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5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20 년 후 나의 고향으로 돌아갑니다.


"나의 고향의 산들, 나의 고향의 구름들 ..."나의 고향에 대한 좋은 기억을 불러 일으키는 고향. 주말에 나는 오랫동안 잃어버린 고향으로 돌아 갔고, 고향의 변화는 충격적이었다.

20 년 이상 고향 땅에 발을들이 자마자 갑자기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느낌이 갑자기 들었다. 이 먼지가없는 땅, 무성한 나무들, 그리고 신선한 공기는 장거리 여행에서의 피로감을 제거하고 활력으로 가득합니다. 주위를 둘러 보니, 남쪽의 작은 열린 공간을 제외하고, 나머지 장소는 작은 나무들로 가득합니다. 나무 아래) "고향의 산, 고향의 구름 ..."내 고향의 좋은 기억을 불러 일으키는 고향. 주말에 나는 오랫동안 잃어버린 고향으로 돌아 갔고, 고향의 변화는 충격적이었다.

주위를 둘러 보니, 남쪽의 작은 열린 공간을 제외하고, 나머지 장소는 작은 나무들로 가득합니다. 나무 밑에는 5 개의 야생화가 피고 노란색 야생 버섯이 있습니다. 작은 강이 고요한 느낌으로 나무를 조용히 여행합니다. 작은 물고기 그룹이 강에서 놀거나 음식을 찾고 있습니다.

얼굴에 야생화 5 가지 색상이 있으며 노란색 야생 버섯이 있습니다. 작은 강이 고요한 느낌으로 나무를 조용히 여행합니다. 작은 물고기 그룹이 강에서 놀거나 음식을 찾고 있습니다.

20 년 이상 고향 땅에 발을들이 자마자 갑자기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느낌이 갑자기 들었다. 이 먼지가없는 땅, 무성한 나무들, 그리고 신선한 공기는 장거리 여행에서의 피로감을 제거하고 활력으로 가득합니다. 주위를 둘러 보니, 남쪽의 작은 열린 공간을 제외하고, 나머지 장소는 작은 나무들로 가득합니다. 나무 밑에는 5 개의 야생화가 피고 노란색 야생 버섯이 있습니다. 작은 강이 고요한 느낌으로 나무를 조용히 여행합니다. 작은 물고기 그룹이 강에서 놀거나 음식을 찾고 있습니다.

나는 농부 공원에 왔고 나는 큰 샘으로 인사를했다. 분수에서 분무되는 물은 2 ~ 3 미터 높이이며 몇 개의 분무 지점이 둘러싸여 큰 물의 구멍을 형성합니다. 분수대 중앙에는 바위톱이 있고 산에 파빌리온이 있는데 그곳을 지나가는 "통행인"이이 장면에 끌려 간다. 나는 파빌리온에 앉아서 그것을보고 싶어한다. 분수대 주변에는 부드러운 버드 나무 줄이 길고, 부드러운 버드 나무 가지가 바람에 펄럭이며, 우아한 춤은 너무나 아름답고 자연 스럽습니다. 이 장면을 보면서, 나는 친구들과 놀 때 사용했던 장면을 생각할 수밖에 없습니다. 너무 재미 있습니다!

나는 황혼에 나의 모교에왔다. 캠퍼스를 걷다 보니 캠퍼스의 먼지 투성이 놀이터가 학생들에게 오락 거리가되었습니다. 푸른 나무 두 줄은 두 개의 강한 팀이 명령에 순종하는 것처럼 음과입니다. 학교 동남쪽 구석에는 옛 반얀 나무가 있는데, 그곳에는 이전의 학교에서 내려 왔으며, 반얀 나무와 함께 많은 풀과 웃음이 있으며, 외롭지 않습니다. 어떤 급우들은 거기에서 밧줄을 건너 뛰고, 일부는 거기서 경기를하고, 일부는 거기에서 채팅을하며, 학생들이 피곤할 때, 그들은 쉬고 풀밭에서 잠을 잘 수 있습니다. 클래스 메이트의 10 분 수업을 다채롭게 만들어 보도록하십시오. 작은 정원으로 걸어 가면 생각할 수 없었습니다. 내가 중국에있을 때, 나는 친구들과 놀이터에서 자주 놀았습니다.

"고향의 산, 고향의 사람들 ..."나는 아름다운 노래를 다시들은 것처럼 보이지만, 여전히 고향 땅에 서서 나의 고향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기 때문에 이상하게 들리지 않는다. 내 고향!

5 학년 : 행복한 한 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