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작은文文 > 3 년제 에세이 > 독서

지속되는 꿈을 꾸어 라.


지난 밤에 저는 CCTV의 "School of First Lesson"을 보았습니다.이 프로그램은 꿈이 있었고, 동기 부여가 있었으며, 꿈이 있었다면 꿈을 유지하고 꿈을 꾸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무엇이 가장 인상 깊었는지는 "지속될 꿈이 있습니다"라는 주제였습니다. 2008 년 5.12의 지진으로 그녀는 20 시간 동안 지속되어 소방관들과 군인들에 의해 "파기"했지만 파키스탄의 유적지에 묻혔다. 그러나 나는 다리를 영원히 잃어 버렸다. 그녀는 건강하곤했다, 그녀는 더 이상 자유롭게 걸을 수없고, 가고 싶은 곳에 갈 수 있으며, 얼마나 힘이 없는가! 그녀는 춤을 추기 위해 더 이상 음악과 춤을 추지 못했습니다. 얼마나 슬픈 그녀입니다! 그녀는 이렇게 살기를 꺼려했기 때문에 모든 종류의 춤 동작을 계속했으며 결과적으로 무대로 돌아와 멋진 삶을 선사했습니다. 그녀의 꿈은 용기와 동기로 그녀를 채웠으며, 그녀의 끈기는 그녀로 하여금 희망과 영예를 되 찾을 수있게했습니다.

이것을 보면, 저는 여름 방학을 생각하고 배드민턴을 배우는 것을 도울 수 없습니다. 처음에는 공을 잡는 법을 배웠고, 심지어는 공을 잡을 수도 없었습니다. 형과 누이가 능숙하게 함께 공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부러워서 좌절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실망하지 않는다. 나는 열심히 연습하는 한 공을 집어 올릴 수있을 것이다. 따라서 시간이있는 한 공을 치거나, 공을 치거나, 공을 뽑는 등의 기본 동작을 연습 할 것입니다. 끊임없는 연습을 마침내 나는 선생님의 서브를 마침내 얻었다. 이것은 내가 진실을 이해하게합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지, 포기하지 말라고 주장하는 한, 당신은 성공할 것입니다.

3 학년 : Xue Yujie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