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작은文文 > 3 년제 에세이 > 독서

삼국의 낭만을 읽고 나서


올 여름, 나는 고대 중국의 4 대작 중 하나 인 "삼국지"를 읽었습니다.이 책은 너무 독해되어서 읽지 않아 결코 지치지 않았습니다.

이 책은 신과 기계 인 제갈량, 좁은 마음을 가진 저우 유, 조심스럽고 의심스러운 조 카오, 열망을 간파하는 류베이, 유 티안을 모르는 구안 유, 무술을하는 루부 등 많은 사람들이 살과 피를 가진 영웅을 소개합니다. 가장 깊은 것은 Guan Yu입니다.

Guan Yu의 삶, 단어 "충성도". 예를 들면 : 카오 카오의 Huarong DAO 해석, 연의 Liangwei Weng을 죽일 카오 카오, 백마의 위험을 해결하기 위해, 다섯 관습과 여섯이 될 것입니다 ... 그런 영웅,하지만 인생의 너무 일찍 사망, 이것은 그의 마음으로 인해 너무 부드럽고. 그는 Liu Fengcun이 Sun Quan에 의해 살해되기 전에 편향되었다. 삼국은 "작은 물고기를 먹는 큰 물고기"의 시대이며, "우승자는 왕이고 패자는 하나"라고합니다. 당신은 그를 도울 수 있고, 둘은 하나보다 낫습니다. 카오 카오 (Huoong Road)에 카오 카오 (Cao Cao)를 넣는 것은 그의 은혜를보고하는 것입니다. 충성스럽지 않은 사람, 도움이 필요할 때 아무도 당신을 도울 수 없으며, 충성심을 사용하여 할 수있는 일을하지 마십시오. Guan Yu의 충성심은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양날의 검을 넣는 것이지만, 더 많이 돕는다면 주님을 불쌍히 여길 것이고, 당신의 마음은 매우 스트레스를받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마음은 너무 부드러울 수 없습니다. Guan Yu는 강한 무술을 가지고 있으며, 장군 장군으로 태어 났으며, 3 국간의 분쟁으로 어려움을 겪었을 때, 장군은 부드러운 마음을 가질 수 있습니까? Guan Yu는 늑대이지만 양의 심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당시 세계는 늑대, 양 늑대, 단일 늑대입니다. 당신은 혼돈에 확고하게 설 수 있습니까?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은 오랫동안 자신의 욕망에 눈이 멀었으며, 너무 좋아서 너무 쓸모가 없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급히 필요로 할 때, 그는 도움의 손길을 내면 따뜻해집니다. Guan Yu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 "큰 남자는 떨어져 나가야하고, 부드러운 마음은 상체 만 비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주님과 세상을 싸우고 싶다면, 당신의 마음과 영혼을 잃을 것입니다 .Guan Yu, 너무 충성심이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Guan Yu Zhongyi의 정신은 가치가 있습니다. 아이들과 손자들이 배웁니다.

황제의 후손 인 우리는 충성을 선택하고, 나라에 충성하며, 모든 어려움을 겪은 Qian Xuesen과 같은 사람들에게 충실해야하며, 조국에 충실하고 국민의 노래를 사랑하는 황 지구 앙을 쓰기 위해 어린 시절을 사용해야합니다. 그는 중국인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Ji Hongchang ... 그들은 조국에 대한 사랑과 진실성을 충분히 표현하기 위해 "충성도"를 사용했으며 항상 우리에게 영감을 불어 넣었습니다.

3 학년 : Quan Hero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