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文文 > 5 학년 작곡 >

카메라로 전 세계를 여행합니다.


혼자서 세계를 여행하는 경우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한 가지만 가져올 수 있다면 무엇을 선택하겠습니까? 재미있는 책, 태블릿, 재미있는 게임 콘솔 ... 내게 묻는다면 주저없이 대답 할 것입니다. "나는 카메라를 선택할 것입니다."

내 대답은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하는 것 같습니다. 전 세계를 여행하면 수백 또는 수천 장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네, 같은 풍경이라 할지라도 많은 사진을 찍고 싶습니다. 무엇이 중요합니까? 사진은 누락 된 발자국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외롭고 밤에는 두려워 할 때 속삭이는 수 있습니다. 일련의 아름다운 목걸이에 메모리의 진주를 착용 할 수 있으며, 당신이 그들을 볼 때마다 기억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카메라로 세계를 여행하고자합니다. 카메라로 전 세계를 여행하는 경우, 재미 있고 이상한 것들을 많이 기록하여 집을 떠나지 않을 때 몰입감을 느낄 수 있도록하고 때로는 나와 웃으며 가끔 칭찬합니다. 세계를 여행하기 위해 카메라를 가져 가면 같은 장면을 하나씩 찍을 것이고, 사진을 찍지 않으면 풍경에 대한 새로운 발견이 생길 것입니다. 모든 장면은 풍경마다 독특 할 것입니다. 쇼를 할 때마다 사진을 찍을 때, 나는 말할 것입니다 : "나는 그것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풍경이 여전히 아름다웠다는 것이 밝혀졌다.

좋아하는 카메라는 친구와 마찬가지로 지식을 키울 수있는 분명한 봄입니다. 그래서, 제가 한 번 선택하길 원한다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카메라를 선택하겠습니다.

광동성 광저우 바이 윤 지구 징시 초등학교 5 학년 : 장하 오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