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5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Thumb Tom은 계속 글을 씁니다.


어느 날 어머니의 날입니다. Tom은 집에서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머니에게 어떤 선물이 주어 집니까?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그는 잠 들었습니다.

톰이 깨어서 종이 보트에서 발견했습니다. 어린 소년이 어린 소년에게 말했습니다 : "우리는 그를 항해로 보낼 것입니다!"또 다른 어린 소년이 "좋습니다!"라고 말하면서 Tom은 뛰고 싶습니다. 그러나 어린 소년은 종이 보트를 강에 집어 넣었고 탐은 종이 보트 방향으로 만 표류 할 수 있습니다 ...

종이 보트가 떠돌았다. 갑자기 큰 파도가 치고 종이 보트가 뒤집혀 강이 떨어졌다. Tom은 소리 쳤다 : "도와 줘!"그는 돌쪽으로 수영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 였고, 등산하고, 근육을 펴고, 옷을 미끄러 뜨렸다. 하늘에서 작은 참새가 하늘과 땅 사이를 자유롭게 날고 있는데, 갑자기 그는 탐이 그것이 벌레라고 생각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오늘 밤에 저녁을 먹어라! 그래서 작은 참새가 톰에게 날아 갔다.

톰은 집에 갈 준비를하고있다. 작은 참새가 날아와 그를 둥지에 데려 간다. 작은 참새가 그것을 보게 될 것이다. 아! 그것은 버그가 아닙니다. 작은 참새는 잠시 길을 잃었으며, 톰을 조심스럽게 바라 보았고 톰이 매우 지쳤다. 그는 "너 왜 피곤하니?"라고 Tom은 대답했다. "오늘 나는 어린 소년에게 붙잡 혔고, 나를 종이 보트에 넣고 표류하게했다. 큰 파도가 치고, 종이 보트가 뒤집혔다. 나는 또한 강에 빠졌지 만, 나는 너에게 잡혔다. "작은 참새가 말했다 :"너는 가련하니, 너의 소망은 무엇이든 너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톰이 말했다 :"정말로? "작은 참새 머리. 톰은 "오늘은 어머니의 날이며, 어머니에게 선물을주고 싶지만 무엇을 줄지는 모르겠다"고 말했다. 작은 참새가 말했다. "나는 한 곳을 알고 꽃이 많다. 우리가 데리러 올 것이다. 엄마! ""알았어! "톰이 대답했다.

그들은 그 곳으로 와서 꽃을 많이 가져 왔습니다. 작은 참새는 톰과 꽃들과 함께 톰의 집으로 날아갔습니다. 톰이 비틀 거리고 어머니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해피 어머니의 휴가!"어머니는 너무 흥분하여 눈물을 흘리며 "감사합니다, 톰, 당신은 좋은 소년입니다!"Tom은 들으며 웃으며 말했다. 창문에 숨어있는 작은 참새도 웃었다.

5 학년 : 유 신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