 간직하고자합니다.

44. 첫눈을 보니 마침내 다른 반쪽을 찾았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내 인생의 행복을주고 싶습니다! 나는 결코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흔들리지 않을 것이라고 단단히 믿습니다!

45. 첫사랑은 안개, 안개 속에서 장미, 푸른 원사를 통해 너를보고, 나를 매혹적인 전화!

46. ​​당신이 처음 만날 때, 나는 지울 수없는 생각이고, 운명은 속이고, 당신과 나는 지나가 버린다. 몫이 없다고하더라도 나는 아직도 당신의 충성스러운 친구이며 진심으로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

47. 느린 황혼, 놓친 생각, 무궁무진 한 말, 진실한 축복, 조용히 말해, 나는 너, 진심 어린 인사를 그리워한다.

48.이 독특한 발렌타인 데이에 나는 평생 동안 손가락에 맹세했다. 희미한 삶과 쓴 맛을 지녔지 만 항상 바람과 비로부터 보호 해 준다.

49.이 애정의 계절에 피는 장미와 수많은 축복을 당신에게 보내고 싶습니다!이 장미의 향기가 당신의 부드러운 관리와 생각을 포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50. 나는 한때 당신을 사랑하고, 그것은 사실이며, 여전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그것이 사실입니다. 발렌타인 데이에,이 사랑을 축복으로 가져오고 진심으로 행복과 행복을 영원히 바란다.

51. 사랑은 염려, 사랑은 헌신, 실종의 고통, 추억의 달콤함, 포기하기 어렵다. 아침 졸도와 공포의 기대 ... 사랑해, 잘 지냈니?

52. 사랑은 매우 낭만적이고 순수하게 보입니다. 그러나 현실은 잔인합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기름진 소금과 식초를 요리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53. 가장 낭만적 인 것은 타이의 일출을 보는 것! 북해의 일몰을 조심하십시오! 일본의 후지산에서 점심을 먹으십시오!에게 해를 산책하십시오! 마지막으로 파리의 데이트 하하하!

54.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당신의 미소입니다. 당신의 얼굴에 피는 때, 나는 봄바람을 느끼고, 따뜻하고 녹아 내 마음이 녹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55. 왼손이 나를 새기고, 오른손이 너를, 내 마음이 사랑이 가득하며, 우리가 손에 들었을 때, 우리가 사랑에있을 때, 모든 사람들이 볼 것이다 - 나는 너를 사랑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