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편지 수령

인턴 입학 허가 서신


파트 1 : 인턴쉽 수락 서신

간쑤 공업 기술 연구소 :

2012 년 졸업생은 현재 인턴십으로 고용되고 있습니다.
이로써 증명됩니다.
수신 장치 연락처 번호 :
년, 월, 일


2 장 :

우리 학교의 전문 졸업생 인 학교 친구들이 인턴십에 연락하기 위해 학교로옵니다. 교육부 규정에 따르면 고등 전문 학교 졸업생은 졸업하기 전에 인턴 과정에 6 년 이상 참여해야합니다. 그 달에 6 개월이 지나면, 귀하의 단원은 학생에게 인턴쉽 자격을 부여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동급생이 예정대로 졸업하지 않을 것입니다. 귀하의 조직과 인턴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학교에서 5 명 이상의 인턴을 수락하면 귀하의 기관에 우리 병원과 인턴쉽 계약서에 서명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인턴쉽 6 개월 후, 양측은 양방향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동급생이 공식 고용되면 고용 계약서 나 고용 증서에 서명하십시오. 연락주세요!
연락처 : 0551-5630878, 5630879 팩스 : 0551-5630878
년, 월, 일


파트 3 : 인턴쉽 편지 게시

허페이 (合肥) 경제 기술 전문 학교 : 연구를 마친 후, 귀하의 학교를 본인의 학부모에게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기타 기관 □ 재정 단위 □ 국영 기업 □ 외상 기업 □ 기타 기업 □)
201 수신자 별 주소 : 인사 부서 연락처 : 전화 / 팩스 : 우편

년, 월, 일


4 장 :

Shaanxi Railway Engineering 직업 기술 대학 입학 및 취업 부서 : 본교는 2012 학년도 졸업생을 받아 들일 것에 동의합니다.
급우들은 내 부서에서 일하러 갔고 그 해 특별한 날에 인턴쉽을 위해 내 부서의 최상위로 갈 것을 요청했습니다. 관련 절차를 진행하십시오. 주소 : 연락처 : 연락처 :
고용주 스탬프 : 년 월 일


제 5 부 : 인턴쉽 편지 게시

대학원생 :

일부 학생들은 인턴십 단원과 연락을했기 때문에 후임 과정을 거쳐야합니다. 학생들은 연구 과정을 간소화하기 위해 절차를 단순화하기 위해 특히 다음 사항에주의를 환기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1. 이미 인턴십 단원을 수강했지만 아직 인턴 과정을 완료하지 않은 학생은 인턴쉽 단원으로부터 수업 담당 교사에게 서신을받습니다. 학생은 훈련 후 교육 프로젝트 신청서에 참여하고 완성 된 서명 양식을 인턴십 단원의 수령 통지서 사본과 함께 교실 담당 교사에게 제출하고 "졸업생을위한 품질 피드백 양식"과 "호남 산업 직업 기술 대학 학생"을 가져옵니다. 인턴쉽 후 평가 양식, 즉 인턴쉽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이 과목을 이수하 지 않은 학생들은 또한 "공학 및 교육 프로젝트의 결합에 참여하는 학생들을위한 신청서"를 작성해야합니다. 2. 인턴쉽 과정을 이미 이수하 고 인턴 과정을 마친 학생들은 다음 학기 인턴쉽을 위해 인턴 과정에 직접 갈 수 있습니다. 인턴쉽 기간 동안 후난 공업 전문 대학의 사후 관리 관리 규정이 준수되었습니다. 3. "직업 교육 훈련"에서 인턴쉽 선생님의 공간에 가입하십시오. 매주 인턴십 관리자에게 연락하여 인턴십의 변경 사항, 생각 및 작업 상태를보고하고 학교의 관련 정보 및 통지를 이해해야합니다. 4. 인턴쉽 학생들이 자격을 갖추지 않았거나 자격이없는 강좌를 수강 한 경우 강사의 요구 사항에 따라 완료되지 않은 강좌를 수료해야하며 관련 강좌 시험 준비에주의해야합니다. 기계 공학부 웹 사이트 "Department Notice"칼럼에서 . 5. 인턴쉽 급우는 2012 년 5 월 10 일 전에 부서 및 교사의 요구 사항에 따라 인턴십 자료를 제출합니다 : 인턴쉽 요약 보고서 1 부, 5,000 단어 이상, 설계 도면, 제품, 개선 및 혁신을 포함한 2 건의 학생 작품 도전 과제, 3 "대학원 품질 조사 피드백 양식", 4 "탑 포스트 인턴쉽 감정서"에는 인턴십 단원이 서명하고 인턴쉽 단원의 공식 인장이 찍혀 있어야합니다. 구식이고, 지불하지 못했고, 인턴십 결과 규정에 따라 평가 될 수 없으며 결과는 자격이 없습니다. 6. 학생들이 다른 사람들의 결과를 온라인으로 복사하고 다운로드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7. 수업 강사는 인턴쉽 수락서와 신청서와 함께 학생들의 인턴쉽 자료를 수집하고 전문 교육 및 연구 섹션의 성적을 단위로 수업에 제출합니다. 기계 공학과 2011.12.13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